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과 서양을 한데 묶으려는 통일교회의 축복의 역사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11권 PDF전문보기

동양과 서양을 한데 묶으려는 통일교회의 축복의 역사

세상 사람들은, 외부 세계에서는 미국에서 떼어 가려고 그러는데 반대로 우리는 일본에서도 가져오고 독일에서도 가져오고 뭐, 도와주고 있다구요. 독일하고 일본이 살려 줬다구요. 역사적으로 복받은 것을 물려야 된다구요. 그럼으로 말미암아 같이 복받을 수 있는 자리를 갖는 거예요. 둘이 하나되면 가인 아벨이 같이 복받는 것과 마찬가지라구요. 그거 알겠어요? 「예」

여러분들 지금까지는 천사장 나라를 싫어했지요? 왜 천사장 나라를 구하려 하나요? 그거 믿기 힘들었지요? 이제 이유를 알았어요? 「예」 그래 여러분들은 일본 사람이 왜 단련받고 한국 사람이 왜 단련받는지 알겠어요? 「예」

그러면 미국 사람인데 왜 일본 사람하고 결혼하려고 하고 한국 사람하고 결혼하려고 하느냐? 타락한 천사장 입장이니 해와를 좋아하는 거라구요. 그 좋아하던 해와가 동양 사람이라구요. 그렇기 때문에 그런다는 거예요. 그게 원리적이라구요. 그럴 거 아니예요? 복귀역사에서 그것은 자연적인 현상이라는 거예요.

보라구요. 미국 남자들, 잘난 사람들은 전부 다, 미국 여자들은 다 그만두고 한국 사람, 일본 사람 얻어주게 되면 미국 여자들은 '뭐야 선생님은 우리 신랑감 다 빼앗아 가쟎아' 이렇게 생각하지요? (웃음) 그럼 여러분들도 동양 사람 얻으라구요. 동양 사람 안 얻으면…. 얻게 돼 있다구요. 할 수 없이 얻게 돼 있다구요. 왜 그러냐? 본래 천사장이 상대를 갖게 되어 있지 않다구요. 아무리 찌끄러기라도 주면 고맙게 생각해야 된다 그말이라구요. (웃음)

그렇기 때문에 미국에 잘난 여자들도 별 수 없이 일본 사람 얻어야 돼요. 큰 사람이 조그만 사람 얻어야 돼요. 한국의 조그만 사람을 얻어야 된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이게 다 하늘이…. 선생님이 괜히 합동결혼식 하는게 아니라구요. 알겠어요? 이렇게 안 하고는 하나의 세계가 안 되는 거라구요.

그래 결혼으로 말미암아 망쳤으니 결혼으로 말미암아 복귀해야 될 게 아니예요. 어쩔 수 없다구요. 그러니까 이 놀음 하는 거예요. 내가 결혼시켜 주는 것, 서양 사람하고 동양 사람하고 결혼시켜 주는 것이 무슨 뭐 이익을 위해서 그러는 거예요. 결혼식을 한 시간 하는데 뭐 내가 7백불까지 잡고 쓰는데 말이예요, 여러분들은 뭐 한 시간에 70불이라도 줬어요? 70불이라도 줬어요? (웃음)

뭣 때문에 그래요, 뭣 때문에? 세계에 사랑의 나라를 건설하기 위해서 입니다. 사랑의 나라를 건설하기 위한 거라구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 「예」 여러분들이 지금 뉴욕의 중심 책임자들이라구요. 전부 중심 책임자예요. 여러분들은 철저하게 나가는 거예요. 확실히 알아야 된다구요.

자, 이제 여러분들에게 아케인젤(archangel;천사장) 우먼 아케인젤이라고 불러도 고맙겠어요? 「예」 (웃으심) 그래 뭐 레버런 문이 독재자니까 아담 나라니 이브 나라니 미국을 천사장 나라니 이런다구요? 동양끼리 해먹자는 거예요? 아시아가 서양 문명을 점령하기 위한 제일 딕테이터쉽 (dictatorship;독재)이다 이거예요? 동양 사람이 서양을 점령하기 위한 딕테이터쉽을 주장하는 거예요? 그게 딱 맞는 말이지요, 뭐.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예」 여러분들만이라도, 확실히 알아야 되겠다구요. 그렇게 되었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세계가 아담 나라를 보호하려니, 이 세계의 조국을 보호하려니 유엔이 나와 가지고 한국 동란 때 공산당을 방어했다구요. 방어했으면 그걸 밀고 나가야 된다구요. 방어해 주고 후퇴하는 법이 어디 있어요?

아, 중공을 침략자라고 얘기하더니 카터나 닉슨 시대에 와 가지고 뭐 어때요? 이놈의 자식들! 사탄이라구요. 그러니까 금방 모가지까지 부러졌다는 말을 듣는 거예요. 잘 됐다, 금년에 뭐 땅콩 밭까지 흉년들었다구요. 잘 되었구만 이놈의 자식! 자기가 먼저 잘못했다구요. 그래 레이건도 강하고 담대해야 된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우리 통일교회는 강하고 담대 해야 된다구요. 레이건이 못 하니까 우리 통일교회는 강하고 담대해야 되겠다구요. 그래서 내가 공산당하고 싸우라고 카프에 명령했다구요. '엘살바도르로 가서 빨리 해치워라, 빨리. 빨리 해결해라' 했다구요. 빨리 해결하지 않으면 레이건 정부가 깨져 나간다구요. 엘살바도르를 전부 다 하루 빨리 해결해야 된다구요. 해결하지 않으면 킥! 이 입장에 있는 레이건 정부가 참 곤란하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레버런 문이 또 선두에서 싸워야 되겠다구요. 통일교회 패가 또 선두에 서서 싸워야 되겠다구요. 그게 원리적 관이예요, 그게. 역사는 간단하다는 거예요. 자, 선생님이 말하는 것이 다 맞는 것 같아요, 지어 가지고 하는 말 같아요? 「맞는 말입니다」 통일교회 선생님 만나서 이런 말 듣는 것도 좋은 거예요.

홈 처치는 뭐냐 하면 우리 편 터를 만들자는 거예요. 나라가 망하고 세계가 망하더라도 우리 편 터를 만드는 전면 계획이라구요. 그걸 알아야 된다구요. 미국 나라가 망하더라도 살아 남을 수 있는 기대가 그거라구요. 태풍이 불어오는 거예요. 태풍이 불어오는 거예요. 그 집들이 전부 다 여러분들을 막고, 그 사람들이 전부 다 여러분들을 막고 보호해 줘야 된다구요. 미국에 있는 통일교회 여러분들이 선생님을 가운데 놓고 전부 다 막고 보호해 주는 거와 마찬가지로 홈 처치를 중심삼고 그들이 여러분들을 대해서 막아 주는 운동이 벌어져야 된다구요. 마찬가지 공식이라구요. 그럴 수 있기 위한 기반을 닦으라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