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처치는 어디든 통할 수 있는 신분증을 주기 위한 것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17권 PDF전문보기

홈 처치는 어디든 통할 수 있는 신분증을 주기 위한 것

그러므로 여러분들은 무엇을 자랑해야 되느냐? 하나님을 자랑해야 돼요. 하나님을 자랑하고, 참부모를 자랑하고, 우리 참형제를 자랑해야 하는 것입니다. 그 권리를 가지기 위해 가는 것입니다. 그렇게 가기 위해서는 반드시 교육을 해야 됩니다. 가르쳐 줘 가지고 메시아와 같은 참부모 자리에서 자기 종족 앞에 상속해 주기 위해 간다 이거예요. 마찬가지 원칙이예요. 마찬가지 원칙이라구요.

홈 처치 멤버는 우주 어디를 가든지 통할 수 있는 신분증을 주기 위해서 가는 것입니다. 이걸 통하지 않고는 세계 사람이 신분증을 받을 길이 없습니다.

여러분들이 가는 것은 뭐냐 하면 신분증을 나누어 주러 가는 것입니다. 받았으니 나누어 줘야 됩니다. 그러지 않으면 여러분들이…. 그러니 홈 처치가 절대 필요하다는 거예요.

선생님은 인간세계에서 세계적인 탕감조건을 일생 동안 핍박을 받아 가면서 전부 세웠다구요. 사탄이 있는 총력을 기울여서 반대했고, 지금까지 역사시대에 반대하던 모든 방법을 동원해서 별의별 반대를 다했다구요. 사탄이 말이예요, '욥이 축복을 해주니 하늘 앞에 충성을 하지, 쳐만 보소. 하늘을 저주하지요’한 것과 같이 선생님도 몇 번씩 사탄에게 당했다구요. 사지(死地)로 얼마나 몰아냈는지 모른다구요.

그 말은 뭐냐 하면, 하나님은 앞에서 절대 찾아오지 않는다는 거예요. 하나님을 원망할 수밖에 없게끔 핍박받고 그러면 하나님이 협조 안 하는 것 같지만 그것을 극복해 넘으면 뒤에서 다 협조해 주는 거예요. 다 준비를 해 놓고 하나님이 떠나는 거예요. 준비를 해 놓고 하나님이 떠난다는 거예요. 그다음에는 내가 선두에 서 가지고 싸워 이기면 그냥 가는 것입니다. 그런 작전을 해온 거예요. 다해 놨으니 하나님이 떠나야지요. 내가 나가서 사탄세계의 반대하는 것을 다 물리치면 그다음에 떠나는 거예요.

마찬가지예요. 개인, 가정, 종족, 민족, 국가, 세계, 천주를 통일하는 데 있어서 60평생을 거쳐 가지고 탕감조건을 세워야 된다구요. 6천 년 역사를 탕감하는 거예요. 그거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그래서 이것을 부모들이 책임지고 생명을 바쳐 모든 것을 위하고 따라 오는 사람들에게는 상속해 주는 거예요. 이 상속을 해 주었기 때문에 여러분들이…. 여러분들이 뭐 종족 메시아 될 자격이 있어요?

여러분들에게는 그런 백그라운드가 있다구요. 그건 완전한 백그라운드라구요. 참부모님의 백그라운드라구요. 참부모는 사탄이 참소 못 한다 이거예요. 그래서 신분증을 받는 거예요. 알겠어요? 거기에는 하나님이 사인하고 사탄이 사인해야 된다구요. (박수) 그것뿐이 아니라구요. 천사장이 사인해야 되고, 그다음에는 아담이 사인해야 돼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 「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