뜻 앞에 해와국가의 사명을 인계받은 일본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23권 PDF전문보기

뜻 앞에 해와국가의 사명을 인계받은 일본

지금까지 일본 여자들은 어때요? 일본 여자들은 정조 관념이 나빴다구요. 일본이 그러한 입장에 있지만, 한국은…. 아담국가하고 해와국가라는 그런 관계에서, 지리학적인 입장에서 보더라도 한국 여자들이 정조관념이 참 강하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한국사람들은 전부 다, 한국 여자들은 일본 여자를 그렇게 높이 안 봤다구요. 그렇게 보고 있다구요. 그런 입장에서 볼 때, 사탄이 일본을 제일 많이 유린한 것이라고 보는 거예요.

자, 기독교가 반대함으로 말미암아 일본이 해와국가가 됐습니다. 해와는 뭐냐 하면 아담을 굴복시켰어요. 주관성을 전도했어요, 해와가 말이예요. 해와는 천사장과 합하고 그다음에 아담과 하나되어 가인과 아벨을 낳았다구요. (판서하시면서 말씀하심)

자, 그러면 해와가 해야 할 것은 뭐냐? 사탄을 추방해 버리고 가인 아벨을 찾아야 된다 이거예요. 자, 여기 아시아에 있어서 아담 국가는 한국이고, 해와국가는 일본이고, 그다음에 천사장 국가가 어디냐 하면 중국이라는 거예요. 그래 중국은 용을 숭상하고 일본은 아마데라스 오미까미라는 여자 신을 숭배하는 거예요.

그러면 서구사회는 어떻게 됐느냐? 이 미국이 영국의 아들처럼 태어난 거예요. 재림주도 여자한테 태어난 거와 마찬가지로 영국에서 태어난 것이 미국이기 때문에 이 미국이 아담 국가가 된다 이거예요. 미국이 요 근세 2백 년 동안 왜 그렇게 발전했느냐 할 때, 섭리적으로 발전하지 않을 수 없었다 이거예요. 또 서구사회에서 해와의 나라가 어디냐 하면 영국이예요. 영국이 섬나라라구요. 그다음에 뭐냐 불란서가 있어요. 이 불란서가 왔다갔다하지요.

그런데 기독교가 반대함으로 말미암아 아시아에 있어 일본이 해와 국가가 된 거예요. 본래는 기독교가 환영해서 영국이 해와 국가가 되어야 되는 거예요. 기독교가 통일교회를 환영했다면 말이예요. 그렇게 됐으면 공산당은 다 없어졌다구요.

그래서 기독교가 받들지 못했기 때문에 사탄편의 나라인 일본 나라가 기독교 국가도 아닌데도 해와 나라로 점핑(jumping;도약) 했다는 것을 알아야 된다구요. 그럼으로 말미암아 독일이 이 혜택권 내에 들어가고 이태리가 이 혜택권 내에 들어온다는 거예요.

이것은 이제 영국이나 미국이 일본과 독일과 이태리권 내에서 떨어질 수 있는 때가 되면 그것이 마지막 끝날이다 그 말이예요. 일본과 이태리와 독일이 민주세계의 원수였다구요. 사탄편이었다 이거예요. 그 사탄편들이 영국보다도 불란서보다도 미국보다도 높아졌을 때는 세계는 다 끝나는 거예요. 기독교문화시대는 교차해야 된다 이거예요.

자, 한국과 일본이 이런 관계인데, 그러면 이 독일은 어떻게 되느냐 하면 해와권을 중심삼고, 일본을 중심삼고 보게 된다면 아벨 국가가 미국이고, 가인 국가가 독일이다 이거예요.

해와가 타락함으로 말미암아 두 아들을 낳았는데 이것이 하나돼야 된다는 겁니다. 이제 이 해와가 아담을 찾아가려면 이 두 아들을 전부 다 아담의 아들같이 만들지 않고는 못 찾아간다 이거예요. 그것이 해와의 사명이예요. 해와가 타락함으로 말미암아 모든 만물을 잃어버리고 이 세상을 다 잃어버렸다 이거예요. 그래서 복귀시대에 있어서 일본은 말할 수 없는 경제적인 축복을 받는다구요. 물질이 전부 다 일본으로 향한다구요. 물질이 해와한테 가게 되면 천사장은 따라가게 되어 있는 거예요. 천사장은 그렇게 되어 있다구요.

