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락의 두번째 요소는 거짓 사랑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22권 PDF전문보기

타락의 두번째 요소는 거짓 사랑

둘째가 뭐라구요? 거짓 사랑이예요. 인사를 하는 데도 거짓 사랑, 거짓 정서적인 마음 가지고 인사를 해요. 키스를 하는 것도 거짓 사랑으로…. 얼마나 미국 남자 여자들 굿모닝 하고 키스를 거짓으로 하는지…. 키스를 함부로 하게 되어 있지 않다구요. 난 여기 미국에서 미국 여자들이 키스하겠다고 해도 싫어요. (웃으심) 그게 좋은 생각이예요, 나쁜 생각이예요? 그렇게 거짓 마음 가지고 키스 한 번 하고, 두 번하고, 그다음엔 붙안는 거예요. '당신이 좋아요' 하고 말이예요. (웃음) 그거 어떡해요? 그러니 레버런 문이 아예 키스 못 하게 하는 게 낫지. 그러니 아예…. (웃음) 그래서 내가 미국 와서 키스를 안 하는 거예요. 우리 통일교회 식구를 만나서는 절대 키스 안 하는 거예요. 외국 사람들이 하니까 그저 할 수 없이 하지만 말이예요. '레버런 문 미국도 모르고 미국 무시한다' 하기 때문에….

여러분, 남자 끌어들이려고 베니칠 하고 옷도 색깔 있는 것을 입고 이렇게 하는 것도 전부 죄예요. 마음이 주체니 주체가 아름답고 나서 그 아름다움에 따른 카즈메틱 (cosmetic;화장)을 요구하는 거예요. 마음은 새빨간 거짓말이고 몸뚱이를 보면 사탄이예요. (웃음) 여러분들이 결혼할 때는 '나 저 남자의 품에 영원히 찾아 들어가는구나', '영원히 저 여자의 품을 찾아 들어가는구나' 이런 생각을 해야 합니다. 자꾸 파 봐요. 자꾸 파 보면 뭐가 나오느냐? 하나님이 나옵니다, 하나님이. 영원히 파고 들어간다는 마음이 없으면 하나님이 안 나타난다구요. 영원히 디그 아웃(dig out;파고 들어가다)해서 바텀 오브 하트(bottom of heart;심정 밑바닥)에 들어가겠다는 마음이 없으면 하나님이 안 나타납니다.

자, 남자하고 여자하고 볼 때, 빨리 좋아하고 빨리 싫어하는 것이 남자 편이 많아요, 여자 편이 많아요? 「여자」 좋다고 '하하하' 하다가도'어어─' 이래요. 그럴 수 있는 게 여자라는 거예요. '앙─'하고 울다가 '헤헤헤' 한다구요. 남자는 못 그럽니다. 영화 같은 데도 그런 것이 많이 나오지요? 그 자체가 뭐냐? 남편이 좋아서 그랬어요? 자기가 좋아서 웃고…. 울 때는 어떤 때이고 좋아할 때는 어떤 때예요? 그건 언스테이블(unstable;불안정한)이예요. 그래서 여자는 주의해야 됩니다.

자, 그럼 이게 뭣이라구요? (판서하신 것을 가리키시면서 말씀하심) 여기서부터 병났어요. 자기 사랑을 생각하다 병이 났다 그 말이라구요. '나 사랑받는 거 싫다! 내가 사랑하겠다. 내가 사랑해 주지. 나 사랑받는 건 싫다. 내가 사랑하지' 이래야 돼요. '내가 사랑해 줄께. 나 사랑받는 것 싫다' 해야 된다 이거예요. 거 누가 칭찬하면 좋아서 '어이 얼싸!' 쓱 올라가다 '어' 하고 내려옵니다. 안 된다구요. 정반대예요. 알겠어요? 여러분들 리버스(reverse;거꾸로)라는 것 알지요? 부모한테 사랑받겠다는 것보다도 부모를 사랑해야 되겠다! 이게 하나님이 가는 길이예요. 형제들간에도 나를 사랑 안 하니까 안 되겠다! 이게 아니라구요. 형제를 내가 먼저 사랑하겠다! 이거예요.

자, 내가 사랑받겠다는 건 지옥가는 길이요, 사탄편이요, 내가 사랑하겠다 하는 건 천국가는 길이요, 하늘편입니다. 확실하다는 거예요. 그런 사랑이 세상에는 하나밖에 없습니다. 부모의 사랑 하나밖에 없다 이거예요. 자식이 받겠다고 안 해도 자꾸 사랑하는 것이 부모의 사랑입니다. 부모의 사랑을 통한 그 길만이 남아 있다는 거지요, 타락했지만. 하나님이 그러니까, 하나님이 부모 되니 그와 같은 사랑이 인간에게도 남아 있다는 거예요.

부모를 사랑하는 사람은 하늘을 통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부모를 사랑하라고 하는 거예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 「예」 하늘의 사람은 그 모든 인류를 향해서 밤이나 낮이나, 잘하나 잘하지 못하나, 알아주나 안 알아주나 언제나 사랑하겠다는 것입니다. 그것이 하나님 입장이라는 거예요.

자 여러분, 학교에서 그저 열심히 하나라도 더 가르쳐 주겠다는 선생님이 좋은 거예요, 시간 전에, 10분 전에 끝내는 게 좋은 선생님이예요? 「첫번째요」 학생들은 어떤 걸 좋아해요? 「두번째요」 왜? 어째서 좋아할까요? 타락되었기 때문입니다.

또 선생님이 말을 지금 세 시간 동안 하는데 '세 시간이 됐는데 또 해? 아이구 빨리 그만두면 좋겠다' 하는 것보다도 '아이구, 더 하면 좋겠다' 해야 돼요. (웃으심) 미국 사람들이 다 나쁘지만 '5분만 더, 5분만' 하면 가르치는 선생님도 5분 더 가르치려고 한다구요. (박수) 선생님이 얼마나 머리 좋고 스마트한데 시간을 모르겠나요? 알지. 아까 이거 그 단락으로 다 끝내도 되는데 뭘하러 얘기를 또 하노! (웃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