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일교회는 왜 반대를 받는가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97권 PDF전문보기

통일교회는 왜 반대를 받는가

통일교회가 지금 반대받고 있는데, 왜 반대받느냐 이거예요. 그렇지요? 공산당이 통일교회를 반대하나요, 안 하나요?「반대합니다」레버런 문은 세계적으로 공산당들 앞에 반대받고 있다구요. 그렇지요?「예」(박수) 레버런 문이 맥아더 장군에 대한 반공 영화를 만드는 등 활발히 반공을 하니까 공산당들이 나발을 불어대고, 이북에서는 김일성이 매일같이 방송을 불어대고 반대하고 있다구요.

보라구요. 공산당이 반대하고, 그다음에는 기성당이 또 반대한다 이거예요. 기성당이라는 말은 없지만 기성당이 반대한다구요. 거 왜 그래요, 왜? 다르기 때문이예요, 다르기 때문에. 여기에 두 패가 있는데 통일교회는 세 패 하자, 세째번에 서자 이거예요. (판서하시면서 말씀하심) 기성교회와 세상은 다 놀자 하는데, 통일교회는 지상천국을 만들자 하는 겁니다. 다르다구요. 그다음에 공산당에서는 영계가 없다고 하는데 통일교회는 영계가 있다! 어디 있느냐? 영계에도 있고 땅에도 있다고 하는 거예요.

공산당도 세계 인류를 구한다고 하고 통일교회도 세계 인류를 구한다고 하는데 공산당은 하나님이고 미래고 없다고 다 부정하지만 통일교회는 미래가 있고 하나님이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미래에 박자를 맞춰서 살아야 된다고 하는데, 공산당은 미래를 다 부정하고 현재에 맞는 박자를 맞춰 살자고 하는 거예요. 그러니 반대하게 마련이라구요.

지금 기성교회가 망해 들어가는 이때에 통일교회가 나왔다 할 때에는 하나님이 공산세계에 가서 협조하고 싶겠어요, 통일교회에 가서 협조하고 싶겠어요? 생각해 보라구요.「통일교회요」통일교회. 여러분들이 통일교회 교인들이니까 그렇게 이야기하지요. (웃음) 그러면 하나님이 반대하는 공산세계의 패들에게 '야, 이놈들아! 너희들이 반대해도 넘어가지 않는다' 하며 통일교회에 갖다 붙이고 싶겠어요, 안 붙이고 싶겠어요?「붙이고 싶겠습니다」공산세계를 반대하는 패도 통일교회로 끌어오고 싶고, 민주세계의 부패를 한탄하는 사람들도 통일교회로 끌어오고 싶다 이거예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

공산주의자들이 그렇게 잔인한 것은…. 잔인함으로 말미암아 그렇게 학살하고 하는, 당주의적인 입장에 선 그 자체를 싫어합니다. 또, 민주세계도 부패해 가지고 다 싫어한다구요. 오늘날 카터 정부 모양으로 소련에 대해서 공산당에 대해서는 꼼짝 못하면서, 시시한 나라에 대해서는 인권을 내세우는 것을 볼 때, 그걸 다 싫어하는 거예요. 여러분 백인들, 미국 정부를 다 좋아하지요?「아니요」(웃음) 그러니까 통일교회 들어왔지요. 내 카터 정부 싫어한다구요.

자, 레버런 문과 같이 나라도 없고 군대도 없고 아무것도 없이 맨주먹을 가지고 공산당을 당당히 이기고 넘어가자 이거예요. 또 기성교회하고 미국이 틀렸으면 미국 틀렸다, 이놈의 자식아, 틀렸다, 미국이 죽게 되었으니 내가 의사로 왔다, 미국이 불이 붙었으니 소방대로 왔다, 이 젊은 사람들을 지도하며 당당히 얘기하는 거예요. 내가 그런 말을 하니까 기분이 안 좋거든요. (웃음) 모르고 말을 하는 것이 아니라 자기보다 더 잘 알고 그런 말을 하니까 문제라구요. 모르고 하면 그건 문제가 되지 않는다구요. 망하는 거예요. 미국도 망하고 공산당도 망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