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사랑을 통한 아들딸을 낳아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19권 PDF전문보기

참사랑을 통한 아들딸을 낳아야

여러분들은 하늘땅을 지배할 수 있는 아들딸을 낳아야 됩니다. 여러분은 욕심이 있어야 하는 거예요. 여러분들이 '하나님, 우주주관 할 수 있는 아들딸을 낳게 해주소' 하는 것은 욕심이 아니예요. 순수한 참된 사랑에서 남녀가 합하고 하나님과 합한 자리에서 공적인 아들딸로 태어나지 않고는, 그러한 아들딸이 될 수 없다는 걸 알아야 돼요. 그 아들은 하나님의 대신이요, 엄마 아빠의 대신이예요. 무엇을 중심삼고? 참사랑의 인연을 중심삼고 그런 말이 성립된다는 거예요. 하나님의 참사랑, 부모의 참사랑이 나에게 나타나는 것입니다. 자기 아들에게 나타나는거예요.

섭리적 관점으로 볼 때 그것이 열매가 아니겠느냐 이거예요. 그 참사랑을 누가 수확할 수 있느냐 하면, 우리의 부부가 수확할 수 있다 이거예요. 그러면 그것을 수확해서 어떻게 할 거예요? 하늘나라의 창고에 갖다 넣어야 됩니다.

여러분은 레일이 되고 차가 돼 가지고 여러분 아들딸을 실어가는 거예요. 그러니까 여러분 어머니는 레일이 되고, 아버지는 차가 되어 아들딸을 싣고 간다 이거예요. 어머니 아버지는 아들딸이 우주의 참된 사랑의 목적을 향해 가는 데에, 교재가 되어야 되고 교본이 되어야 된다 그 말입니다.

그렇게 한다면 사랑해 달라고 하지 않더라도 사랑받게 되어 있고, 또 아들딸들이 사랑을 하게 되어 있다는 거예요. 그러면 그 아들딸은 어머니 아버지가 떠나라고 해도 못 떠납니다. 갔다가 또 오게 된다구요. 모든 인류는 타락했지만 이와 같이 참사랑의 고향을 찾아가기 위해 허덕이며 가는 것입니다. 이런 것이 인간 세상이라는 걸 알기 때문에 나는 가는 것입니다. 참사랑의 고향을 찾아가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예」

그래서 트루 페어런츠(true parents;참부모)가 필요하고, 트루 패밀리 (true family;참가족)가 필요하고, 트루 아이디얼 월드(trueideal world;참된 이상세계)가 필요하다는 거예요. 참된 이상세계가 뭐냐? 그것은 아까 말한 참사랑의 세계라는 거예요. 거기는 에브리씽 오케이(everything OK;모든 것이 오케이)예요. (웃음) 모든 것이 완벽하다는 거예요. 알겠어요?「예」

에브리씽 오케이가 우리 인간이나 모든 세계에서 수확하기 위한 하나의 목적일 것입니다. 그래, 에브리씽 오케이의 그 '씽(thing):이 무슨 씽이냐? 트루 러브 씽(ture love thing)이예요. 언제나 에브리씽 오케이 할 수 있는 트루 러브 씽을 찾기 위해서…. 여러분, 소니(sony)회사에서 만드는 소니라는 전자제품은 '에브리씽 오케이'지요?(웃음) 눈이 하나 고장났더라도 소니회사에 가게 되면 에브리씽 오케이가 된다고 한다구요. (웃음) 난 그런 교회를 만들고 싶어요. 그거 기분 나빠요?「좋습니다」

에브리씽 오케이 처치(everything OK church)가 뭐예요? 트루 러브 처치(true love church)지. (웃음) 트루 러브 처지가 뭐예요? 아이디얼 러브 처지(ideal love church)지요. 그러면 아이디얼 러브 처치가 뭐예요? 그건 하나님을 꼼짝못하게 시켜도 먹을수 있고 내 마음대로 할 수 있는 교회예요. 트루 아이디얼 러브 처치(true ideal love church)가 되면 하나님을 만나는 것은 뒷간에 가도 만날 것이요. 어디 가도 만날수 있습니다. 어디 가도 만날 수 있는 하나님입니다.

사랑하는 사람의 발 구린내가 나도 좋다는 거예요. (웃음) 내가 미국에 와 가지고 미국 사람들 노린내 나는 걸 볼 때 '저걸 어떻게 극복하겠나? 아, 참사랑이면 다 극복하겠다' 이렇게 생각했어요. 참사랑, 참사랑이 거기 있으면 다…. 그러니까 여러분 가정이 이와 같이 준비한 자리에서 여러분부터 뿌리면 어떠한 수확을 할 것이냐? 여러분 가정에서 어떠한 수확을 할 것이냐 하는 게 문제라구요. 어떠한 아들딸 낳을거예요?

이걸 알 때에, 별의별 똥개 같은 놀음 하다가 내가 준비도 못 해 가지고 여편네 찾아갈 수 있어요? 남편 찾아갈 수 있어요? 그리고 내가 이런 마음을 가지고 사랑해서 아들딸을 낳았다 할 때, 자식이 부모의 입장을 어떻게 보겠어요. 그 애기를 뱄을 때 내가 이렇게 사랑한 남편에게 그저 욕을 하고 미워했다면 어떻게 자식을 대할 거예요.

여러분이 하나님 앞에 '진정 이 참사랑을 통한 아들딸을 주소' 하고 기도할 수 있는 자격이 있어요? 그럴 수 있는 자격이 없으니까 그 대신 죽도록 그저 매라도 맞고 뜻을 위해서 욕이라도 먹고, 천대를 받고 고생을 죽도록 해서라도 그럴 수 있으면 좋겠다 할 때는 '야! 너 그 생각이 보통 여자보다 다르고, 보통 남자보다 다르다' 하는 거예요. 그 길밖에 없는 거예요.

둘이, 부처가 욕을 먹고, 천대를 받고, 어디 가서 쫓겨나 가지고 산에 올라가서 기도할 때, 그래도 그 동네를 위해서 기도하고 그 나라를 위해서 기도하게 된다면 '야, 이 나라에서 제일 가는 아들딸을 보낼 만하구나' 하게 되는 것입니다. '미래에 내 한을 풀어 줄 수 있는 하늘의 사람을, 모든 사람이 그 앞에 굴복할 수 있는 아들딸을 보내 주지' 하나님이 이런다는 거예요. 이렇게 볼 때에, 이 타락한 세상에서 제일 불쌍하고 비참한 나라를 사랑하고, 그 동네방네에서 핍박받고 쫓기면서도 한이 없고, 그러면서도 그 나라를 사랑하고 세계를 사랑하겠다는 무리들이 있다면 하나님은 그 무리들을 찾아갈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