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는 지상의 하나님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16권 PDF전문보기

부모는 지상의 하나님

개인이 완성하는 것도 종족 기반이 있어서야 시작되는 걸 알아야 된다구요, 사탄세계에서. 알겠어요? 개인이 참소 안 받고 가정이 참소 안 받기 위해서는 종족기반 위에 서야 돼요. 이것이 소생, 장성, 완성의 3단계예요. 그렇기 때문에 여러분들이 홈 처치 종족적 기반만 닦으면 거기서 다 먹여 주는 거예요. 생활문제는…. 그건 그저 자기 집이예요. 자기 소유예요. 홈 처치 책임자는 360일 아무 데 들어가더라도, 밥먹고 싶으면 밥 먹고 다 그럴 수 있다 이거예요. 부모가 돼요, 부모.

선생님은 세계 통일교회 축복가정들이 있는 곳에 가서는 여러분들에게 물어 보지 않고 찬장에서 꺼내 먹고, 이불이 있으면 거기서 펴고 자는 거예요. 방을 전부 다 치워 버리고 자기 멋대로 가서 자더라도 여러분들이 들어와 가지고 '왜 이렇게 물어 보지도 않고…' 이럴 수 없다구요. 그게 안 통한다구요. 그랬다가는 여러분들이 이다음에 천국가려면 전화하고 가야 돼요. 전화하고 가야 된다구요. (웃음) 그럴래요? 「아니요」 천국 어디에 가든지 전화하고 가야 돼요. 동으로 가도 전화하고, 서로 가도 전화해야 된다구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부모는 아들딸 집에 밤이나 낮이나 언제든지 가는 거예요. 있고 싶으면 있고 나오고 싶으면 나오고, 마음대로 하는 거예요.

지상의 하나님 자리가 부모예요. 평면적으로 볼 때 지상의 하나님 자리가 부모라 이거예요. 알겠어요? 부모에게 '못 한다' 하게 되면 저 하늘나라에서도 여러분들에게 '못 한다'고 하는 거예요. 모두 막힌다 이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부모님에게는 좋은 것을 대접하고, 위하겠다고 해야 돼요. 그러면 저나라에 가게 될 때 하나님이 그렇게 해주는 거예요. 좋은 것 먹여 주고 위해 준다는 거예요. 마찬가지예요. 그거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예」

여러분들 집에 좋은 것 있으면 선생님이 가면 다 감추어 놓지요? 둘이 있으면 말이예요, 요거 요거 좋은 것 둘이 있을 때, 요것이 더 좋으면 요건 여러분들이 갖고 나쁜 것은 부모님 주지요? 어떻게 해야 되겠어요? 「좋은 것 드려야 됩니다」 파더(father;아버지)가 하나님이예요, 하나님. 하나님이 누구예요?

자, 사람이 나올 때 왜 머리부터 나올까요? 발부터 나오면 어떨까요, 발? 땅이 볼 때 발바닥부터 보고 싶겠어요, 머리부터 보고 싶겠어요? 사람도 땅을 좋아하기 때문에 거기에 보조를 맞춰서 머리부터 나오고 나중에는 땅을 딛고 산다는 거예요. 인사하기 위해서 그래요, 인사. 일생 동안 밟고 살려니 인사해야지요. (웃으심) 그것도 그러는데 부모님한테 안 해야 되겠어요? 부모님한테 인사해야지요. 좋은 거 해야 되겠어요, 나쁜 거 해야 되겠어요? 하늘 대해서 나쁜 거 해야 되겠어요, 좋은 거 해야 되겠어요? 「좋은 거요」

나올 때에는 까꾸로 나왔지만 부활할 때에는 숨구멍으로 나가요. 영인체가 태어날 때에는 까꾸로 태어난다 이거예요. 그래서 숨구멍으로 나간다고 그러잖아요? (웃으심) 영인체는 어머니 아래로 안 나온다구요. 영인체는 어디로 나올까요? (웃으심) 아래로 나오겠어요, 위로 나오겠어요? 생각해 보라구요. 영인체가 나오는 곳은 어디겠어요? 그 반대라구요. 반대라는 거예요. 부활해 올라가는 거예요. 올라가도 육(肉)을 차고 올라가야 되지요. 그것도 머리가 먼저 인사해야 돼요, 나오는 경우에도. 인사를 먼저 하는 거예요, 인사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