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인 앞에 복을 남기고 가겠다는 제물사상을 중심삼고 희생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30권 PDF전문보기

만인 앞에 복을 남기고 가겠다는 제물사상을 중심삼고 희생해야

옛날 6·25동란 때에 16개 국의 유엔 국가들이 한국 독립을 위해서 싸웠지만 독립을 못 시켰다 이거예요. 그러나 오늘날 전세계의 자유세계 국민들이 합해 가지고 총결속해서 독립 성취에 협조하지 않으면 안 될 세계적 시대로 들어온다구요. 그래서 이 72개 국이 한국에 가 가지고 승공이라는 명제 앞에 선서를 하고 결의했다는 사실, 이것은 역사적인 사실입니다. `승공'이라는 것은 공산주의를 이긴다는 뜻이라구요. (박수)

한국정부가 금번에 깜짝 놀랬습니다. 한 2주일 내에 전국적으로 대회를 해서 국민이 완전히 한 곳으로 규합되었어요. 그동안에 참 신기한 일은 전국 승공궐기대회 때 광주가 마지막이었는데 이날 똑같은 시간에 우리 흥진이에게 차 사고가 났습니다. 한국정부가 제일 싫어하는 광주인데 그 광주에서 선생님을 제일 환영했다는 거예요. 한 5천 명이 영하 10도 되는 바깥에서 강의를 듣는데 조금도 요동이 없었어요. 사탄이 광주를 공격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완전히 잃어버리니까 아벨적 기준에 서 있는 우리 흥진이를 칠 수 있었다는 것입니다.

지하에 있는 공산당들이 폭력 사건을 일으켜 가지고 레버런 문을 어떻게 해서든지 해치려는 그런 계획을 세웠더라 이거예요. 그래서 대회 끝나기 전에 경고를 했습니다. 광주를 위해 전부 다 집중해서 기도하라고 지시했어요. 그렇기 때문에 부모 앞에 제일 효도한 자식이 부모 대신 이와 같이 맞지 않았나 생각합니다. 전체 나라라든가 전세계 앞에 제물의 자리에서 맞지 않았나 생각한다구요.

이스라엘 민족이 제물을 중심삼고 국가의 위기라든가 어려움을…. 전부 다 하늘과 하나되는 상징으로 제물을 드렸습니다. 이것과 마찬가지로 오늘 아침에 무슨 식을 했느냐 하면, 우리 통일교회의 어머니 아버지가 하나되고, 형제가 하나되고, 통일교회가 하나되고, 그다음에는 제1, 제2, 제3이스라엘이 하나되고, 그다음에는 아담 국가, 해와 국가, 아벨 국가, 가인 국가, 전체 세계 국가가 하나되는 이런 선서식을 했다구요, 제물을 앞에 두고.

그렇기 때문에 이 시간 그런 경지에 들어간다 이거예요. 그런 경지에 들어간다는 사실을 알아야 됩니다. 흥진이 하나가 가고 안 가고가 문제가 아니라구요. 벌써 내가 어머니한테도 그런 얘기를 했다구요. 만일 제물로 가게 된다면 통일교회 자체에 복은 복대로 오고, 세계는 새로운 세계로 전환한다 하는 것을 선포했다구요.

흥진이가 아버님을 상당히 사랑했다구요. 그와 같은 마음을 가지고, 여러분들이 앞으로 생명을 각오하고라도 하나님의 제물적인 이러한 가치를 남겨 가지고 만인 앞에 복을 남겨 주고 가겠다는 제물적인 사상을 이어받고 간다면, 흥진군이 이와 같은 사상을 통해서 하늘 앞으로 이끌 거라구요. 여러분들이 흥진이가 하지 못한 생애의 것을 대신 해야 되겠다구요. 그는 세계의 조국창건을 보지 못했지만, 여러분 세대가 대신 봉헌하겠다는 신념을 가지고 하나되면 통일교회의 모든 운세는 세계적으로 확장될 것입니다. 그가 말하는 것은 `조국창건'입니다. 이런 타이틀 밑에서 나가고 있다는 사실을 알아야 되겠어요.

그렇기 때문에 저 이름은 흥진이 생명을 대신해서 여러분 앞에 전수된 사명적인 것임을 알아야 되겠습니다. 예수가 죽음으로 말미암아 만인의 가슴에 살아 있는 거와 마찬가지로, 이런 일이 있었더라도 여러분의 가슴에 살아 있어 가지고 앞으로 하늘과 세계를 이을 수 있는 나라와 세계를 복귀하는 데 힘찬 맥박이 될 수 있다면 그 이상 가치 있는 길이 없다고 보는 거예요. 하나님에게 간 흥진이가 희생의 제물로 갔기 때문에 기적을 통해서 통일교회는 이익이 오는 거다, 나는 그렇게 본다구요. 그래서 흥진이를 여러분들이 생각하는 조국 땅에 갖다 묻어야 되는 것입니다. 그렇게 알고 우리 전부가 이러한 사상적인 개념 밑에서 총진군하기를 결의할지어다, 아멘. 「아멘」

그러니까 이 독립을 위해서, 조국창건을 위해서, 역사상에 사탄세계에서도 애국자들의 역사가 있다 할진대 그 이상의 역사를 남겨 놓고 가지 않으면 안 된다는 사실을 부각시켜야 되겠습니다. 이제부터 한국에서는 7백만 회원 모집 운동이 시작되는 거예요. 그렇게 알고 조국창건을 위해서 한국 사람들이 하는 만큼 여러분이 전부 다 세계기반을 확대해 가지고 세력 번영을 취해 주는 놀음을 전세계적으로 해야 됩니다.

그래서 교수들이 전부 다 선서한 것이 뭐냐 하면, 맹세 5번을 선서했다구요. 그러므로 여러분들이 이와 같은 사상을 가지고 앞으로 이 한 나라를 위해서 전진하지 않으면 안 된다는 거예요. 그래서 이제부터 7년 동안에 여러분들은 한국 말을 배워야 됩니다, 7년 동안에.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예」 한국 말 모르면 곤란하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