훌륭한 조직력으로 항공기 사업에도 승리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23권 PDF전문보기

훌륭한 조직력으로 항공기 사업에도 승리해야

자, 첫째는 바다. 둘째는 육지. 여기에는 뭣이냐 하면 피쉬예요, 피쉬. 여기는 뭣이예요? 머시너리. 이 세째는 스페이스(space;우주), 세째는 뭣이냐 하면, 지금 우리 통일산업에서 비행기 만들기 시작했다구요. 그래서, 미국의 보잉회사를 내가 살 것이다! 못 할 것 같아요? 그거 틀림없이 유니온(Union;노조) 때문에 망한다고 보는 거예요. 유니온 때문에 망한다 이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그걸 사서 요리할 수 있는, 인수받기 위한 준비를 하자 이거예요. 큰 회사들이 차례로 유니온 때문에 망하고 있는데, 유니온은 한번 일어나기 시작하면 가라앉기 힘들다구요. 보잉회사도 마찬가지예요. 이걸 생각해 가지고, 다 분석하는 거예요. 선생님이 그런 능력 있다고 생각해요? 「예」 응? 「예」 그래서, 미국이 무서워하고 독일이 무서워하고…. 나 혼자 들어가는데 독일나라가 뒤집어지고 레버런 문이 뭐 어떻고 어떻고…. 독일이 졸장부야, 이놈의 자식들! (웃음)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여러분들, 선생님 손에 붙들려서 훈련받을래요, 안 받을래요?

지금 뭐 몇 시 되었어요? 내가 12시 20분 전에 왔는데, 지금 몇 시예요? 몇 시간 되었어요? '아, 이놈의 교회는 무슨 교회인지 변소 갈 시간도 없어?' 할 거라구요. 변소도 못 가게 하고, 밥도 안 먹여 주는 데가 통일교회예요. 그래서라도 세계를 통일하면 하나님이 좋아하고 인류도 다 잘했다고 하지 우리가 못했다고 안 한다구요. 그걸 알아야 된다구요. (웃음)

자, 여기 여러분들 말이예요, 맥도날드 햄버거 한 궤짝씩 갖다 먹고도 그저 불평 안 하고 잘 수 있으니 거 얼마나 내가 훈련 잘 시켰어요? 불평 안 한다구요. (웃음) 아, 이 보라구요. 오래간만에, 선교사업 하다가 몇 년만에 왔는데 맥도날드 쥐어 놓아도 불평하지 않고 또 그거 먹여 놓고도 말이예요, 또 편안히 잠자는 선생! 거 누가 만들었어요? 누가 그렇게 만들 수 있어요? (웃음)

미국에 그런 것이 없으니 미국이 우리한테 진다는 거예요. 그러니 독일이나 세계는 우리한테 진다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진다는 거예요. 결국 우리가 승리자가 되는 거예요. 승리자 될래요? 「예」 맹세 할 수 있어요? 「예」 승리자가 되겠다는 사람, 두 손 들어 만세 합시다. 만세! 「만세!」 만세! 「만세!」 만세! 「만세!」 댕큐, 무니 여러분. (박수) 어때요? 여러분들이 멀리서 왔는데 선생님 말씀이 여러분을 부를 만한 내용이예요? 그렇게 해야 할 내용이예요, 안 할 내용이예요? 「해야 할 내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