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 가족이 하나된 가정에 천국이 찾아온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97권 PDF전문보기

온 가족이 하나된 가정에 천국이 찾아온다

자, 이상세계를 찾아가고 싶지 않은 사람 손들어 봐요. 없다구요. 하나도 없다구요. 그런 놈이 있으면 때려죽이라는 거예요, 당장에. (웃음) 때릴래야 때릴 사람을 구하고 현상을 걸고 구해도 하나도 안 나타난다 이거예요. 가고 싶어요? 「예」 여러분들 그거 찾고 싶지요? 찾고 싶으면 찾아야지요. 그래서 어떻게 해야 되느냐 하면 마음이 맞아야 합니다 어떤 집에 가 보게 되면 아버지 어머니 마음이 맞았느냐, 아들딸이 전부 다 하나되어 있느냐 할 때, 하나되어 있어야 천국이 가능하다구요. 그래야 천국이 그 가정에 찾아오는 것입니다. 이런 사고방식이 되어야 되는 거라구요.

백인과 흑인이 원수인데, 그 백인과 흑인이 한 가정을 이루어 가지고 '야! 참, 마음이 하나되었구나. 그 아들딸이 완전히 하나되었구나' 할 때 어떨까요? 백인은 백인끼리, 흑인은 흑인끼리 사는 가정하고 백인 흑인이 하나되어 사는 가정하고 어느 가정이 천국에 가까워요? 「후자요」 알기는 아는구만. (웃음) 그 차이가 어느 정도예요? 백인 백인끼리 사는 가정이 가정적 천국을 이룰 수 있지만 세계적인 천국은 불가능하다구요. 그렇지만 백인 흑인이 하나된 가정이 있다면 세계적인 천국이 될 수 있는 길이 훤히 터져 있습니다. 그만큼 다르다구요. 그래서 앞으로 천국이 이루어질 곳은 국제결혼을 하는 본부일 것이다, 이런 결론이 나온다구요. 그 말이 맞았어요, 안 맞았어요? 「맞습니다」

그래 우리 아가씨들, 국제결혼 할래요? 「예」 미국 가정 중에 이혼하는 그 장본인이 전부 다 여자라구요. 요놈의 여자가 문제되어 있다구요. 여러분들 그렇게 생각해요? 「예」 (웃음) 문제의 3분의 2가 여자가 사건이예요, 여자가. 여자들, 이놈의 여자들! 에덴동산에서도 이 여자가 그러더니, 요즘도 나라를 망치는 데 이것들이 야단이예요. (웃음) 그렇다구요. 그런데 또 여자가 없어서는 안 된다구요. 이거 없으면 또 안 되거든요. (웃음) 자, 그러니까 교육을 잘해야 되겠다 이거예요.

그래서 이 여자들을 말이예요, 빌리 그레함한테 갖다 맡겨 보고, 뭐 세상에 유명한 교수들한테 '자, 하나 만들어 봐라' 할 때, 패스 못 해요. 그다음에 세상에 유명한 학자들, 뭐 하버드 대학 교수들한테 맡겨 봐도 전부 다 도대체 말을 안 듣고 그냥 그대로지, 버릇을 못 고친다 이거예요. 그래서 할 수 없으니 하나님이 이 레버런 문한테 한번 맡겨 보는 거예요. (박수) 그래 여러분들, 레버런 문 말 잘 들어요? 「예」 백인 여자들에게 '흑인 남자와 결혼하라' 하면 여러분들 어떻게 할래요? (웃음)

그러니까 이게 미국의 큰 화제요, 세계의 큰 화제가 되어 있다는 거예요. 레버런 문이 어떤 사람이냐 하고. 어떤 사람은 어떤 사람이야, 요런 사람이지. 세상 사람들은 레버런 문이 뿔을 달고 있는 무서운 사나이로 알고 있다구요. 하긴 무섭기야 무섭지요. (웃음)

여자들한테 한번 물어 보자요. 자, 여기 와 가지고 패스하려고 그래요, 낙제하려고 그래요? 「패스」 그 과업이 얼마나 심하고, 그 공부가 얼마나 심한지 죽을 지경인데도요? 「예」 여러분들 선생님에게 한번 진언하고 싶지 않아요? '선생님 그렇게 힘들게 하지 말고 좀 쉽게 하소' 그러고 싶지 않아요? 「노」 왜 '노'야? 왜 노예요, 왜? 여러분들이 뭐 탕감복귀하기 위해서 고생해야 된다고 그런 대답 해 가지고는 패스 안 된다구요. 사탄이 따라오지 못하게 하기 위해서 그런 길을 간다고 대답해야 패스한다구요. 6천 년 동안 하나님을 따라다니면서 골탕먹이던 그 사탄이 '아이쿠' 하게끔 만들어야 사탄이 떨어져 나간다 이거예요.

자, 이거 자지도 못하고 먹지도 못하고 이게 살아 먹을 수 있어요, 이게? 시집 장가도 마음대로 못 가는구만, 이 자유천지에서. (웃음) 그렇기 때문에 나이 많은 사람은 혼자 사는 거예요. 알았어요? 이제는 왜 하는지 알았어요? '사탄아, 어디 와 봐라' 하면서 도망가게 하는 이 놀음을 한번 해보자구요. (웃음. 박수) 벌써 이론이 딱 짜여진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