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는 참부모의 이름으로 모든 종주들을 동원할 수 있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17권 PDF전문보기

이제는 참부모의 이름으로 모든 종주들을 동원할 수 있어

이제 법정 투쟁이 3월인데 말이예요. 3월, 4월, 5월, 6월 이전에 끝나야 된다구요. 이것이 부활절 가까운 때에 모든 것이 결판나야 됩니다. 부활절 가까운 때에 방향이, 모든 결정이 날 것이다, 이렇게 보는 거예요. 그다음에는 레버런 문의 이름이 부활될 것입니다. (박수)

그렇기 때문에 이것이 다 끝나게 되면 나는 여기 미국에 안 있을 것입니다, 다 끝나게 되면. 그때 가게 되면 어디에 가든지 자유라는 거예요. 세계는 선생님의 활동 무대로 되는 것입니다. 그래서 서미트 클럽(Summit Club;정상 회의)을 만들어 가지고 그러한 행동을 자유로 할 수 있는 모든 환경을 준비하고 있다구요.

그래서 고속도로, 고속도로를 제안했지요? 그럼 여러분들은, 우리 나라의 고속도로를 닦는다, 그렇게 생각을 해야 돼요. 우리 하늘나라, 지상천국의 고속도로를 닦기 위해 제10회 과학자대회에서 선언한 거예요. 거기에서 우리 나라라 할 때, 그것은 세계에 지상천국의 길을 닦는 것입니다. (박수)

그러니 여러분들은 뜻이 얼마나 가까왔는가 하는 사실을 알아야 돼요 알겠어요? 그렇기 때문에 이제는 선생님의 이름을 가지고, 참부모의 이름을 가지고 모든 종주(宗主)를 동원할 수 있는 시대에 들어왔다 그 말이라구요, 기독교의 예수, 그리고 불교의 석가, 유교의 공자, 회회교의 마호메트를…. 내가 그들을 불러 내려올 수 있다 이거예요.

그러려면 내려올 수 있는 기반이 있어야 돼요. 그들이 어디에 내려오려고 할까요? 그것이 뭐냐 하면, 본연의 기준과 같은 이상향입니다. 그것이 홈 처치인 것입니다, 그거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 「예」 확실히 알겠어요? 이 모든 도주들도 여기에 협조함으로 말미암아 세계로 통하는 거예요. 그걸 알아야 돼요. 어디든지 통하는 거예요. 어디에 가든지 신분증이 필요한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안 내려올 수가 없다구요. 영계의 종주들과 도주, 그다음에 여러분의 선한 조상들이 여기 지상 홈 처치에 안 내려오면 안 되는 그 원인을 알아야 돼요, 그 원인을.

여러분들이 또 메시아의 이름을 가졌기 때문에, 구약시대에 메시아가 올 때 4천 년 역사의 조상이 전부 다 연결된 것과 마찬가지로 여러분들의 조상들도 전부 다 자동적으로 즉각 연결되는 것입니다 여러분들의 조상들이 신분증을 필요로 한다는 겁니다.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 알겠느냐 말이예요.

요즈음에 내가 하나님 앞에 기도하기를 2월 22일을 중심삼고 기도했다구요. '오늘 이날을 중심삼고 이 일이 가능한 시대에 들어옵니다. 하나님. 참부모의 이름으로 이것을 제시하오니 이것을 허락하시옵소서’ 이런 기도를 선생님이 성지에서 했다구요.

예수님의 33년 노정을 탕감했고, 오늘날 민주세계 혹은 공산세계에서 지금가지 통일교회가 해야 할 탕감노정을 다 끝냈고, 예수의 생애에 걸렸던 모든 것을 육신으로 피해받음으로써 벗어났으니 이 몸으로써 부활할 수 있는 시대권이 나오게 된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영계를 구원하고 선조를 해방할 수 있는 시대가 왔다는 거예요. 그건 이론적으로 맞는 말이예요. 이론적으로 어쩔 수 없다는 거예요. 알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