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이 필요로 하는 자는 세계의 어려운 일을 책임지겠다는 사람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16권 PDF전문보기

하늘이 필요로 하는 자는 세계의 어려운 일을 책임지겠다는 사람

그러면 레버런 문이 톱 캡틴(top captain;일류 책임자)이예요, 미디오커 캡틴(mediocre captain;이류 책임자)예요? 「톱 캡틴이요」 난 톱 캡틴이 아니라구요. 미디오커라구요. 「아니요」 아니예요. 하나님이 보게 될 때는 아직까지 미디오커라구요. 「아니요」 아니라구요. 어저께도 네 번씩 얘기하고 말이예요, 오늘 아침에 또 얘기했는데, 항상 얘기 보따리를 준비해야 하는 레버런 문이 그 얼마나 비참해요?

하나님이 볼 때, 네 번 얘기하는 것 보다도 열 번하는 것을 더 좋아하신다구요. 좋아하는 것보다도 칭찬하시는 거지요. 그렇게 생각하는 거예요. 하고 나서 더 하고, 이렇게 한 것은 다음에 하기 위한 준비다, 이것은 다음에 하기 위한 준비다, 이러다 보니 발전하는 거예요.

명령받아 실천하는 것은 다음 일을 하기 위한 훈련이라는 거예요. 5백만 불을 올리는 것도 훈련이고, 1천만 불도 훈련이고, 2천만 불도 훈련이고, 5천만 불도 훈련이고, 1억 불도 훈련이다, 이렇게 생각하라는 거예요. 그것이 얼마나 멋진 것이냐 이거예요. 그런 사고방식이 힘들긴 힘들지만 그게 얼마나 멋지냐 이거예요. 여러분들 그렇게 생각 안 해요? 힘들긴 힘들지만 그렇게 생각 안 해요? 어려우니까 필요하지 쉬우면 무니는 필요 없다구요. 그렇게 생각하는 거예요. 쉽지 않으니까, 어려우니까 무니가 필요하다는 말이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