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가지 타락의 요소를 지상에서 청산지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22권 PDF전문보기

네 가지 타락의 요소를 지상에서 청산지어야

그런 관점에서 볼 때, 어떤 게 사탄편이예요? 공산주의자는 전부 다 위장 전술이 전략적인 중심 작전입니다. 민주주의는 다 발표하고 하지요? 어떤 게 사탄편이예요? 「공산주의」 이게 4대원칙이예요. 자기생각 하다 거짓 사랑으로 말미암아 도적질하고 살인까지 했다 이거예요. 아담가정에서 이것이 다 이루어졌습니다. 가인이 아벨을 죽였지, 천사장이 하나님의 모든 것을 강도질했지, 그다음엔 거짓 사랑 했지, 자기 자각을 했어요. 전부 다 아담가정에서 행해졌다 이거예요. 하나님 걸 전부 다 강도질했다구요.

그래서 인간은 전부 다 폴스 맨(false man;거짓 사람)을 낳아 버렸다구요. 여러분들도 자기 중심삼은 거짓 사랑의 새끼를 낳을 거예요? 「아니요」 이러한 4대 타락의 요소로 말미암아 병이 '꽝!' 났으니 사방으로 전부 다 쇠사슬에 포위되어서 쩔렁쩔렁하고 있다구요. 거 누구 때문에 그래요? 누가 이 사슬을 끊느냐? 여러분 자신이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아니요」 우리는 어떤 사람의 도움을 필요로 하고 있습니다. 그가 누구냐 하면 구세주입니다. 의사와 같은 분…. 통일교회 교인에게는 누가 구세주고 누가 의사예요? 「참부모님요」 보기 싫은 이 황인종이 백인세계에서 의사가 되어 있고 구세주가 되어 있다 이거예요. 그러니까 주사 주려고 하면 얼굴이 다르다고 '아이구, 백인 주사 아니니 싫어!' 하는데 죽어 보라는 것입니다. (박수)

남자가 특히 여자를 대할 때는 이렇게 생각하는 거예요. 개인을 위해야 되느냐, 내 자신을 위해서 해야 되느냐 하고 말이예요. 미스 옆에 가 가지고 '아이구! 이쁘다. 미인이다. 사랑하자! 아이구 따먹자!' 이게 아닙니다. 나이 어린 동생과 같이 생각하고 딸과 같이 생각하라구요. 누나와 같이 생각하고 오빠와 같이 생각하라는 거예요. 딸을 그렇게 할 수는 없다 이거예요. 남자들 주의해야 됩니다. 마이크! 어디 있나? 누이 동생하고 스파크할래? '아이구, 누이 동생 참 이쁘다. 누이하고 살아야 되겠다' 그렇게 생각할 거야? 이것이 전부 다 혼란되어 있습니다.

자, 선생님이 만약에 그런다면 어떻게 하겠어요? 선생님이 만약에 '아! 여기 미인이 있구만. 들어와 들어와' 그러면 여러분은 내 말 잘 들을 거라구요. (웃음) 그래, 선생님이 마음대로 할 수 있나요? 마누라같이 생각하고, 누이동생같이 생각하고, 누나와 같이 생각하고, 나이 많은 아주머니같이 생각하고, 할머니같이 생각하고, 할아버지같이 생각하고, 어머니같이 생각해야 되는 거예요.

대번에 그런 생각을 딱 하는 것입니다. '아이구, 이쁘니까 내가 잡아두어야겠다. 내가 가서 마음대로 하자!' 그런 생각 안 해요. 그런 생각 갖고 있으면 이렇게 암만 만져도 싫지 않다는 거예요. 처녀 손을 만져도 이상하게 생각 안 한다는 거예요. 좋다는 거예요.

선생님이 지금까지 나올 때에 많은 여자들이 유혹도 했을 거라구요. 그렇지만 한 집안의 어머니, 아버지, 삼촌, 할머니, 형제, 누나, 동생이라고 생각하는 거예요. 그러면 어떻게 하느냐? 그들을 위해서 내가 삼촌도 위해 주고, 아버지도 위해 주고. 할아버지도 위해 주는 거예요. 남자들 알겠어, 이 도적놈 같은 놈들? 어때, 닥터 더스트? 「그렇습니다」 (웃으심) 암만 얌전하더라도 옛날에는 그렇게 생각 안 했지? 고운 색시 보면 '아이구, 저것 데리고 한번 살아 보면 좋겠다' 그렇게 생각했지요? 어때요? 얼마나 깨끗하고 얼마나 멋져요? 얼마나 멋지나 생각해 보라구요. 한 방, 한 이불에서 벗고 살을 비비고 자도 그런 생각 안 한다 이겁니다. 통일교회에 들어와 가지고 결혼하여 오빠, 동생하면서 같이 몇년씩 사는 부부들이 많다구요. 거 얼마나 멋지냐 이거예요. 하나님이 볼 때에 사탄보고 '야야! 너 사탄, 아무리 그래도 너 세계는 망한다' 하고 하나님이…. 병이 났다구요. 병이 들었다, 균이 들어가 있다는 거예요. 다 균이 들어가 있다 이거예요.

이걸 전부 다 부정하지 않고는 하늘나라에 못 가는 거예요. 이 세상에 사는 동안에 이거 하지 않고 가게 되면…. 이런 일을 저끄르지 않고 살아야 하는 것이 인간 본래의 육신세계인데, 지상에서 이걸 청산하지 않고는 영계에 가서 큰일난다 이거예요. 타락을 안 했으면 우린 이런 일이 필요 없습니다. 타락한 걸 지상세계에서 청산해야 된다구요. 영계에 가서 청산 못 해요. 이 경계선이 여기와 관계없습니다. 이게 보더 라인이니 관계없다구요. 관계없어야 하늘나라에서 사는 사람이 되지요.

위해 났다는 것입니다. 간단한 거예요. 위해 났다 이거예요. (판서하시면서 말씀하심) 그렇기 때문에 위해 살려니, 전체가 좋게 하려니 희생과 봉사, 사랑의 마음을 가지고 하게 되면 전체가 다 좋아한다 이거예요. 간단한 거예요. 그 세계는 선악의 경계선이 필요 없습니다. 그러니까 그 장소가 그야말로 세이프티(safety;안전)한 것입니다. 하나님과 영원히 살지어다! 아멘! 하나님의 가호가 함께하기를! 아멘. 「아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