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뜻 앞에 부름받은 한국, 일본, 미국이 해야 할 사명"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23권 PDF전문보기

뜻앞에 부름받은 한국·일본·미국이 해야 할 사명

그래서 일본 식구들은 일본이 해와의 나라이기 때문에 미국 나라에게 전통을 가르쳐 주고, 독일에게 전통을 가르쳐 줘서 하나만 만들면 이 세계는 하나된다 이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일본, 미국, 독일이 전세계의 경제권을 갖고 있다는 것을 알아야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지금 가미야마를 데려다가 여기서 10년 동안 돈 문제, 경제문제를 전부 다 책임지게 하고 있다구요.

자, 그러면 통일하는 데는 어디에 가서 통일해야 하느냐? 일본에 가서 통일해야 되느냐? 이 통일하는 곳은 미국이 제일 이상적이다 이거예요. 여기에 전부 다 모여 있다구요. 여기 레버런 문도 오고, 일본 사람도 오고, 그다음에는 미국 사람도 있고, 독일 사람도 오고 전부 다 있다 이거예요. 이것이 기동대 활동이라구요. 알겠어요? 누가 오느냐? 아담 국가가 오고, 해와 국가도 오고, 가인 국가도 오고, 아벨 국가도 오고 네 나라가 온다구요. 네 나라가 여기와서 하나된다는 거예요.

그래서 레버런 문이 아담 대신 아담 국가에서 오고, 지금 일본 사람들이 오고, 그다음에 독일 사람, 미국 사람이, 네 나라 사람이 지금 현재 이 세계적인 운동을 하고 있다구요. 무니라 해 가지고 전세계에 문제를 일으키는 거라구요. 그렇잖아요?

선생님이 1975년도에 전세계에 선교사를 보낼 때에 일본, 미국, 그다음에 독일 이 세 나라를 이은 거예요. 셋이 하나됐다구요. 선생님과 일본이 하나만 되면 세계 어디든지…. 미국에서 하나되면 이 전통형태를 전부 다 옮겨 심는다고 봐요. 옮겨 심는다 이거예요. 요 세 나라가 하나된 그러한 기반을 전부 다 갖다가 옮겨 놓는 거예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예」

그래서 여러분들 세 사람이 하나되라 이거예요. 하나되면 발전하고, 하나 안 되면 발전 안 한다구요. 그거 알겠어요? 왜 그렇게 보는지 알겠어요?

여러분들은 '여기 미국 땅에 왜 한국 책임자들을 세우고, 일본 책임자들을 세워 그들을 모시게 하느냐' 하며 싫어하지요? '아이고! 우리는 한국 지도자 필요 없고 일본 지도자 필요 없다. 오직 미국 지도자만 필요하다' 한다구요. 많은 미국의 지도자들이 그런다구요. 여러분들은 그렇게 하면 하늘의 전통을 세울 수 없습니다. 네 나라가 하나되어야만 하늘의 전통, 기대를 세울 수 있습니다. 알겠어요? 「예」 그래서 여러분 들은 한국의 지도자와 화합하여 하나되어야 하고 다음에 해와 나라인 일본 지도자와 하나되어야 합니다. 그래야 하나님이 기뻐하십니다. 그것이 원리의 길입니다. 알겠어요? 「예」

이제는 미국하고 통일교회하고 싸우는 거지요? 우리가 승리하는 날에는, 미국은 내 말 들어야 한다구요. 통일교회 말 들어야 된다 이거예요. 이제 이게 끝나게 되면 무니들이 득세한다구요. 올라간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공산주의가 활동을 전개하더라도 미국을 방어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제는 남미라든가 아프리카 방어하는 것만이 남았다구요. 그래서 지금 현재 남미에서, 아프리카에서 애쓰고 있다구요. 남미의 일선에서 부딪치고 있는 거예요, 저 아프리카에서도.

전세계적으로 볼 때 남북으로 갈라진 것은 한국만이고 동서로 갈라진 것은 독일뿐이예요. 공산당하고 민주주의가 말이예요. 이 한국도 공산당을 반대했기 때문에 절반으로 잘라 나간 거예요. 이제 공산당이 전부 붙들고 있다구요. 독일은 어차피 사탄편에 들어왔으니 절반으로 끊겼다는 거예요. 요거만 끊으면 다 끝나요. 공산주의는 망한다는 거예요. 그래서 이것을 끊어버리는 거예요. 요 한국만 해결되면 독일은 자연히 따라오게 되어 있다구요, 자연히 따라오게 되어 있다구요.

