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에게는 통일사상을 중심한 문화권 형성 과업이 남아 있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00권 PDF전문보기

우리에게는 통일사상을 중심한 문화권 형성 과업이 남아 있어

이제 영국이 만약에 움직이는 날에는…. 영국은 영연방이지요, 영연방. 영연방은 뭐냐 하면 29개국의 식민지, 그것을 커먼 웰스(Common Wealth;연방)라고 하는데 말이예요. 그게 29개국 기반이 전부 다 지금까지 살아 있다구요. 여기서만 깃대를 드는 날에는 말이예요, 캐나다니, 호주니, 뉴질랜드, 싱가폴 뭐 어디 가든지, 영국연방 어디 가든지 전부 다 그냥 그대로 무사통과다 이거예요.

그러니까 그런 기준을 왜 내가 버려두겠나요? 그렇잖아요? (웃음) 안 그래요? 조그만한 나라인데 말이예요. 미국 같은 나라는 크기 때문에, 이건 뭐 미국 땅의 끝이 어디냐 생각해도 잘 미치지 않는데, 요 영국 땅이 어디냐 생각하게 되면, 눈앞에 보인다 이거예요. 또 네 시간이면, 한 중앙에서 네 시간이면 전부 다 왔다갔다할 수 있는데, 미국 같은 데 돌아다니다 영국 가서 척 보니까 이건 거저 먹겠더라구요. (웃음) 저기 (미국)는 뭐냐 하면, 몇천 명 병사들의 밥을 하는 큰 가마솥-몇 사람이 린치에다 줄을 달아 가지고 뚜껑을 열려고 어이싸 어이싸 해도 열릴지 말지 하는-같은데 말이예요, 요건(영국) 조그만 컵 같아요. (웃음) 이건 뭐 내가 미국에서 투쟁하던 모든 전력을 투입하게 되면 3년, 3년은 무슨 3년, 몇 개월 이내에 할 수 있다 이거예요. 알았어요?「예」

그래서 이번에 전부 다 세계기동대를 내가 미국 가서 하던 거와 마찬 가지로 전부 다 영국으로 집합시켰다구요. 일본에 있던 150명까지도 전부 다 끌어들였거든요. 한국은 몇 사람 갔나요? 몇 사람 갔어요? 몇사람 갔어요? 한국은 한 사람 갔지요. 누구? 문선생. (웃음) 나를 팔아먹고 있지요. 한국은 그래도 내가, 문선생 이 한민족이고 말이예요, 한나라 사람인데 이래 가지고 탕감조건이라는 말 가지고 팔아먹고 있다구요. (웃음) 그거 가지고 안 된다 이거예요. 문선생을 통해 가지고 그럴 때가 있지만 문선생도 자기 제자를 길러 놓게 되면, 세계 사람으로 길러 놨으면 말이예요. 세계무대에 있어서 경쟁할 수 있는 사람으로서 승리해야 그것을 축복하고 할 터인데, 그거 경쟁도 안 하고 그냥 축복해 주면 세계 사람들이 가만있겠나요? 하나님도 가만 안 있다는 거예요. 이게 틀리는 거예요.

세계적인 경쟁시대로 들어간다는 걸 알아야 된다구요. 알겠어요? 「예」대한민국이 경제건설을 위해서 세계 경제적 투쟁권에서 승리할 그길을 모색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통일교회는 세계 위에 새로운 통일사상을 중심삼은 문화권을 형성하기 위해서 새로운 세계적인 경쟁무대에 나가 가지고 새로운 주체사상을 확립해야 합니다. 이런 사명이 세계에 기다리고 있다 하는 것을 알아야 되겠다구요. 알싸, 모를싸?「알싸」 젊은 사람들이 그래야 기강이 서지요.

그러면 여러분들이 알았는데 생각할싸, 행동할싸?「행동할싸」 그리고 결혼도 하는 데는 국제결혼을 할 거예요, 민족결혼을 할 거예요?「국제 결혼」 그래 지금 미국 사람이나 일본 사람이나 한국에 오고 싶으면 와라 했더니 날짜도 정하지 않았는데 지금 날아오고 있다구요. 영국에 서도 날아오고 말이예요. 와라 와라…. 그래 뭘 할 거예요? 대한민국의 남자를 얻어가겠다는데 통일교회의 충신 패들과 전부 다 짝지어 주면 어떻게 할 거예요? 또, 대한민국 여자 얻어가겠다면 대한민국 충신 여자들과 짝지어 주면 어떻게 할 거예요? 그거 찬성이요, 불찬성이요? 「찬성!」

오늘 천승일을 통해서…. 오늘은 뭐냐 하면 지금 국가적 시대를 지나서 세계사적 시대로 넘어가야 할 이런 승리의 지팡이를 들고 나서는 이때가 됐으니만큼, 여러분이 그런 것을 알고 '나는 세계인이다. 비록 한국의 어떤 상점에 가서 급사를 하더라도 세계를 대표해 가지고 세계 적인 하나님의 특명을 받아 가지고 여기 한국이라는 기지에 와서 일한다' 이런 생각을 하라는 거예요. 알겠어요?「예」

아무 남편이 되든가 아내가 되더라도 나는 세계사적인 하나님의 특명에 의해 가지고 이미 아무개 집에 들어와 가지고 여편네가 돼 있고, 남편네가 돼 있는 것이다 이거예요. 알겠어요?「예」 지금 아들딸을 낳았거들랑, 아들딸을 낳아서 젖먹이가 있거든 '야야, 너는 지금 사탄세계의 아이들과 다르다. 달라. 1976년 이후 태어난 너희들은 달라! 너희들은 이런 세계사적인 운세권 내에 있기 때문에 너희들은 세계의 주인이 돼야 된다'고 교육을 해야 된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