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일교회는 재생공장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01권 PDF전문보기

통일교회는 재생공장

자, 이제 대한민국 쓰레기 대장이 되었으니 말이예요, 그 다음엔 세계 쓰레기 부대의 왕초가 돼 보자! 그래서 세계의 제일 어려운 것은 통일 교회가 책임진다! 환영해요?「예」통일교회가 책임지기 전에 통일교회를 지도하는 문선생이 책임진다 ! 그러면 세계 제일의 두통거리 쓰레기 통이 있는데 그게 뭐예요? 그게 뭐예요? 세계 인류 앞에 있어서 제일 두통거리 쓰레기통, 그게 뭐예요? 그게 뭔지 알겠어요? 세 가지예요.

그것이 뭐냐? 오늘날 종교가 전부 다 쓰레기통이예요. 종교 쓰레기통. 종교가 다 썩었어요. 죽어 나가자빠졌다구요. 이것이 종교인들이 망한 그 사체를 처분하는 쓰레기통입니다. 알겠어요? 이런 쓰레기통에 이것들을 갖다가 전부 다 재생시켜 가지고 종교를 부활시키는 놀음을 해야 된다구요. 그걸 책임진다는 것입니다.

그다음에는 뭐냐? 제일 쓰레기는 뭐냐? 청소년 윤락문제와 가정파탄 문제입니다.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예」그건 전부가 싫어해요. 문제를 일으키는 사람 자체들도 싫어하는 거예요. 그 자리에 들어가 쫓기는 사람들도 이걸 벗어날래야 벗어날 수 없다는 거예요. 찰거머리같이 쓰레기통에 달라붙는 거예요. 그래서 그 함정에 다 빠져들어가는 겁니다. 쓰레기 함정에 빠져들어가는 이것들을 전부 다, 죽어 버릴 젊은 이들을 잡아다가 재생시키는 재생공장을 만드는 거예요. 그게 둘째번이예요.

그다음에는 공산주의 문제예요. 이 악독한, 뭐라 할까, 호열자보다 더 무서운 주의라구요. 그 주의가 들어가게 되면 에미 애비도 다 팔아먹는 거예요. 나라도 팔아먹는 것은 물론이요, 자기의 모든, 족보가 어디 있어요, 족보가? 나라도 모르고, 지금까지의 전통도 모르고, 다 팔아먹는 거예요. 이래 가지고 거기 어느 주류 단체가 이 쓰레기통을 맡아 가지고 이걸 전부 다 내가 걸머쥐고 가는 거예요. 그 쓰레기를 갖다가 재생하는 공장을 만들어 보자 ! 그 재생공장이 무엇이냐? 왈 통일교회다 이거예요. 알겠어요?「예」그래서 그런 쓰레기를 다루다 보니 '문아무개는 공산당이다' 하는 소문이 났다구요. 그거 알아요? (웃음) 문 아무개는 공산당이다, 국제 공산당이다 하는 겁니다. 공산당의 탈을 써가지고 새로운 민주세계를 망치기 위해서 공산당이 만든 통일교회라고 생각한다구요. 그거 왜? 쓰레기를 줍고 다니니 냄새가 나거든. 또 종교인들 앞에는 이단자다, 냄새꾼이다 하고 소문이 났어요. 그렇지요?

선생님이 뭐예요? 선생님 이름이 뭐예요?「문선명 선생님」 문 아무개가 아니라구요. 이단 사탄 마귀. 이단자예요. 거 뭐 태권도 이단자라면 좋기나 하게?(웃음) 이건 무슨 이단자예요? 종교 이단자다, 종교세계의 원수다 이거예요. 또 그다음에는 젊은 사람들 앞에는 뭐예요? 문 아무 개는 여자 꼬이는 챔피언이다, 그러지요? (웃음) 여자 꼬여 먹고, 여자 돈도 전부 다 그저 쓱쓱하는 데, 겁탈하는 데 챔피언이다, 그런 소문도 들어 봤어요? 요 젊은 여자들, 들어 봤어, 못 들어 봤어? 들어 봤어, 못들어 봤어?「들어 봤습니다」들어 봤지. 벌거벗고 춤추고 말이예요.

그런 욕이야 들어도 좋다는 거예요. 그렇지만 잡아다가 통일교회에, 재생공장에 집어넣어 가지고 왈가닥 왈가닥, 한 3년 동안 굴러다니게 하면 눈알도 바로 박히고, 아주 밉던 얼굴도 고와지고, 그저 쭈그러졌던 얼굴도 볼때기 나오고, 꼬부러졌던 다리도 펴지고, 오색 가지 변화가 벌어진다 이거예요. 그저 좋소, 나쁘오?「좋습니다」좋아요, 나빠요?「좋습니다」

재생공장을 거치지 않고는 종교가 못 살아요. 이런 놀음을 하다 보니 욕먹게 마련이지. 알겠어요? 그래서 재생해 가지고 쓱 내세워 보니 요것이, 전부 사람들이 말이예요, 일본만 하더라도 흘러가는 패들, 쓰레기통 같은 것들을 전부 다 잡아다가 재생을 떡 해 놓으니 모양도 단정하고 말이예요, 이거 쓰레기가 쓸 만하거든요. 공산주의자들도 꼼짝못하겠고, 반대하던 기독교, 망해서 썩어지는 기독교도 꼼짝못하겠고, 프리섹스니 뭣이니 해서 난장판 요지경이 된 이것도 꼼짝못하겠고, 바라보면 볼수록 똑똑하다 이거예요. '야, 요거 얌전하다' 그렇기 때문에 일본의 유명한 회사 사장들이 '아이구 ! 통일교회 청년들을 우리 회사에 비서실장 시킬 테니 하나씩 배급해 주소' 하는 걸 내가 딱…. (웃음) 거 왜 웃어요? 기분 좋은 모양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