그래서 내가 독일에 가서 기반을 닦아 가지고 앞으로 베를린 장벽을 무너뜨리려고 하는 거예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 그러니 여러분들이 그 전에 해야 할 것은 한국, 일본, 독일 식구들하고 완전히 하나되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일본은 가인 아벨을 하나로 품지 않고는 하늘에 들어갈 수 없습니다. 아담은 가인 아벨을 품은 해와를 데리고 하나님에게 돌아가게 되어 있다구요. 미국과 독일이 하나되는 날에는 소련은 꼼짝 못한다 이거예요. 그래서 뜻적으로 보게 되면 일본하고 하나돼야 되거든요. 아시아에 있어서는 일본을 먹으려고 하고 서구에서는 독일을 잡으려고 하는 걸 내가 딱 잡고 있어요. 그러면 사탄이 안 들어간다구요.

그래서 선생님은 일본정부에 영향을 미치는 거예요. 알겠어요? 그다음에는 이 미국이예요. 닉슨, 카터, 레이건, 전부 다 대통령하고 문제 돼 있잖아요? 이들에게 교육을 해야 한다구요. 미국이 통일교회 문선생 말을 안 들으면 공산당 때려잡을 길이 없다는 거예요. 그래 공산당을 막을 수 없다 이거예요. 뜻적으로 보면, 일본도 통일교회 레버런 문 말 안 들으면 공산당 막을 길이 없다 이거예요. 독일도 통일교회 말 안 들으면 공산당을, 사탄을 뗄 수 없다 그 말이라구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해와도 아담 말 들어야 되고, 천사장도 아담 말 들어야 되고, 천사장 아들딸도 다 아담 말을 들어야 된다 이거예요. 마찬가지라구요. 알겠어요? 그러지 않고는 공산당이 안 떨어진다 이거예요.

그래서 내가 자유세계의 대표로서 사탄을 대해 싸우는 거예요, 공산당과 싸우는 거라구요. 알겠어요? 일본을 방어해야 되겠고, 미국과 독일도…. 다 끝나는 거예요. 힘을 가져도 못 당한다구요, 힘을 가져도, 이놈의 자식들….

지금까지 독일정부하고…. 레이건이 독일정부를 내버려서는 안 된다구요. 일본정부를 내버려서도 안 되는 거예요. 그것을 알아야 된다구요. 천사장 국가인 미국은 독일과 일본과 한국 등 네 나라를 보호할 책임이 있는 거예요. 그래야 하늘나라의 천사장 자리를 이어 갈 수 있다는 거예요. 그다음에는 아담까지도 후원해야 된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미국이 한국을 놓으면 큰일난다는 거예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 「예」 그래야 천사장의 입장에서 하늘을 위한 자리에 설 수 있다구요. 그래야 위한 자리에 섰다 하는 거예요. 그것이 천사장의 입장이예요. 마지막으로 천사장이 아담을 도울 수 있는 거예요. 이것이 마지막이예요. 요것이 전부 다 한국과 일본과 독일과 미국을 중심삼고, 선생님 중심삼고 문제가 되는 거예요. 미국의 재판사건이 넘어가면 다 끝나는 거예요. 그다음에는 우리가 풀리기 시작하는 거예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그만큼 이제 끝날이 다 됐다는 거예요.

그러니까 여러분, 일본 사람이 필요해요? 「예」 독일 사람이 필요해요? 「예」 한국 사람이 필요해요? 「예」 여기서 하나 만들어야 돼요. 기독교 문화까지 하나 만들지 않으면 기독교가 깨져 나가고, 유대교가 깨져 나가고, 모든 종교가 다 깨져 나간다구요. 그것을 알아야 된다구요. 그러니 이것을 다 해야 돼요.

미국이 통일교회와 하나됨으로 말미암아 유대교가 하나되고 다 하나된다는 거예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다 끝나는 거예요. 자, 그래서 이제 공산당은 무너지게 된다구요. 금년에 브레즈네프가 죽은 것도 전부 다 좋게 되는 거예요. 우리가 1976년에 워싱턴 대회 했을 때, 그 대회가 끝나게 될 때에 저 모택동이 땅에 들어갔지요. 그것은 뭐냐 하면 아시아에서 레버런 문이 올라간다는 거예요. 알겠어요? 또, 여기서 지금 재판 싸움을 중심삼고 전부 다 이제 바꿔치는 놀음이 벌어진다 이거예요. 그것이 바로 그렇게 맞먹어 나간다는 것을 알아야 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