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종을 초월한 축복은 온 인류 앞에 자랑할 수 있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05권 PDF전문보기

인종을 초월한 축복은 온 인류 앞에 자랑할 수 있어

여러분이 가정에 들어와서 남편에게 맞더라도, 옛날에 환드레이징을 나가면 들이 욕하던 그 남편이지만 어느 못생긴 녀석한테 욕을 먹고 그래도 참았던 생각을 하게 되면 그 남편이 용서가 돼요. 옛날에 환드레이징을 할 때, 아주 못살게 하던 그 사람을 생각해 가지고 '아, 그 사람 보다 나은 우리 남편!' 그래야 된다는 거예요. (웃음. 박수) 진짜 그래야 돼요. 예전에는 담뱃불로 지지고, 침을 뱉고, 들이찼더라도 말이 예요, '싫어! 용서할 수 없어!' 하면 그 이상 발전 못 해요. 그 사람을 내가 용서해 줘야 돼요. '내가 원수를 용서했는데 남편이 무슨 원수냐? 이게 얼마나 멋지냐 이거예요.

그럼으로 말미암아 그녀에게는 열녀의 명칭이 붙게 됩니다. 열녀의 명칭이 붙게 된다는 것입니다. 하나님이 알아주는, 부인 중에서 제일 가는 부인의 명칭이 주어진다는 거예요. 자, 암만 미남 미녀가 있더라도 더 재미있게 살고 있는 열녀가 있을 법도 하지요? 어떠한 시련을 내리더라도 적응해야 돼요. 여러분들도 그렇게 할래요? 「예」 (웃음) '아이고! 나는 선생님이 국제결혼하는 게 좋다고 해서 그렇게 알고 백인인데도 흑인 남편 얻었다. 아이고, 나는 괜히 했다고 생각하는데…. 이거 큰일났구나' 그러면 안 돼요. (웃음) 역사적 가정이라는 것을 알아야 돼요. (박수)

그렇기 때문에 백인은 흑인의 남편된 사람이요, 흑인의 아내된 사람이므로, 백인 남편과 백인 여인이니까 못 살겠다? 그게 아니라구요. 그건 왜? 백인 세계의 역사적인 남편과 아내를 세우기 위해서. 이런 논리가 성립되는 거라구요. 흑인으로서 말이예요, 백인 남편과 백인 여인을 얻으면 그 흑인은 그 백인 남편과 백인 여인 앞에 역사적인 존재라구요. 왜 그러냐 하면, 역사적인 남편과 역사적인 아내가 만들어지기 때문입니다. 이런 멋진 결론이 나온다구요. (박수)

이 부부는 역사적인 부부예요. 역사적으로 온 인류 앞에 자랑할 수 있는 멋진 부부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모든 사람들이 그 무덤에 가서 머리 숙일 것입니다. 그런 사실이 이루어지고 있잖아요? 백인들, 환영해요? 「예」 왜, 어째서? 인류를, 누구보다도 끝에서 끝을 사랑하기 때문에. 「맞습니다」 맞다구! (박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