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의 중요성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01권 PDF전문보기

결혼의 중요성

이번에 일본 식구들을 한 시간 반에 한 520쌍을 묶었다구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예」 이제는 뭐 선생님이 쌍을 묶어 주는 데는 전문가가 됐기 때문에 척 보면 안다구요. (웃음) 또 그리고 그럴 거예요. 여러분들은 사람을 볼 줄 모르거든요. 사람 볼 줄 모르니까 아마 선생님이 하라는 대로 하는 것이 좋을 거라구요. 나는 그렇게 생각한다구요. (웃음)

그리고 바쁘기 때문에 한 번 노(No)한 사람은 맨 꼴래미로 가는 겁니다. 그리고 그건 다시 해줄지 안 해줄지 그때 가 봐야 알아요. (웃음) 싫으면 싫다고 그래요. 싫은 거 억지로 하는 게 아니예요. 싫으면 싫다고 그러는데, 살아 보기 전에는 좋고 싫은 걸 모른다구요.

지금까지 선생님이 이렇게 묶어 준 데 대해서는 하늘이 책임지는 것입니다. 통일교회의 운세를 타고난다는 거예요. 그 남편이 막대 같고 여편네가 종이 짜박지 같더라도 그게 문제가 아니라구요. 하늘을 위해 충성하는 마음을 갖고 있으면 그 두 어머니 아버지를 통해 가지고 하늘이 원하는 아들을 낳을 수 있다는 거예요. 도리어 잘난 부부보다도 못난 부부 가운데서 걸작품이 나을 수 있다는 겁니다. 알겠어요? (웃음) 옛날에 무슨 돌연변이라는 말도 있지만 그런 현상이 벌어진다구요. 그거 그럴 수 있다구요. 그러니까 임자네들의 눈은 전부 다 도깨비 눈이고 말이예요, 3분의 2는 사탄편에 물들은 안경을 끼고 있다고 나는 보는 거예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 더구나 남자 녀석들은 그래요. 남자들은 도둑놈 사촌이니까 전부 다. (웃음) 그러니까 남자 눈에는 그렇게 보일는지 모르지만 선생님 눈에는 그렇게 안 보인다구요. 자기는 암만 잘났다고 하더라도 말이예요, 선생님의 눈에는 다 결점이 보인다구요.

이 결혼이라는 것은 지극히 중요한 겁니다. 한번 잘못하면 자기 일생 뿐만 아니라 자기의 후대까지 연결되는 거예요. 결혼을 잘하게 되면 자기의 혈대가 달라지는 거예요. 혈대가 달라지는 거예요. 그걸 알아야 된다구요. 결혼을 잘못하게 된다면 자기 일생뿐만 아니라 후대 후손 까지, 씨족이면 씨족 전체 앞에 영향을 미친다는 겁니다. '그 한 쌍쯤이야 문제없지 않느냐?' 하겠지만 천만에. 그 한 쌍이 중요하다는 거예요, 한 쌍이. 알겠어요?

또, 선생님이 통일교회 자체의 장래를 누구보다도 염려하는 입장에 있기 때문에 결혼을 내가 책임지고 시켜 준다는 것은, 통일교회의 장래를 보장하고 될 수 있으면 좋은 후손을 남길 수 있게끔 노력하는 것입니다. 이것이 선생님의 본의라는 것을 여러분이 알아야 된다구요.

인간 세상에서 인간으로서 일생 동안 살다가 남겨야 할 일이 있다면 그것은 세 가지밖에 없다구요. 하나는 원리의 길이예요. 원리의 길대로 갔다는 사실. 뜻대로 살았다는 사실이예요. 그다음엔 뭐냐? 좋은 후손을 남기고 가는 것입니다. 좋은 후손을 남기고 가는 것입니다. 그다음엔 뭐냐 하면 이 땅에 살 때, 그 후손들이 출세할 수 있게끔 세상의 인재로서 기르는 것, 교육시키는 거예요. 이러한 3대 책임이 있다는 걸 알아야 되겠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