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문명과 서양문명이 하나된 곳이 천국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17권 PDF전문보기

동양문명과 서양문명이 하나된 곳이 천국

자, 그렇게 알고…. 내가 왜 그래야 되느냐? 레버런 문이 한국 돌아가게 되면 말이예요. 지금 한국 국민이 상당히 존경할 때가 왔다구요. 레버런 문을 국가적으로 환영할 수 있는 단계에 왔다구요. 국가 자체도 레버런 문이 너무 유명해서 걱정하는 판국에 들어왔다 이거예요. 그런데 여기 와서 뭘해요? 그런데 뭐 재판장에 나서 가지고 천대받고 왜 이러고 있어요? 동양에서 법정투쟁을 했으면 서양에서도 법정투쟁을 해야 되겠다 이거예요. 그러고 있다구요.

그렇지만 여기와서 내가 나이는 많지만 지치지 않았다구요. 지치지 않는다구요. 더 전진하려고 그러지. 여러분들이 그러면 그럴수록 더 강력히 전진하려고 그런다구요. 후퇴 안 한다구요, 여러분들은 노랑 머리만 필요해요, 검정 머리도 필요해요「검정 머리도 필요합니다」 또, 요 흰색만 필요해요, 검은 색도 필요해요?「검은색도 필요합니다」

동물세계에도 말이예요, 기스(geese;기러기)를 봐도 말이예요. 기스를 보게 되면 캐나디안 기스, 아메리칸 기스, 아프리칸 기스, 뭐 코리안 기스 전부 다 조금씩 생긴 게 다르다구요. 알록달록하다든가 빛깔이 다 다르다구요. 그런데 그들이 싸움하면서 '야 너 저쪽 가라. 우리는 색깔이 다르다’그러나요?「아니요」 그들은 알까는 것도 색깔 봐 가지고 까지요? (웃음)「아니요」 그 기스들은 자기 색깔이 뭣인지 모를 거라구요. 그건 다 망할 인간들이 만든 거라구요, 망할 인간들이. 어디 가서 통하지 못할 인간들이 그거 다 만든 거예요. 금은 뭐냐 하면, 전부 다 '양키는 돌아가라. 아메리칸으로 돌아가라’하고 야단이지요? 남미니 아프리카니 전부 다…. 자, 그거 알아요? 그거 알아요? 「예」 그 대신 우리는 '무니 돌아오라. 무니는 돌아오라’하는 거예요. (박수) '무니 돌아오라’한다는 거예요.

이런 것을 볼 때, 여러분들이 중요한 자리, 놀라운 자리에 있다는 것을 알아야 된다구요. 그걸 알아야 돼요. '무니’라고 말하게 되면 전부 다 싫어하지만 말이예요. 그래서 나도 이제 남미를 거치고, 아프리카를 거치고, 모스크바를 거쳐서 돌아와야 된다구요, 뭐, 동극은 없지요? 나는 동극, 서극, 남극, 북극이 다 있다고 생각 한다구요. (웃음) 지구에서는 북극, 남극만 있다구요. 인간에게 있어서 서양문명과 동양문명이 있는데 그것이 서극과 동극이예요. 이렇게 될 때는 지상의 천국이 될 것이다 이겁니다. 그게 원리예요.

그 원리가 맞아요. 횡적인 길이 뭐냐 하면 북극, 남극을 말하는 거예요. 종적인 길은 뭐냐 하면 동양문명, 서양문명을 말하는 거예요. 그래 이 이론이 맞다구요. 횡선은 땅을 상징하고, 종선은 사람을 상징한다구요. 그러니까 서구문명하고 동양문명이 하나될 때는 지상도 천국이 된다는 거예요. 알겠어요? 「예」 그래, 그 놀음을 한 거예요, 욕을 먹으면서 말이예요. 욕을 먹으면서도 그 놀음을 한 거예요.

아시아에서 이제까지 해 가지고 서구사회의 폴(pole;극)을 향해 가지고 자꾸자꾸 뚫고 가는 거예요. 이제 법정투쟁, 법정투쟁이 마지막 이예요. 법정투쟁 해서 이겨 가지고 돌아가면 다 끝나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