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사랑을 가지고 사탄세계의 끝까지 가야 승리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30권 PDF전문보기

참사랑을 가지고 사탄세계의 끝까지 가야 승리해

여러분 혼자 다녀도 괜찮아요? 「예」 통일교회는 결혼을 떠억 해 놓고도 3년 동안 안 사는 거예요, 갈라져 가지고. 세상에 그런 법이 어디 있어요? 세상에서 연애결혼 해 가지고 부모가 하루만 갈라 놔도 죽느니 사느니 하는데 3년 동안 갈라 놓으면 `그래, 동쪽으로 가고 서쪽으로 가자. 굳바이(good bye)!' 이러고 있다 이거예요. 거 미쳤지. 미쳤다구요. (웃음)

그래 가지고 한 침대에서 3년씩 같이 자더라도 사고 없이 무사통과한다 이거예요. 그 뭐 같이 3년 동안 한 침대에 자도 사고가 없다 그 말이예요. 한 집의 한 침대에서 신랑 신부가 한 자리에 자더라도 사고 없다는 것은 부부관계 안 하고도 살 수 있다 그 말이라구요.

사랑, 타락한 사랑을 했기 때문에, 뜻이 먼저 있기 때문에 뜻을 중요시하는 거예요. 이것을 알아야 돼요. 더럽혀지고 타락한 세상의 혈통적 사랑을 넘어서 뜻을 이것보다도 존중시하지 않고는 돌아갈 길이 없기 때문에 통일교회 교인들은 가능하다는 거예요, 이게. 사탄세계의 사랑을 마음대로 주관할 수 있는 능력자가 되어서 하나님의 공인을 받아야 하늘나라의 사람이 되는 거지요. 거짓 사랑 하는 것은 사탄이예요. 거짓 사랑 하면 사탄이라구요. 그 과정을 거쳐야 돼요, 여러분들은.

미국 간나들은 가다가 길거리에서도 뽀뽀하고 야단하고 말이예요…. 알겠지요? 「예」 그런 전통을 어디서? 이런 모든 전부를…. 여러분들이 까꾸로 가는 데 있어서는 세계적 사탄과 싸워 이기고, 세계 모든 주권과 싸워 이겨야 하고, 모든 환경과 싸워 이겨야지 그러지 않으면 올라갈 길이 없어요. 그러니 종교를 통해서 지금까지 그 놀음 해 나오는 거예요. 수많은 사람들을 시켜 가지고, 세계적으로 전부 다 이것을 향해서 수많은 종교를 세워 가지고 이렇게 이렇게 이렇게 좁혀 온 거예요.

지금 세계는 어떠냐 하면 유심세계와 유물세계, 두 세계예요. (판서하심) 하나는 종교세계요, 하나는 물질세계예요. 이 공산당은 사탄의 직계요, 이 민주세계는 하나님의 직계예요. 하나님의 종의 직계요, 이 사탄은 타락한 종의 직계입니다. 이것을 타락하지 않은 종의 직계 자리까지 끌어올렸다는 거예요. 그래서 이 돌감람나무는 참감람나무에 접붙임받아야 참감람나무가 될 수 있는 거예요. 그 과정이 기독교사상이라는 거에요.

세계가 전부 다 싸우고 있다구요. 민주세계에 부딪힌다구요. `힘 가지고 이긴다' 생각했다 이거예요. 이것이 현실이예요. 통일교회는 무엇 가지고? 하나님의 참사랑 가지고 이긴다구요, 참사랑. 자, 앞으로 인류는 세계적, 우주적 사랑을 받을 것입니다. 그런데 하나님은 주는 사랑이기 때문에, 우주적 사랑을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 되느냐? 세계를 사랑하는 데 있어서 나한테 있는 것을 전부 다 버리고 자꾸 세계를 사랑하게 되면 하나님의 사랑이 주려고 따라온다 그 말이라구요.

우리는 하나님 대신 인류를 사랑해야 되겠다구요. 받기 전에 타락했기 때문에 줘야 돼요. 까꾸로 해야 돼요. 본성에서는 받으려는 사랑을 가져야 될 텐데 타락했기 때문에 우리는 주려는 사랑을 해야 됩니다. 갚아야 된다 이거예요. 자꾸 그렇게 세계를 사랑하겠다고 자꾸 가라 이거예요. 어서 가라, 어서 가라, 밀어 주면서.

여기서 하나님의 세계통일 관념의 중심점을 중심삼고 여기서 돌아가야 돼요. 여기서 돌아가야 됩니다. 그렇지 않으면 돌아갈 길이 없습니다. 레버런 문도 이런 운명에 있기 때문에 한국의 저 시골에서 태어났지만 한국을 거치고, 일본을 거치고, 오늘 미국까지 와 가지고 모스크바까지 갔다가 돌아가야 된다 그거예요. 전부 반대한다구요. 전부 다 반대해요.

자, 공산당들은 레버런 문을 반대하지요? 「예」 사탄이는 사랑을 가지고 가게 되면 도망간다는 거예요. 힘을 가지고 가면 맞서는 거예요. 보라구요. 그것은 원칙이라구요. 참사랑, 하나님의 사랑을 갖고 가게 되면 사탄도 하나님의 사랑에 굴복하는 게 원칙이예요. 그것이 천리의 원칙이예요. 사탄도 그걸 지켜야 된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