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처치 활동을 하는 사람에게 하나님이 임재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97권 PDF전문보기

홈 처치 활동을 하는 사람에게 하나님이 임재해

자, 그래서 이제부터는 전부 다, 뭐 신문사든, 무슨 본부든 뉴요커 호텔 43가 어디에 있는 사람이나 이 케이스에 다 들어가는 거예요. 자, 여러분들 카세트 테이프 30개씩 다 받았지요? 또, 원리책 30권씩 받았지요? 두 시간, 네 시간, 여섯 시간 테이프도 받았지요? 이것만 해도 전부 90개야. 한 주일에 한 번만 나눠 주게 되면 사구는 삼십육(4×9=36), 한 달이면 360집을 완전히 커버할 수 있다구요. 테이프 레코더가 없는 사람은 책을 갖다 주고 책을 읽게 하는 거예요. 그다음에 더 알고 싶으면 비디오 테이프를 갖다가 보여 주는 거예요.

그래 가지고 모임을 얼마든지 할 수 있다구요. 집이 먼 사람은 아무시까지 오라고 해서 할 수 있다구요. 나발을 불어도 좋고, 종을 쳐도 좋고, 신호를 약속하는 거라구요. 그래 신호를 하면 오소 해 가지고 얼마든지 모임을 가질 수 있는 겁니다.

이 홈 처치만 해 놓는 날에는 우리를 반대하는 내용을 실은 신문은, 뉴욕 타임즈도 못 팔아먹고, 워싱턴 포스트도 못 팔아먹는다구요. 우리를 반대하다가는 못 팔아먹는다 이거예요. 백화점도 물건을 못팔아먹는다 이거예요. 앞으로 무선장치를 해 가지고 어디의 물건이 어떻게 되었다고 전부 다 해서 백화점에 가서 물건을 사지 말고 거기 가서 사라고 해 놓고 전부다 팔 수 있게끔 하는 거라구요. 선생님을 그런 조직적인 능력이 있는 사람으로 알아요, 없는 사람으로 알아요? 「있는 사람으로 알아요」 그래서 앞으로는 거기에서 내가 제일 일등 부자가 되고, 주인이 되어 모든 것을 콘트롤할 수 있는….

앞으로 공산당은 그 가운데에서는 남아지지 않는다 이거예요. 아버지와 어머니는 공산당이라 하더라도 그 아들들은 전부 다 우리 편이기 때문에 누가 뭐라고 해도, 마피아니 무엇이니 다…. 그래야 앞으로 미국이 살아 남을 수 있어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 「예」 우리가 욕만 먹다가 망하겠나요? 승리해야지요.

그렇게 홈 처치를 통해 우리 통일교회에 들어오면, 떨어지게 되면 동네에서 혼자 남게 되는 거예요. 자기 친구들은 모두 통일교회에 들어왔는데 혼자 그러면 '야, 이 자식아! 왜 안와!' 해 가지고 한 녀석도 남김없이 끌어올 수 있다 이거예요. 어디로 가야 하는지를 알고도 지금까지 떨어져 산다면 안 갈 수 없다구요.

자, 그렇게 떨어진 사람들도 소화시킬 수 있지, 시간도 낭비 안 되지, 모든 사람들이 좋을 수 있는데, 이거 안 할 수 있어요? 그건 틀림없이 그렇게 해야 되겠지요? 「예」 그렇게 한번 하겠다는 사람 손들어 봐요. 내리라구요. 지금 환드레이징 멤버들도 교육을 하고 있습니다. 너희들도 이런 조직을 하게끔 전부 다…. 그러니까 전부 다 '아이고! 어서 보내 주소! 어서 보내 주소!' 이러고 있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여러분들이 안 할 때에는 환드레이징 멤버들과 체인지하려고 한다구요. 다 준비하고 있어요. 안 하거든 체인지하는 거예요. 틀림없이 한다구요.

그것은 신문사도 마찬가지이고, 무슨 단체도 마찬가지입니다. 그것은 전통이라구요. 뉴욕에 사는 전요원이 일선에 서야 돼요. 일선이라고 생각하고 전요원이 그 일을 해야 된다구요. 자, 하겠어요, 안 하겠어요? 「하겠습니다」 나 하겠다고 하는 사람 손들어 봐요. 내리라구요.

그러면 거기에 반드시 하나님이 임재할 것이고, 거기에 반드시 하나님의 사랑이 같이할 것입니다. 그래서 선생님이 이번에 주(州)대표들에게 칼라 텔레비전을 사준 것 알지요? 70대 사준 것을 알지요? 이제 자꾸 불어나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