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자가 직계자녀의 자리로 나가려면 모든 심정적인 걸 탕감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27권 PDF전문보기

양자가 직계 자녀 자리로 나가려면 모든 심정적인 걸 탕감해야

3대조건 알았지요? 첫째는 뭐라구, 협회장? 「한마디로 정리하기가 어렵습니다, 아주 길게 설명하셔서. 천사를 대신해서…」 천사와 아담의 세 아들을 대표로 한 그것을 탕감하기 위해서예요. 그것은 뭐냐 하면, 천사장권 복귀예요. 양자가 직계의 자리로 나가려면 아담 해와시대에 있어서 천사장이 가졌던 심정적인 모든 것, 시기라는 것을 탕감하기 위해서는 믿음의 아들딸이 믿음의 부모 복중에 있는 아들딸을 자기 생명보다 귀중하게 여기고 사랑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에 사탄세계를 찾아야 합니다. 이런 내용은 다 본질적인 내용입니다.

그 말이 무슨 말이냐? 여러분들이 선생님의 아들딸을 사랑하지 않고는 못 들어간다는 겁니다. 복중에서부터 사랑했나 물어 보라는 거예요. 선생님을 사랑하고, 하나님의 뜻을 더 사랑하고, 복중에서부터 내 아들딸을 자기 몸뚱이보다 더 사랑했느냐? 문제는 자기보다 더 사랑했느냐는 겁니다. 예수님은 말하기를 '자기 아들딸보다, 자기 식구들보다 나를 더 사랑했느냐'라고 했습니다. 이거 안 하고는 못 가는 거예요. 그게 걸렸으면 이제라도 3년 동안에 탕감하는 거예요. 알겠어요? 자식이든 여편네든 차 버리고 하지 않으면 안 된다는 겁니다. 그렇게 하는 날에는 통일교회는 넘어가는 거예요. 그러지 않고는 못 넘어가요. 확실히 알았지요? 「예」 그래서 믿음의 아들딸이 절대 필요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믿음의 아들딸이 없으면 결혼생활을 하지 못하는 것은…. 그걸 모르니까 지금 생활하겠다고 도둑놈 같은 것들이 전부 다 늘어진 것 가지고 야단을 떨고 있다구요. 잘라 버려야 돼요. 천사장이 그걸 써먹게 돼 있나요? (웃음) 그 늘어진 것 써먹게 돼 있느냐 말이예요. 타락권 내에서 아담이 그 놀음 했으니 할 수 없이, 그 부수 조건이 남았으니 그걸 타고 지금까지 그런 뭘해도 눈감고 봐줬지 안 봐준다는 거예요.

7년 과정이 그거예요. 천사장권 아담의 자리에서 그런 놀음을 하더라도 그것은 타락권 천사장권이니까 인정하는 거지요. 그러나 이제는 그것 가지고는 안 된다구요. 본연의 세계로 넘어갈 때는 원칙적인 걸 전부 다 풀고 넘어가야 됩니다.

완성단계로 넘어갈 때는 자기 여편네 중심삼고 못 넘어간다구요. 아들딸 중심삼고도 못 넘어가요. 참부모를 중심삼고, 참부모의 아들딸을 중심삼고 넘어가야지요. 그게 천리원칙이예요. 그건 선생님 말이 아니예요. 원리예요.

그렇기 때문에 36가정이 책임 못 하고 다 실패했어요. 그건 내가 잘 아는 거예요. 나도 자식들 대해서 책임 못 했는데, 뭐. 나는 자식을 사랑하면 안 돼요. 나는 세계를 사랑하고…. 지금까지 사탄이 하나님을 걸고 나온 조건이 뭐냐? '내가 타락하건 말건 당신의 이념적 기준은 변함이 없지 않소?', '그렇지', '그러면 타락하기 이전에 나하고 약속했던 그 기준은 실행해야 하나님이 하나님 되지요. 그러니 나를 사랑하지 않고는 당신은 천국 못 이뤄요. 그다음에는 내 아들딸, 가인을 사랑하지 않고는 천국 못 이뤄요. 당신이 이렇게 해야 하는 거와 마찬가지로 당신의 아들딸, 아벨이 될 수 있는 사람도 당신의 전통적 입장에서 나를 사랑하는 조건과 내 아들딸을 사랑하는 조건을 가지고 자연 굴복시켜 승리해서 당신은 과연 하나님의 아들이요, 하나님의 자리를 대신한 자요 하고 증거를 하기 전에는 못 가요' 딱 그러고 있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원수를 사랑해야 돼요. 그렇기 때문에 희생하라는 거예요. 그 길 외에는 이 길을 갈 도리가 없다는 겁니다.

자, 그런 것이 선생님에 의해 밝혀졌으니 사탄의 비밀서류가 완전히 폭로되는 거예요. 꼼짝달싹 못하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