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생은 사랑에 의해서만 가능하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21권 PDF전문보기

영생은 사랑에 의해서만 가능하다

오늘날 기독교인들이 말하기를 '예수 믿으면 영생한다' 합니다. 말은 좋소. '그래, 영생은 어떻게 하는 것이냐?' 하면 '영생을 어떻게 해? 영생을 그렇게 하는 것이지' 합니다. 영생이라는 것은 계속적인 작용을 이어 나가야 돼요. 알겠어요? 아까 인생길을 간다고 했는데, 그 인생길을 영원히 갈 수 있어야 된다 이거예요. 그러려면 심장의 동맥과 정맥같은 순환기관이 정상적으로 움직여야 되고, 신경계가 정상적으로 움직여야 되고, 대뇌, 소뇌의 모든 작용이 정상적으로 움직여야 되는 것입니다. 그러려면 막대한 소모가 벌어져야 되는 것입니다.

그 말은 뭐냐 하면, 역학적으로 보면 입력과 출력에 있어서, 입력은 반드시 출력보다 크고 출력은 절대적으로 입력보다 크다, 작다? 어떤 거예요? 「작다」 작다 이겁니다. 그렇지만 한 가지, 우주에 비법적인 작용을 하는 힘이 있나니 사랑의 세계는 그렇지 않습니다. 작동을 하고 나면 입력보다도 출력이 크다는 사실을 알아야 돼요, 출력이. 이거 위대한 말입니다. 알겠어요? 과학의 힘의 세계, 작용의 세계에 있어서 모든 천체 작용 세계로 비약할 수 있는 초월적인 힘을 가진 것이 사랑입니다. 이 논리 원칙에 의해서 입력보다 출력이 강하기 때문에 거기에는 영속적인 작동이 가능하다는 결론이 나오는 것입니다. 그래서 영생이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무엇에 의해? 사랑에 의해서. 사랑의 터전 위에서만이 가능한 것입니다.

자, 그 말이 무슨 말인지 모르겠으면, 예를 들어 보자구요. A라고 하는 어떤 사람이 진정한 사랑의 마음을 가지고 나를 구해 줬다, 백 원어치 구해 줬다 할 때 어때요? 진정으로 고맙고 감사해서 그 사랑으로 베풀어 준 은덕을 잊을 수 없다 할 때, 내 마음은 자체적으로 어떻게 돼요? '아, 한 10퍼센트 떼 내고 90원어치만 돌려줘야 되겠다' 하고 생각해요, '아이고, 100에 10퍼센트 이상, 혹은 몇백 퍼센트 가해서 돌려줘야 되겠다' 하고 생각해요? 어떻게 생각해요, 여러분 본성의 마음이? 떼어 놓고 돌려주겠다고 해요, 더 돌려주겠다고 해요? 「더 돌려주겠다고 합니다」 그 말이 그 말이예요. 사랑의 작용의 결과는 입력보다도 출력이 강한 것입니다. 아시겠어요?

왜 하나님은 사랑이라고 인간들 앞에 선언했느냐? 영생이라는 명제를 내세웠는데 그것을 가능하게 할 수 있는 힘은 오직 참된 사랑의 힘뿐이니, 하나님은 영생의 주체자로서 영생을 가능케 할 수 있는 사랑을 갖고 계시기 때문에 '하나님은 사랑이다'라는 말이 타당하다는 것입니다. 아시겠어요? 그러므로 하나님에 의해서만이, 하나님의 사랑에 의해서만이 영원해질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