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의 목표는 하나님이 바라는 지상천국을 이루는 것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30권 PDF전문보기

우리의 목표는 하나님이 바라는 지상천국을 이루는 것

이제 여러분들이 먹게 될 밥이 다르고, 생각이 다르고, 느끼는 것이 다 다르다구요. 다 달라요. 다르게 된다구요. 여러분들은 버터, 치즈를 좋아하지만 이제 고추장, 된장을 보게 된다 이거예요. 달라진다 이거예요. 여러분들이 `미국 교회는 다 의자에 앉는데 왜 방바닥에 앉았어? 의자는 어디에 있어?' 할지 모르지만 그게 아니예요.

이건 미국 방식이 아닙니다. 뭐예요? 하나님 방식입니다. 그래, 이 하나님 방식으로 뭘해야 되느냐 하면 하나님 나라를 낳아야 합니다. 하나님 나라를 가져야 하나님의 세계를 가질 수 있어요. 하나님 나라가 없으면 안 된다 이거예요. 그래, 하나님의 나라가 둘이예요, 하나예요? 「하나입니다」 절대적이예요? 「절대적입니다」 절대적으로 하나입니다.

여러분들 머리에서는 뭐 생각하기를 `아이고, 나라도 많구만!' 할지도 모르지요. 저 영국 녀석 데니스 왔구만. 독일 녀석, 무슨 녀석, 일본 녀석 다 그런 복잡한 관념이 있다구요. `이제는…. 푸―' 할 거예요. 여러분들 통일교회 패들은 `나는 영국 사람이고, 독일 사람이고, 일본 사람이고…' 이런 관념을 갖거나 `일등 국민이고, 선진 국민이다' 하는 이따위 수작하면 안 된다 이거예요. (박수)

여러분들은 통일교회 민족을 통해서 천국 갈 거예요, 통일교회 국가를 통해서 천국 갈 거예요, 통일교회 세계를 통해서 천국 갈 거예요? 어떤 길로 갈 거예요? 「세계입니다」 전부 다 욕심은 많아 가지고 `월드(world;세계), 월드!' 하는군요. `세계' 하기 전에 나라가 있어야 되고, 나라가 있기 전에 민족이 있어야 돼요. 민족이 있어야 됩니다. 지금은 민족은 있는데 나라가 없다구요.

이 나라는 세계 만민이 공동으로 이상한 국가이기 때문에 국경을 초월하고, 종족을 초월하고, 민족을 초월하고, 모든 인종을 초월해서 규합된 하나의 나라입니다. 이것이 하나님이 바라는 지상의 천국이라는 것입니다. 그래서 이제부터는 이 나라를 생기게 하는 게 우리의 목표입니다. 하나님의 세계를 통해 가지고야 하나님의 천주를 만드는 것이 가능한 거예요. 그러니 앞으로 갈 길이 멀지요? 아직은 나라도 못 갖고, 세계도 못 갖고, 천주도 못 가졌어요. 가야 됩니다.

나라가 없으면 비참하지요? 여러분들, 저 월남 피난민들이 보트 피플(boat people)이라는 것을 알잖아요, 보트 피플? 형편없다구요. 이 무니가 어디에 정착할 거예요? 작년이 정착이었어요, 정착. 홈 처치는 우리의 정착지입니다. 정착하는 길입니다. 어디예요, 어디? 모스크바에 가서 정착하면 세계의 맨 꼭대기에 가는 것이기 때문에 모스크바를 정착지로 하려고 하는 것입니다. 그것은 뭐냐? 세계적인 문제를 전부 다 극복해야 된다는 것을 알아야 된다구요.

그러려면 세계적인 문제를 전부 다 소화해야 됩니다. 먹어서 다 소화해야 된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조국을 창건해야 됩니다. 창건은 만들어 세운다는 뜻입니다. 그러니 만들어 세워야 되겠어요, 안 만들어 세워야 되겠어요? 거 가만히 있어야 되겠어요? 「아니요」 알겠어요? 그렇기 때문에 이제부터는 횡적 기대를 강화시켜야 되겠습니다. 둘이 모여 하나되어야 되겠어요, 하나.

천국이 출발하기 위해서는…. 4대 국가가 원수 국가입니다. 아담 국가하고 해와 국가가 원수고…. 아벨하고 가인도 원수고, 아들하고 아버지도 전부 다 원수들이예요. 그러니 원수들이 하나되어야 되는 것입니다. 그것을 무엇으로 하나 만들 거예요? 「사랑입니다」 하나님의 사랑. 갓스 러브(God's love;하나님의 사랑), 갓스 러브입니다. 왜 그 원수가 하나되어야 하느냐? 원수끼리 가능한한 이렇게 같이 자리잡을 수 있는 조국이 필요한 것입니다. 조국이 필요하니까 하나되어야 한다 이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