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은 이 세계 어디나 연결될 수 있는 인연을 가진 것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17권 PDF전문보기

사랑은 이 세계 어디나 연결될 수 있는 인연을 가진 것

왜, 무니들은 약혼해 놓고 5년 동안 기다려야 돼요. 그거 왜 그래요? 왜 그래, 이 무니야? (웃음) 그래, 그게 좋은 일보다도 나쁜 일이예요? 그게 얼마나 멋진 일이냐구요. 어떻게 생각해요? 「그렇게 생각합니다」 그런데 왜 웃어요? (웃음) 그게 얼마나 멋진 거예요. 하늘나라로부터, 영계 전체가 이렇게…. 후대로부터, 역사시대 전체가 존경하고 사랑할 수 있는 이 길을 가게 되니 얼마나 멋진가 생각해 보라구요. 앞으로 역사시대 후대들이 얼마나 찾아가겠느냐 이거예요. 그걸 생각하면 여러분들, 기분 좋고 그래요?‘아직도 한 10년 기다렸다 하면 얼마나 좋겠나’ 그래요? 어떤 것을 택할래요? 「10년 더 기다리겠습니다」 (웃음) 왜 웃어요, 왜?(웃음)

자, 레버런 문이 여러분들 잡아다 놓고 고생시키고 자꾸 못살게 하려고 그러나요? 새로운 세계, 새로운 미국을 태어나게 하려고 그러는 거예요. 새로운 미국의 결혼을 위해서 그러는 거라구요. (웃음) 새로운 결혼관을 탄생시키기 위해서 그런 걸 알아야 됩니다.‘새로운 미국, 새로운 미국의 결혼관’이걸 원하는 거예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예」 이것이 어려워요, 어렵다구요. 그렇지만 통일교회는 그걸 해야 돼요. 이놈의 이 미국 젊은이들, 이 간나 녀석들 이거 못 쓰겠다구요, 전부 다 보니까. ‘내가 싫으면 내 마음대로 이혼할 수 있다’하는데, 우주는 그렇게 안 되어 있다구요, 우주는 안 그렇다 이거예요. 자기가 귀하면 사랑도 귀한 줄 알고, 한번 맺으면 영원을 표준하고 그렇게 가야 됩니다. 그게 인간이 가야 할 길이예요. 인간의 가치가 거기 있는 거라구요.

그 코스가 여기서부터 영계까지 영원한 세계에 연결되는데 이게 떨어져서 되겠어요? 연결되려니 할 수 없다 이거예요. 그러면 뭣 갖고 연결해요, 뭣 갖고 연결하느냐 이거예요. 사랑, 사랑만이 가능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부모가 자식을 위한 사랑과 자식이 부모를 위한 사랑의 이 길은 영원한 길과 통하는 거예요. 선생이 제자를 사랑하고 제자가 선생을 사랑하면 이것이 통하고, 나라의 대통령과 국민이 서로 사랑하면 이것이 통하는 거예요. 세계의 성인들과 후대의 모든 신자가 사랑하면 이것이 통하는 거라구요. 그리고 하나님과 인류가 사랑하는 길만이 이 길과 통하기 때문에 그 길을 연결하지 않으면 안 된다 이거예요.

자, 어머니 아버지가‘아이고! 다리 병신 애기 차 버리자’그게 사랑이지요? 「아닙니다」 그게 참사랑이예요? 「아닙니다」 마찬가지예요, 남편이 아내를 생각하는 것도 마찬가지라구요. 끝까지 차 버리게 안 돼 있다구요. 더 불쌍하게 보이는 거예요. 그러면, 틀림없이 그 사람은 영계 법도에 그냥 통해 간다구요. 그걸 알아야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그게 귀한 거예요, 그게 귀한 거라구요. 그러한 사람을 참된 남편이라 하는 것입니다. 좋을 때 더 좋아하는 것이 참사랑이 아니고, 나쁠 때 더 좋아하는 것이 참사랑입니다. 사제지간도 그런 관계예요. 그리고 나라의 대통령, 나라의 백성이 그러한 사랑의 관념을 가져야 됩니다.

그다음에 하나님과 인간관계도 마찬가지입니다. 사랑으로 연결되지 않은 것은 없다는 거예요. 그게 뭐냐? 하나님이라는 대왕이 전부 다 하이웨이를 통해서, 조그만 길을 통해서, 우리 집까지 학교까지 관청까지 나라까지 세계까지 어디든지 다닐 수 있는 관계가 사랑의 인연이다 하는 걸 여러분이 알아야 된다구요. 그 사랑이 없으면 긴 다리가 끊어져 버려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그 무엇이 있어야 될 거 아니예요? 그게 뭐냐 이거예요? 그게 전기로 말하면 금줄과 마찬가지이고 동선과 마찬가지입니다. 저항이 없는 완전한 길이라구요. 밤에 가나 낮에 가나 언제나 무사통과예요.

그럼 여러분들, 하나님의 사랑의 전류가 여러분들한테 통하기를 바라지요? 그러면 순수한 금이 되라구요. 뭐 흑인 백인 색깔 구분해요? (웃음) 그래요? 아무리 화이트 피플(white people;백인)이니, 나는 무엇 무엇이니 해도 그거 필요 없다구요. 문제는 누가 순수하냐, 누가 사랑의 길을 통과할 수 있는 소질을 많이 가졌느냐 하는 것입니다. 그것이 문제지 무슨 색깔이 문제가 아니예요. 암만 백인이라도 자기가 교만하면 사랑의 전류가 안 통한다구요. 알겠어요? 여러분들 사람 볼 때 순수성을 볼 줄 알아야지 백인 무슨 흑인을 차별하고 무슨 황인종을 차별해요? 검은 사람이라도‘이건 검은 금이다’생각하라구요. 황색 금이 아니고 검은 금이라고 생각하라 이거예요. 알겠어요? 검은 금, 가장 귀한 것이라구요. (박수)

그 뭐 요전에 영국이 뻣대고 전부 다 교만하고 이러더니 한 대 들이 맞았다구요. 완전히 창피당한 거예요. 무슨 포클랜드인지 젓가락 랜드인지 꿰 먹을…. (웃음) 앵글로색슨 민족이 포크를 좋아하니까 막 꿰 먹었다구요. 앵글로색슨 민족은 포크와 같다 이거예요. (웃음) 그거 사랑을 뀄다면, 사랑을 꿰 먹었으면 좋지요. 사랑을 꿰 먹었으면 괜찮다구요. 그런 싸움이 없었다 이거예요. 자기를 중심삼은 것이 없어야 됩니다. 자기 중심에 반역하는 것이 자연이예요. 자연이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