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씀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32권 PDF전문보기

말 씀

자 여러분들, 그렇게 믿고 나가야 되겠습니다. 이제는 모든 것이 풀려 나간다고 보는 거예요. 그래서 본연의 세계의 사람이다 하는 말이 나옵니다. 이제는 하나님과 아담 해와…. 여러분 가정들이 전부 다 아담 해와입니다. 하나님과 사위기대를 이루면 세계는 그 이하에 있습니다. 온 세계는 내 발 아래에 있습니다. 그것이 오리지날 플랜 (original plan;본연의 계획)입니다. 그러므로 아담 해와가 보고 하나님이 보던 세계와 같이 봐야 되겠습니다. 그래서 아침에 그런 얘기를 전부 다 한 거라구요. 알겠어요?

자, 여러분들이 이제부터는 불평해선 안 돼요. 선생님은 흥진이가 돌아갔을 때 눈물을 안 흘렸습니다. 그 죽을 찰나에 하늘땅을 통일시키는 식을 한 거예요. 그러니까 하늘편 입장에서 그런 문제를 중심삼고 일보 전진했지 후퇴하지 않았다구요.

이번 사건을 세상으로 보면 이건 초상집이라고 할 것입니다. 슬픈 사실이라고 하겠지만, 나는 이 문제를 놓고 슬퍼하지 않았어요. 일보 전진이예요. 그렇기 때문에 일정회를 설정하고, 애천일을 설정했습니다. 이것은 놀라운 사실입니다. 어려운 것을 전진적인 기반으로 소화시키고, 그것을 활용하라! 그것이 선생님의 사상이예요. 또, 선생님이 지금까지 그렇게 해 나왔다는 거예요. 알겠어요?

내가 흥남에 가 있을 때에 하나님과 영계와 선생님이 합해 가지고 감옥 교회와 감옥 식구를 만들었습니다. 이번에도 이와 마찬가지라고 보는 것입니다. 이제는 감옥 식구보다도 세계가 전부 다 통일교회 선생님의 꽁무니에 붙을 것이라고 보는 거예요. 그래서 지상지옥이 하늘로 화(化)한다고 보는 것입니다.

자, 이런 조건들을 세웠기 때문에 이제 내가 감옥생활을 할 필요가 없는 때로 넘어간다, 이렇게 보는 것입니다. 왜? 사탄이 더 이상 탕감조건을 제시하지 못한다 이거예요. 자, 내가 만약에 감옥에 들어가기만 해봐라 이거예요. 들어가는 날에는 미국이 왕창할 것이고, 세계가 왕창할 것이다 이거예요.

내가 명령을 하면 무엇이든지 오케이입니다. 미국 국무성을 봐라 이거예요. 백악관이 어떻게 하나 보자는 겁니다. 모든 대사관이 어떻게 되나 보자 이거예요. 명령만 하는 날에는 문제가 벌어지는 거예요. 그렇게 보는 거라구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자신들 있어요? 「예」선생님이 깃발만 흔들면 세계적인 문제가 벌어지는 것입니다. 미국도 수습하지 못하고, 공산당도 수습하지 못한다 이거예요. 단지 레버런 문만이 수습할 것이다 이거예요.

자, 선생님이 감옥에 가면 여러분들도 감옥에 가고 싶지요? 「예」 여러분들은 무슨 일이든지 해야 된다구요. 오늘로써 그와 같은 결심을 가지고 전진할지어다! 그래서 하늘의 권위를 상속하고, 하늘의 아들딸의 신의를 가지고 전진할지어다! 아멘! 그럴 수 있지요? 「예」 하나님이 같이할지어다! 아멘! 「아멘」(박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