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일교회는 하나님의 섭리적 원리를 가르쳐 주는 곳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17권 PDF전문보기

통일교회는 하나님의 섭리적 원리를 가르쳐 주는 곳

자, 그러면 레버런 문이 지금 하는 골자 사업이 뭐예요? 레버런 문이 여러분들에게 시키는 골자 일이 뭐냐? 이게 문제예요. 도대체 여러분들에게 뭘 시키느냐 이거예요. 통일교회는 도대체 뭘하는 거냐? 그거 해서 뭘하는 거예요. 그게 무슨 상관이 있어요? 통일교회와 무슨 상관이 있느냐구요. 상관이 있느냐 없느냐 하는 걸 확실히 알아야 돼요.

첫째, 뭘하려고? 「하나님의 심정을 실현시키는 것입니다」 통일교회에서 뭐 실현이고 하나님이고 뭐 아나요? 그래서 원리를 가르쳐 주는 것입니다, 원리. 도대체 그 원리가 뭐예요? 그 원리란 오리지날 트루쓰(original truth;본연의 진리) 라는 말이예요. 참과 마찬가지라구요. 우리가 말하는 오리지날 투루쓰라는 것은 뭐 과학을 두고 말하는 것이 아니예요. 인간세계를 중심삼고 하는 말이예요. 하나님의 섭리관을 중심삼고 하는 말인 걸 알아야 된다구요. 그런 관점으로 볼 때, 섭리적 원리다 하는 거예요.

그래, 디바인(divine;신성한) 이 뭐예요? 디바인은 신을 말해요. 하나님을 말한다 이거예요. 신적 섭리라는 말, 프로비덴셜 프린시플(providential principle;섭리적 원리)이라는 말이 성립되지요. 그 말은 뭐냐 하면 프로비덴셜 오리지날 트루쓰(providential original truth;섭리적 본연의 진리)예요. 그 길을 가르쳐 주는 것입니다. 섭리적 본연의 진리를 가르쳐 주는 거라구요. 그걸 알아야 돼요.

그럼 프로비덴셜 오리지날이 뭐냐? 첫째가 오리지날 갓(original God;본연의 하나님), 그다음이 오리지날 맨(original man;본연의 인간), 그다음이 오리지날 아켄절(original archengel;본연의 천사장) 이렇게 되는 거예요. 그다음 뭐냐 하면 오리지날 올 씽(original all things;본연의 만물), 이렇게 되는 거라구요. 본연의 하나님, 본연의 인간, 본연의 뭐?「천사장」 본연의 뭐?「만물」 그렇게 되는 거예요. 이 오리지날이라는 것은 서로 통해야 됩니다. 안 통하는 것이 없어야 된다 이거예요. 다 통해야 된다구요.

그것이 아까 이렇게 작용을 하면서도 그것이 하나의 종횡을 중심삼고 이와 같이…. (그림을 그리시면서 말씀하심) 그래 가지고 이것이 운동 하면서, 하나님의 사랑이라든가 이상적 주체 대상을 그리면서 하나의 화동할 수 있는 통일권을 사랑으로 말미암아 이룬다 하는 것입니다. 하나님도 그런 본연의 이상을 생각할 수 있다 이거예요. 그 이상이라는 건 뭐예요? 이상이라는 것은 하나와 통하는 걸 말하는 게 아니예요. 전체가 통해야 합니다.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 그래야 이 전체가…. 이상은 이렇게도 통할 수 있고 이렇게도 통할 수 있는 거예요. (판서하시면서 말씀하심) 여러분들 눈을 통해도 좋고, 코를 통해도 좋고, 마음을 통해도 좋고 어디나 다 통하는 거라구요. 이게 이상이예요. 하나님이 그걸 원한다면 사람도 원하고 천사도 원하고 만물도 원한다는 거예요. 정도는, 그 범위는 다르지만 마찬가지라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이것이 여기까지가 아니예요. 동그란 요것이 요길 뛰쳐 나와서 제멋대로 놀고 싶다, 요건 요것대로 나와서 '아이고! 나 프라이버시 필요하다’그게 아니라 요것이 전부 다 통해야 돼요. 요 센터와 통하고 요 센터와 통할 수 있어야 됩니다. 그렇게 생각한다구요. (그림을 그리시면서 말씀하심)

통일교회에서는 뭐라구요? 첫째가 뭐라구요? 「본연의 하나님」 그다음에는 뭐예요?「본연의 사람」 오리지날 맨이 뭐예요? 트루 페어런츠(true parents.참부모). (판서하시면서 말씀하심) 그다음엔 뭐? 「본연의 천사」 그다음엔 뭐?「본연의 만물」 만물이예요. 거기에는 다 들어간다 이거예요. 하나님을 만나고 천사를 만나고 만물을 만나고…. 타락 전 아담과 같은 자리를 말하는 것입니다. 사탄이 있다 뿐이지요. 그것 하나면 마음대로라구요. 사탄만 추방하면 되는 거라구요.

지금까지 무니를 나쁘다고 하지만 말이예요, 레버런 문이 좋다 할 때는 무니도 좋아지지요? 그것이 뭐냐 하면 사탄을 자동적으로 추방한다는 말이라구요, 이번 재판에서 레버런 문이 무죄, 죄없다는 판정만 나면 통일교회를 반대하는 세계를 대해서 '이 자식아 뭐야’하고 무니가 정면으로 공격해도 꼼짝 못한다는 거예요. 얼마나 때가 가까운가 하는 것을 알아야 된다구요. 그럼으로 말미암아 우리는 섭리적 승리권에서 섭리적 승리자가 되는 것입니다. 그게 역사가 바라는 소원이요, 인류가 바라는 소원이요, 하나님이 바라는 소원인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