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처치를 중심삼고 하나의 백성과 하나의 국토를 이뤄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16권 PDF전문보기

홈 처치를 중심삼고 하나의 백성과 하나의 국토를 이뤄야

그다음에는 둘째는 뭐라구요? 그다음 뭐예요, 그게? 「하나의 백성」 그 하나의 백성이 뭐예요? 독일 사람, 일본 사람, 미국 사람이 미국을 중심삼고 미국 사람 되라는 것이 아니라구요. 통일교회 무니(Moonie)가 된것을 자랑해야 돼요. 무니 된 것을 자랑해야 돼요. 하나의 백성이라는 말 가운데는 흑인, 백인, 황인종이 전부 들어가 있다구요.

그러면 이 하나의 백성은 모든 문화를 소화시킬 수 있는 능력을 가져야 됩니다. 또한 역사적인 모든 습관과 환경을 소화할 수 있는 능력을 가져야 됩니다. '아, 나는 아프리카 사람의 생활은 싫다. 아이고, 나는 문화주택이 좋다' 이게 아니라구요. 우리들은 문화인이고 선진국가 사람이라는 걸 생각하는 것이 아니라구요. 하나의 백성이 더 중요해요. 부모를 중심삼고 형제 되자는 거라구요. 이 세계가 그렇게 됐어요? 아직까지 그렇게 안 돼 있다구요.

그것을 어떻게 해야 돼요? 완전히 하나의 백성이 될 수 있게끔 만들어야 돼요. 내버려 두면 되나요? 내버려 두면 거기에 악한 녀석은 언제나 남아지는 거예요. 우리가 홈 처치 활동을 함으로 말미암아 하나의 백성을 만들 수 있다구요. 하나의 백성을 만드는 방법은 홈 처치를 통하지 않으면 안 된다는 것을 알아야 된다구요. 그 외에는 길이 없다 이겁니다. 이것을 꼭 짜 가지고 악한 것은 전체가 적발하는 거예요. 거기에 공산당이 있는 것, 거기에 마피아단이 있는 것, 갱스타가 있는 것, 도둑놈이 있는 것을 다 적발해요. 다 적발하는 거예요. 몰라서는 안 되는 거예요. 샅샅이 알아야 된다구요. 그래 가지고 거기에 수많은 종족이 있더라도 하나를 만드는 운동을 해야 돼요.

그다음엔 뭐예요? 「하나의 국토」 오늘날 이 세상에 지구성은 하나이지만 말이예요, 하나의 국토가 안 돼 있다구요. 미국 땅, 일본 땅, 독일 땅, 영국 땅으로 되어 있다구요. 하나님의 땅은 안 돼 있다구요. 하나가 안 돼 있다구요, 이 땅이. 이걸 어떻게 하느냐, 이것들을 어떻게 하나 만드느냐 이거예요. 이것들도 홈 처치를 통하지 않고는 만들 수 없다 이겁니다. 하나의 주권도 홈 처치를 통하지 않고는 만들 수 없다구요. 그냥 안 되는 거예요, 그냥. 별의별 오만가지 잡탕 사람들이 다 모였지만 하나의 절대적인 나라, 하나님의 통치권 내의 주권을 중심삼고 홈 처치권 내에서 하나돼야 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