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부터는 통일교회의 족보가 시작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17권 PDF전문보기

이제부터는 통일교회의 족보가 시작돼

그래, 여러분들도 홈 처치 해 가지고 교만해서 ‘아, 나 다했다’하면 안 되는 거예요. 그건 암만 잘하더라도…. 내가 천국가기 위해서 하는 것이 아니라구요. 천국 보내기 위해서 한다 이거예요. 내가 축복받기 위해서 하는 것이 아니예요. 생각이 다르다구요. 알겠어요? 그러니까 희생, 봉사, 참사랑 아니면 안 된다 그 말이라구요. 알겠어요?「예」

그래 홈 처치하는 전통적 사상의 내용이 무엇이냐? 희생, 봉사, 참사랑이다 이거예요. 여러분들 그거 알겠어요? 「예」 그리고 나의 나라 너의 나라가 없다 이거예요. 여기서 환영을 받아야 저 영계, 전 하늘땅이 환영하는 거예요.

여러분들이 미국에 전부 다 홈 처치를 조직해 가지고 웰컴 유니피케이션 처치 (Welcome Unification Church;통일교회 환영한다) 할 때,‘웰컴 레버런 문’하겠어요, 안 하겠어요? 「하겠습니다」 말하기는 쉽지요. 말로는 쉽지요. 그렇다구요. 레버런 문이 여러분들에게 다 가르쳐 됐다구요, 다. 홈 처치 내용도 다 가르쳐 줬다구요. 홈 처치 내용을 내가 다 가르쳐 준 거예요.

여러분들이 천사를 동원할 수 있으므로 천사한테 모심을 받는 것이고, 만물세계를 전부 다 하늘 앞에 접근시키므로 여러분들이 마음대로 지배할 수 있는 거예요. 무한한 축복이 연결되는 거예요. 하늘나라도 여러분들의 장중에 있는 것입니다.

이상이 뭐예요? 이상이라는 것은 어디에나 막힘없이 통하는 거예요. 이럼으로 말미암아 이상, 우리 인간의 이상, 하나님의 이상, 뭐 전체가 여기서 완성되는 거예요. 그거 아닌가 그런가 죽어 보라구요. (웃음) 하나님에게 지금까지 무엇을 뭐 선물하고, 나라를 바치고, 무슨 헌금을 하고 하는 것보다도 인간 창세 이후에 타락한 것이 제일 슬펐기 때문에 제일 기쁜 날이 언제냐 하면 홈 처치를 바치는 날입니다. 그 순간이 제일 기쁜 날이다, 이렇게 보는 거예요. 타락할 때가 제일 슬펐기 때문에 오늘날 인간이 이 홈 처치를 하여 졸업장을 타는, 졸업하는 그 시간이 제일 기쁘다는 거예요. 그걸 알아야 돼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 「예」

이제부터, 여기서부터는 여러분들이 선의 조상이 돼요. 선의 조상으로 결정된다구요. 이제부터는 여러분들 족보가 시작돼요. 여러분들 족보 없지요? 여러분들 족보라는 걸 알아요? 통일교회 족보가 시작될 것이다 이겁니다. 지파편성이….

자 그런 걸 볼 때, 전체 이상을 완성한다는 말이 맞는 것 같아요, 안 맞는 것 같아요? 「맞는 것 같습니다」 이론적으로 왜 그러냐 하는 것을 알아요 돼요. 이론적으로 확실히 알아야 돼요. 왜 그런 것을 해야 되는가를 알아야 된다구요. 알겠어요? 「예」 이건 꿈같은 이야기예요. 지금은 영계와 들어맞는 거예요. 그래서 지상세계를 평면으로 잡아 끌어 종적인 하늘나라가 이와 같은 점에서 홈 처치에 연결이 된다는 거예요. 알겠어요?「예」 홈 처치 하지 않아도 괜찮다구요. 하지 말라구요.

자, 그렇기 때문에 여러분들이 이 사상을 가지고 딱 가게 되면 어디에 가든지 사탄세계가 야단이예요. 레버런 문이 어디에 가든지 야단이예요. 어디 가든지 야단이라구요. 왜? 이 사상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사탄세계가 야단이지요. (웃음) 이제는 반대가 짧다구요. 이제는 환영 한다구요. 레버런 문을 환영할 수 있는 때가 왔다구요. 선생님은 일생 이지만 여러분들은 순간적이라구요, 순간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