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은 더 큰 것을 위하는 사람의 편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24권 PDF전문보기

하나님은 더 큰 것을 위하는 사람의 편

자, 남을 위해서 하니까 천천히 하자, 쉬어 가면서 하자, 잠자면서 하자, 먹고 하자! 어때요? 「안 됩니다」 그런데 뭐예요? 자지도 않고, 먹지도 않고, 입지도 않고? 그러면 영계에 가서는 입지도 않고 있나?「예」 (웃음) 입으나 안 입으나 마찬가지다 이거예요. 입었더라도 다 본다 이거예요. 보려면 볼 수 있다는 거예요.

자, 그러면 사탄세계에서 욕먹는 것이 좋아요, 나빠요? 욕을 먹으면서도 세계를 위해서 살아야 되겠어요, 안 살아야 되겠어요? 「살아야 됩니다」 여러분들 그렇게 할 거예요? 「예」 여러분들, 일생 동안 거지라면 어때요, 거지? 그것이 하나님을 위한 최고의 사랑의 길을 가는 것이라면 어때요? 그 말이 맞으면 오케이(작게)예요, 오케이 (크게)예요? 어떤 거예요? 「오케이(크게)」 레버런 문이 못난 사람이 아니라구요. 여러분들보다 머리가 좋다구요. 여러분이 생각하지 못하는 것과 관계를 맺고 있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일생 동안 내가…. 레버런 문이 일생 동안 핍박을 받았어요, 안 받았어요? 「받았습니다」 그럼 핍박이 나쁜 거예요, 좋은 거예요? 그건 뭐냐 하면 테스트다 이거예요. 테스트예요, 테스트. 내가 미국정부와도 싸우고 있는 거예요. 미국이 반대한다구요. 반대받고 있다 이거예요. 반대받는 사람이 이기느냐, 반대하는 사람이 이기느냐 할 때는 반대받는 사람이 이기는 거예요.

그러면, 미국은 미국을 위해서 살지만 레버런 문은 우주를 위해서 사는데, 이 우주는 누구 편이 되느냐? 하나님은 누구 편이 되느냐? 「아버님 편요」 그건 뻔한 것입니다. 원리 원칙으로 보면 뻔하다는 거예요. 미국은 망하더라도 우주는 망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아야 됩니다. 미국은 망하더라도 태양과 달은 계속 뜰 것이다! 별의 세계는 여전히 있을 것이다! 우주는 변하지 않을 것이다! 이러한 사상, 이러한 관념이 레버런 문의 사상이예요.

자, 여러분들하고 선생님은 다 같은 사람이지만 뭣이 다르냐? 사상이 다르다는 것입니다. 선생님은 일생 동안 핍박을 받아도 지치지 않는다구요. 지치지 않는다 이거예요. 여러분들 같으면 핍박을 받으면 죽겠다고 도망갈 텐데, 감옥을 가고 별의별 놀음을 해도 여전히 전진이예요, 목적인 하나님을 해방하는 날까지. 무엇 가지고 해방할 것이냐? 참사랑을 가지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