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까지 연결시킨 미국에서의 승리적 기반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00권 PDF전문보기

한국에까지 연결시킨 미국에서의 승리적 기반

지금까지 입을 다물고, 지금까지 그저 맞고 빼앗아 나오는 작전을 그냥 수행해 나왔다구요. 그래 가지고 그런 기반이 닦아진 그 터전 위에 세계사적인 그 승리의 인연을 연결시키기 위해서 기독교를 용서해 주고, 용서해 줌과 동시에…. 세계 기독교를 대표한 한국 기독교는 통일 교회를 반대했지만 세계 중심국가인 미국 기독교는 통일교회를 반대 안하고 전부 다 같은 홈타기에 들어가 가지고 망할 수 있는 운명에 있기 때문에 미국 기독교에 추파를 던진 거예요. 이것이 1972년, 73년, 74년, 3년간 역사예요.

이래 가지고 미국 사회에서는 문 아무개라는 사람을 대환영한 거예요. 대환영을 한 것입니다. 내가 아주, 뭐라 할까요? 각 시로부터 표창장을 받은 것만 해도 한 4백 장도 넘는다구요. 도시 도시…. 시민권을 안 받았나, 다 받았다구요…. 그거 보면 미국 국민도 깜짝 놀랄 거라구요. 그야말로 미국 전역이, 도시 도시 전역이 레버런 문을 수수께끼 존재로서 환영할 수 있는, 대환영하는 환성의 전국토적인 이런 기반을 승리로 끝마쳐 가지고 1974년 12월 28일 중심삼아 가지고 이 한국에 온거예요. 알겠어요? 승리해서 와 가지고는 그다음에 1975년에 국제기동대를 데리고 온 거예요. 세계를 끌어들인 거예요. 거 왜 끌어들였느냐 이거예요. 과거에 서양 기독교가 한국에 와서 기반 닦아 가지고 전부 다 통일교회를 반대했기 때문에 그것은 그만두고 지금 고 2세들을 데리고 와 가지고 통일교회와 나라와 하나돼 가지고 하나님의 뜻을 세우는 기반을 닦기 위해서 국제기동대를 끌어들인 것입니다.

그런데 여기서 적극적으로 반대한 것이 기독교예요. 그때가 기독교와 정부가 제일 미묘한 시대요, 김일성이 남침할 수 있는 어려운 때였다구요. 제일 어려운 한 고비를 넘어야 할 때라구요. 그래서 할 수 없이 내가 그 사이에 끼어들어가 가지고…. 그럼으로 말미암아 통일교회를 중심삼고 볼 때, 역사적인 전환시기가 벌어진 거라구요.

유대교를 중심삼아 가지고 볼 때에, 그때 유대 나라와 로마가 하나돼 가지고 예수가 새로운 교파를 들고 나왔는데 때려죽였다구요. 나라와 교회가 하나돼 가지고 때려죽인 것을 반대로 탕감복귀하기 위해서는…. 보라구요. 기성교회와 정부가 대결하고 있는데 통일교회가 정부와 우연 일치와 같은 입장에 서 가지고 그 싸움을 해주니 정부는 좋았지요.

그래 가지고 옛날 역사적인 예수시대의 국가기준에 반대되는 탕감조건을 세우는 데 있어서 역사적인 그런 공헌을 할 때가 일천 구백 몇년이라구요?「75년」75년 기동대활동이라구요.

그래서 부산서부터 기독교가 반대했어요. 전부 다 총동원해 가지고 그럴 때라구요. 그래 가지고 누가 이겼어요?「통일교회가 이겼습니다」 누가 이겼어요?「통일교회가 이겼습니다」 뭐 누가 이겼어요?「통일교회가 이겼습니다」 통일교회가 이기긴 문선생이 이겼지요. (웃음) 여러분들은 통일교회가 이겼다 하지만, 여러분들은 '선생님이 이겼습니다' 그러면 나는 '통일교회가 이겼지' 그러는 거예요. (웃음) 자기들은 그걸 모르니까 통일교회 이겼다고 하는 거예요. 누가 이겼다구요?「선생님이 이겼습니다」아니야, 통일교회가 이긴 거야.0 (웃음) 하나님이 볼 때도 그렇고, 사람이 볼 때도 이치에 맞는 말이다 이거예요.

그래서 국제적인 세계 기독교를 대표한 안팎의 모든…. 통일교회는 내적이요, 외적인 기동대를 환영함으로 국가는 이 표준권 내에 들어와 가지고 오늘날 대한민국에서 반대하던 기독교에 통일교회가 지금까지 몰려서 납작하게 되었던 것을 왕창 밟아 치운 거예요.

이럼으로 말미암아 기독교는 억울할는지는 모르지만, 하나님의 뜻 가운데 있어서 대한민국을 중심삼고 기독교를 용서하라는 문제가 벌어 집니다. 용서권이 벌어져 가지고 새로운 출발을 할 수 있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이것은 무엇을 말하느냐 하면 한국을 내적으로 보면 세계 기동대는 외적인데, 이것은 안팎이 하나되는 역사를 대표한 것이다 이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