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도후 말씀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13권 PDF전문보기

축도 후 말씀

자, 이 시간을 기하여 512쌍이 약혼된 것을 선포하나이다. 아멘.「자, 손 내리세요(사회자)」성주식이 있기 전에 여자들은 손을 이렇게 하라구요. 왼손 밑에 바른손으로 받치라구요. 이 성주식은 전부 다 깨끗이 맑히는 식이예요. 이것은 과정을 지나가야 되는 거예요.

타락할 때 해와가 먼저 타락했기 때문에 해와를 통해서 아담을 구해 주는 놀음을 해야 된다구요. 그러려면 선생님으로부터 그 권한을 해와가 상속을 받아야 돼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혈통상속, 혈통적인 인연을 맺어 주는 거예요. 하나되는 거지요.

선생님은 세계 대표적인 아담의 자리에 있고, 전세계의 여자는 해와 자리에 있고, 전세계의 남자는 천사장 자리에 있는 거예요. 남자들은 타락한 입장의 남자와 마찬가지이고, 선생님은 복귀된 아담의 자리에 있는 거예요. 그래서 타락한 남자들을 복귀해 줘야 된다구요. 그러니 여자들이 선생님하고 완전히 하나돼 가지고서야 남자를 복귀하는 거예요. 알겠어요? 그러한 조건을 세우는 식이라구요.

선생님이 원래는 여자들 전부에게 손을 덮어 가지고 여자들에 대해서 인연의 조건을 세우는 축도로 해줘야 하는데 그럴 수 없으니까 대표적으로 해주는 거예요.

그리고 나서 성주식이 벌어지는 거예요. 기도할 때는 선생님과 여러분들이 한몸이 되는 것이예요. 기도할 때는, 선생님의 손이 거기 임할 때는 여러분들이 절대 순응하는 거예요. 자기는 없다구요. 자기란 게있을 수 없다구요. 남자는 천사장 입장에서 완전히 여자를 하늘에 바치면서 따라들어가자 이거예요. 아담을 여자가 따라들어가는 데 따라서 여러분들도 따라들어간다 이겁니다. 그러한 조건을 세우지 않고는 돌아갈 길이 없다구요. 알겠어요? 그 식이라구요. 알겠지요?「예」

자, 기도하자구요. 기도할 땐 전부 다 머리 숙이는 거예요. 전부 아내 앞에 선생님이 가 있다고 생각해야 된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