맥아더를 영웅으로 만드는 운동을 미국에 일으켜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96권 PDF전문보기

맥아더를 영웅으로 만드는 운동을 미국에 일으켜야

오늘날 미국 청년들은 맥아더에 대해서 모르고 있다구요, 모르고 있다구요. 자, 아시아에 있어서 일본과 한국이 영웅시하고 야단하게 된다면, 미국의 젊은이들도 불이 붙어 가지고 '아, 우리 맥아더 장군이 훌륭하다!' 해 가지고, 다시 새로운 각도의 각성을 가져 가지고 맥아더에 대하여 관심을 집중하는 운동을 일으키는 거예요. 그래서, 이 미국에 있는 통일교회 여러분들은 말이예요, 여러분들은 앞으로 맥아더를 미국의 영웅으로 만드는 데 있어서 선봉들이 돼야 되겠다구요. 여러분들부터…. 그래서 전국의 젊은이들이 폭발적인 운동을 해나가야 되겠다구요.

그러면 맥아더가 왜 영웅이냐? 맥아더는 하나님을 사랑한 사람이다 이거예요. 어려울 때에는 기도한 사람이다 이거예요. 그다음에 그는 뭘했느냐 하면, 인도주의적 입장에서 나라를 사랑하고 인류를 사랑한 사람이다 이거예요. 일본을 그렇게 대한 것은 지극히 거룩한 장군으로서 위대한 일을 한 것이었다 이거예요. 그다음에는 또 뭘했느냐? 그는 철두철미한 반공주의 사상, 세계의 반공주의의 선두에 선 사람이다 이겁니다. 희생자다 이거예요.

맥아더를 추대하고 영웅시하면 할수록 하나님이 찾아오는 것입니다. 그렇게 되면 미국의 지금 현정책과 미국 국민 사상이 잘못된 것을 시정할 수 있는 운동을, 젊은 사람들의 사고 방식을 전부 다 시정해서 공산주의를 방어할 수 있는 새로운 젊은 청년들을 규합할 수 있는 운동을 여기서 일으킬 수 있다는 거예요.

그럼으로 말미암아 미국이 어떻게 되느냐 이거예요. 맥아더를 영웅시 하면…. 트루만이 맥아더를 현직에서 제거한 것은 잘못했다 이거예요, 정세를 보지 못하고. 그것으로 말미암아 민주세계가 수십 년 동안에 피해를 입은 것입니다. 구라파가 다 공산주의의 영향권 내에 들어가고, 남미가 전부 다 공산주의의 영향권에 들어가게 된 것은 전부 다 트루만 대통령의 결정적 실책이었다는 것을 우리는 선포해야 되겠다구요.

맥아더의 말을 들었더라면…. 그때에는 소련에 원자탄도 없을 때라구요. 쉽사리 공산권을 제압해 버려 가지고 하나로 만들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세계를 지상천국으로 만들 수 있고 자유 환경을 만들 수 있는 기회를 상실해 버렸다 이거예요. 오늘날 중공 같은 존재는 없었을 것입니다. 그랬으면 중공을 중심삼고 소비에트의 저 하바로프스크라든가 이 시베리아권에까지도 영향을 미칠 수 있는 그러한 미국의 판도가 되었을 것이 아니냐. 이 맥아더를 자른 것은 트루만이었어요, 트루만. 트루만의 실책이었어요. 우리 미국 청년들이 올바로 알고, 이 맥아더를 영웅시해 가지고 이 시대에 있어서 우리 나라가 낳은 영웅으로 추대해야 되겠다고 하는 운동을 일으켜야 되겠다구요.

자, 그러므로 무슨 이익이 있느냐 이거예요. 그거 누가 만들었느냐 할 때, 레버런 문이 만들었다 하는 것을 알게 된다구요. 얼마 들여서? 2천만 불이라는 돈을 들여서. 무엇 때문에, 무엇 때문에? 돈벌기 위해서가 아니라구요. 맥아더를 영웅 만들어 가지고, 아시아문명과 서구문명을 하나로 만들어 가지고 앞으로 이 공산세계를 몰아내고 하나님의 뜻을 이뤄야 합니다. 이런 목표를 위해서…. 그러므로 한국, 일본, 미국이 완전히 하나되어야 돼요. 원리적으로 이 이상 하나될 수 있는 길이 없다 이거예요. 만들 수 있는 길이 없는 거예요. 원리적으로 아담국가 해와국가 천사장국가를 하나로 만드는 것을 이 맥아더가 할 수 있다 이거예요. 자, 정책자들이 반대하더라도 젊은 사람들이 전부다 그런 거 다 알고 있다면 젊은 사람들이….

자, 그러면 '레버런 문이 그것을 왜 만들었소?' 할 때에는, 하나님을 사랑하는 사람이었기 때문에…. 그게 레버런 문의 주장이예요, 그게. 인류를 사랑하는 사람, 그런 사람이 되자는 게 레버런 문의 주장이예요. 그다음에는 공산주의를 때려잡겠다는 사람, 그런 사람이 되자는 게 레버런 문의 주장이예요. 나와 같기 때문에 만드는 거예요. 맥아더를 높이면 레버런 문은 자동적으로 드러나는 거예요. 통일교회도 다 드러나는 거예요. 딱 맞아요, 안 맞아요? 「맞습니다」 내가 2천만 불이라는…. 그건 굉장한 돈이예요, 그거. 그렇다고 돈이 있는 것이 아니라구요. 중동의 오일 달러를 빌리는 거예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 만일에 돈을 못 빌리는 날에는 내가 어떻게 해서든지 만들어야… 그러한 작전을 지금 하고 있는 거예요. 이것을 5년 전부터 시작해 가지고 지금에 와서 제작 단계에 들어간다는 걸 여러분이 알아야 된다구요. 여러분들이 협조할래요?「예」 뭘 협조할래요?「돈으로요」 뭘 협조할래요? 거 심각한 문제라구요.

이렇게 된다면 미국이 산다구요. 미국이 살아요. 이걸 뭣 때문에 하는 거예요. 미국 때문에 하는 거예요. 그거 하기 위해서 선생님이 얼마나 심각했겠나를 생각해 보라구요. 여러분들은, 이 미국 사람들은 꿈도 안 꾸고 있는데 그 놀음 한다는 거예요. 자, 이런 것을 생각할 때, 이것을 제작해야 할 가능성이 있다고 생각해요?「예」 우선 그걸 찬동해요?「예」 그래, 돈이 없다면 돈은 누가 댈까요? 내가 돈이 없어서 못 만든다고 할 때에는 어떻게 할 테예요? 여러분들이 만들거예요?「예」

돈 내면, 그다음에는 뭘할 거예요? 적자볼 거예요, 흑자볼 거예요? 「흑자요」 그게 간단하지 않다구요. 전국적인 선전운동을 해야 되겠다구요. 알겠어요?「예」 맥아더는 이 나라가 낳은 영웅이라고 젊은 사람들에게 전부 다, 대학생들에게 전부 다…. 그리고 과학자대회의 교수한테도 전부 다리를 놓아 가지고 이 놀음 해서 영웅을 만들어야 되겠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