그러한 해와가 아들딸에게 두 젖을 먹이는데 그 아들딸이 품에서 서로 싸움하는 거예요. 서로 발길로 차고 앉았다 이거예요. 서로 양보하고, 바깥에서도 좋고 그저 복중에다 갖다 놓아도 좋아해야 돼요. 옛날의 야곱과 에서같이 싸우면 안 돼요. 하늘의 사랑권 내에서 싸우지 않고 하나될 수 있는 아들딸이 돼야 된다구요.

이렇기 때문에 일본, 해와 국가는 아담 국가에 들어가기 전에 여기 미국에 와서 교육을 해야 된다구요. 그래서 일본 식구가 여기 미국에도 오고 그다음엔 영국에도 가는 거예요. 그것은 뭐냐 하면 서구사회가 해와의 사명을 하지 못한 것을 대신 세워 주기 위한 거예요. 실패한 것을 대신 탕감해 주기 위해서 왔다는 거예요. 미국도 하늘을 반대하면 탕감할 길이 없다구요. 알겠어요?

그래서 일본 사람을 여기 데려다 고생시키고 영국에 데려다 고생시키는 거예요. 이 일본 사람들이 영국 사람보다 더 고생해야 되고, 이 미국 사람보다 더 고생해야 돼요. 탕감하기 위해서. 이렇게 3년 반 동안 탕감하고 그다음엔 독일로 가는 거예요. 지금은 저 독일에 가서 고생하고 있어요. 그것은 왜 그러느냐? 서구에 있어서, 사탄 편으로 보게 된다면 독일이 아담이라구요.

그렇기 때문에 하늘나라의 해와는 독일에 가 가지고 전통을 뒤집어 놔야 된다 이거예요. 이렇게 보는 거예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그래 가지고 이제 이 일본 사람하고 독일 사람하고 하나가 돼야 돼요.

전세계로 볼 때에 가인 나라가 서독이고 그다음에 아벨 나라는 일본이고 이것은 아담 나라예요. (판서하시면서 말씀하심) 그렇기 때문에 가인 국가 여기는 사탄에게 달려 있고, 아담 국가 여기는 뭐냐 하면 참부모 대신 거짓 부모가 사탄에게 달려 있다 이거예요. 사탄이라구요. 그게 뭐냐 하면 이게 커뮤니스트(communist;공산당)이예요. 거기서도 김일성을 아버지라고 부른다구요, 아버지. 공산세계에서 제일 악한 거예요.

자 그런데 여기 이 공산세계가 뭐냐 하면, 이것이 아담이라면 여기 중공은 해와 국가, 그다음에 공산국가 요 소련이 천사장 국가가 된다 이거예요. (판서하시면서 말씀하심) 그런 입장이예요. 이게 셋이 전부가 하나가 돼야 돼요. 여기가 하나되면 이것은 깨져 나간다는 거예요. 그래야 될 게 아니예요? 알겠어요? 봄철이 되면 얼었던 얼음이 녹는 거와 마찬가지라구요. 그렇기 때문에 여기에 평화가 오고 봄이 오기 시작하면 이제 겨울은 전부 다 깨져 나간다 이거예요.

자, 우리 통일교회도 평화를 말한다구요, 평화를 말하는 거예요. 공산주의도 이 평화를 말하지요? 공산주의가 말하는 이 평화는 뭐냐 하면 자기들이 말하는 지상천국이고 우리가 말하는 평화는 하나님을 중심삼은 지상천국을 말하는 거예요. 마찬가지라구요. 그러면서 누가 치느냐 하면, 여기 이것들이 우리를 먼저 친다구요. (판서하시며 설명하심) 자, 1차대전도 사탄이가 치고, 2차대전도 사탄이가 치고, 3차대전도 사탄이가…. 그 친 녀석이 망하는 것입니다. 이제 알겠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