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판매소에 대한 계획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16권 PDF전문보기

영화 판매소에 대한 계획

자, 가정교회 승리자가 되면 그런 내용을 여기에 축소시키고 탕감해 나간다는 걸 알아야 돼요. 그런 생각을 하라구요. 그렇기 때문에 더 큰 것을 위해서 작은 것은 희생하는 길을 가는 것입니다. 만약에 타락하지 않았으면 그런 일이 없다는 거예요. 한꺼번에 모든 것이 다 이루어져요, 한꺼번에. 복귀과정에 있으니 이런 과정이 필요하지, 복귀과정을 해탈한 다음에는 평등권 세계로 들어가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우리가 하나님을 해방하기 위해서는, 하나님의 승리를 하기 위해서는 천사세계와 인간세계를 전부 다 사랑의 요소로 완성시켜야 됩니다. 그러지 않으면 하나님을 해방할 수 없다는 결론이 나오는 거예요.

자, 그다음에는…. 오늘 얘기할 것은 전부 다 했는데요. 수산 사업문제라든가 '오, 인천' 영화문제를…. 수산사업 문제는 저쪽이 책임진 것이 아니고 여기 가미야마가 전부 책임지고 있기 때문에…. 단 한 가지 여러분 앞에 전달하려고 하는 것은 '오, 인천' 영화가 이제 완성되었다는 거예요.

그래서 앞으로 우리가 영화판매소를 만들어야 되겠다구요. 세계적인 판매소를 만들려고 하는 거예요. 이번 달에서부터 완전히 뉴욕의 극장가하고 계약 단계에 들어가려고 하기 때문에, 여기 현재 구라파 책임자들, 세일로 판매 요원들이 중간역할을 좀 해줘야 되겠어요. 아직 기계를 팔지 않고 있으니까 세일로의 기계 파는 이 사람들을 중심삼고 전체 극장가를 계약해 가지고…. 이것이 어떤 국가적인 조직이면 그 국가적 조직을 통해 가지고 할 수 있게끔 법적으로 돼 있으면 모르지만 법적으로 돼 있지 않고 자동적으로 돼 있기 때문에, 우리 세일로면 세일로, 혹은 그 나라의 환드레이징팀하고 합해 가지고 전국적인 판로를 개척해야 된다 하는 것을 알아야 되겠다구요. 그거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문제는 미국입니다. 미국에서만 성공하면 세계는 자동적으로 따라간다고 보고 있다구요. 여기서 이익이 남게 되면 여러분들의 활동비용을 충당해 주려고 그런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여기 구라파 책임자들, 큰 나라는 특별히 그걸 해야 되겠다구요. 책임자들과 사업 책임자들이 공동적으로 협력해서, 어떻게 하든지 그 나라에서 이것이 대 붐을 일으킬 수 있게끔 준비를 해야 되겠어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 「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