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처치는 예수님이 이상했던 세계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27권 PDF전문보기

홈 처치는 예수님이 이상했던 세계

그렇기 때문에 여기서 부모님이 고생한 것은 무엇이냐 하면 홈 처치하기 위해 고생한 겁니다. 예수님이 고생한 것은 종족 때문이예요. 홈 처치는 세계 국가 대표예요, 세계 국가 대표. 예수님은 뭐냐 하면 민족 대표예요. 그리고 아담은 뭐냐 하면, 가정 대표입니다. 그래서 아담시대, 예수시대, 재림시대, 이 3시대권을 일시에 전부 다 찾으려니 심정을 중심삼고 84명을 표준으로 7년노정을 거쳐가야 됩니다. 7년노정을 거쳐가야 직접주관권내에 나가지요? 「예」 예수가 바라던 결혼 성사, 신랑 신부가 직접주관권내에 나가는 거예요.

7년노정에서 이걸 탕감하지 않고는 가정기반 생활권에 못 나가는 거예요. 예수가 그렇잖아요? 예수가 죽은 것은 나라를 못 찾아서 죽었으니, 이걸 탕감해야 됩니다. 이걸 7년노정에서 탕감하면 그 후에는 직접주관권 내에 서게 되기 때문에 참부모를 동등한 자리에서 맞을 수 있는데…. 기독교가 반대하지 않았으면 그것으로 끝나는 거예요. 그것으로 끝나는 겁니다. 기독교가 반대하지 않았으면 거기서부터는 홈 처치 조직이 아니고 세계 조직이예요. 홈 처치가 아니고 세계교회 조직이 편성되었을 것입니다. 기독교가 반대 안 했으면 세계교회 조직이 편성되었을 거라구요. 하늘나라와 지상나라가 한 교회예요, 한 교회.

기독교가 반대함으로 말미암아 그것이 못 되었으니 우리 통일교회 시대에서는 홈 처치로부터 출발하는 겁니다. 홈 처치는 뭐냐 하면, 예수님이 이상했던 그 세계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예수님이 이상했던 그 세계를 탕감하지 않고는 천국갈 수 없습니다.

그래서 홈 처치 책임자는 종족적 메시아고, 예수의 자리예요. 이건 예수의 자리를 말하는 거예요. 종족적 메시아의 자리에서 360집을 중심삼고, 그것을 희망하고 나가는 것은 뭐냐 하면 선생님이 지금까지 세계국가를 탕감한 기준과 마찬가지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3대 부모의 실수를 홈 처치 과정에서 전부 다 심정적으로 인계받아야 합니다. 부모들이 잘못하면 자식들이 책임지지요? 그렇기 때문에 심정문제에 있어서 예수님의 84명, 완전히 12지파와 72문도 지파편성이 벌어지는 것입니다. 이 지파편성에 못 들어가면 자기들이 설 자리가 없다는 거예요. 동서남북을 연결시킬 수 없어요. 360호를 못 하게 되면 그 지파편성 기준 밖에, 종족적 기준으로 못 나갑니다. 민족·국가기준으로도 못 나갑니다. 360호 편성을 하게 되면 민족·국가·세계기준까지 연결되는 것입니다. 그래서 모든 것을 탕감했다는 조건을 세웠기 때문에 하늘나라에 들어갈 수 있다는 거예요. 3대 부모의 원한을 다 풀었기 때문에 하나님도…. 3대 부모가 원하는 게 그게 아니예요? 하나님의 원한을 풀었기 때문에 하늘나라에 들어갈 수 있는 것입니다. 이게 원리원칙입니다. 이의가 없다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기독교가 기가 막히지요. 반대하고 이랬지만 기독교는 없어지는 거예요. 천국 생활권 내로 들어가려면, 이와 같은 탕감의 천법을 중심삼고 살 수 있는 시대에 있어서 통일교회를 믿고 들어가야 됩니다. 교회를 짓는 것이 아니예요. 홈 처치 위주하고…. 그런 놀음이 벌어진다구요.

홈 처치시대는 국가시대가 아니예요. 이제 국가시대를 지났습니다. 선생님의 활동시대는 세계시대입니다. 국경선을 시인하지 않고, 소비에트라든가 중공에서 홈 처치를 설정하려고 한다구요. 우리의 홈 처치는 하늘나라가 역사하는 겁니다. 그곳 사람들이 홈 처치와 연결돼 가지고 국경을 넘어서는 날에는 하늘나라에 빨려 들어갑니다. 그러면 국경은 타도된다구요. 그럴 거 아니예요? 지상의 사탄세계에서 국경 타도운동이 일어남으로 말미암아 완전히 깨져 나갑니다. 대한민국이면 대한민국에 있어서 종족적 기준이 다 깨져 나가는 겁니다. 알겠어요? 김씨, 박씨, 무슨 씨 하는 종족권이 다 깨져 나가는 거예요. 이게 하나의 세계로 넘어가는 과정이예요. 알겠어요? 「예」

3대 부모가 잘못한 것을 지상에서 다 탕감하기 전에는 천국에 못 갑니다. 이것은 불가피한 응보예요. 원칙에 의해서 피할 수 없는 길입니다. 그래서 7년노정에서 강조하는 것이 한 달에 한 사람씩 전도하라는 겁니다. 한 달에 한 사람씩이면 84명이 되거든요. 「7년노정은 이제부터 시작해서…」 예수노정을 탕감하는 길이예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 「예」 홈 처치에서 이거 전부 다 하면 그것도 다 커버되는 거예요. 이 시대에 있어서 홈 처치 중심삼고 커버할 때는 국가적 기준을 탕감하는 것이기 때문에 국가기준 탕감권 내에는 종족이라든가 민족이 다 들어간다구요.

아담 심정권, 예수 심정권, 부모님 심정권이 이 홈 처치에 있어서 부활되면 그 안에 다 들어가는 거예요. 그것이 핍박받지 않고 환영받을 수 있는 세계가 왔습니다. 급속히 변할 때가 왔습니다.

지금 한국의 정세와 세계정세가…. 레이건 행정부나 남미가 전부 다 공산당과 죽느냐 사느냐 하는 판가름의 자리에서 아슬아슬하게 넘어가고 있다구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예」 임자네들 하나 안 돼 가지고는 옥살박살 깨지는 거라구요.

요즘에 뭐 홈 처치 하라는데 불평하는 부대가 많다구요. 불평을 어떻게 하게 돼 있나요? 불평하고 있다는 그 자체가 모순이예요. 광야시대는 다 같은 처지인데, 책임진 본부가 더 어려운 입장인데…. 선생님이 자기들한테 돈 줄 수 있는 여유가 있어서 돈 주는 거예요? 돈 받겠다고 하는 사람들은 틀린 거예요. 선생님을 도와줘야 되는 거지요. 언제나 이렇게 나가는 사람들은 전부 떨어져 나가요. 그 사람들은 어차피 못 가요. 앞으로 때가 되면 그 사람들은 울타리 밖에서 다시 교육받고 들어와야 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