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목사들에게 원리를 교육하는 이유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34권 PDF전문보기

미국 목사들에게 원리를 교육하는 이유

댄버리 하게 되면 말이예요, 한국 말의 담벽과 통한다구요. 내가 언젠가 그러지 않았어요? 이 담이 무너지는 날에는 이 자리가 자유의 출발지가 될 것이다 하고 말이예요. 이 자리에서 태양을 향하여 쏘는 것입니다. 수직으로 쏘는 거예요. 인공위성을 쏠 것입니다. 거기서 쏘기만 하는 날에는 무한이다 이거예요, 무한이예요. 무중력 궤도로 넘어가는 날에는 영원히 달릴 것입니다. 그렇게 알고, 선생님이 준비하고 있으니까 여러분들도 빨리빨리 지상에서 준비해 가지고 그 경계선까지 다 이루고, 내일이라도 와서 기다리면 선생님이 내일이라도 새 세계로 데리고 갈 것입니다. 능력이 많으신 하나님이 무슨 일을 못 하시겠어요?

우리 통일교회 말로 하게 된다면 말이예요, 이스라엘 민족은 국가 가나안 복지를 바랐지만, 우리는 천주 가나안 복지를 바라고 넘어가야 됩니다. 그런데 우리 통일교회 패들은 이스라엘 민족과 같으니 애굽 같은 천지에서 누구한테 통고해 주어야 하느냐 하면, 이스라엘권을 상속받을 수 있는 패들에게 통고해 줘야 합니다. 그런데 기독교권이 이스라엘권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제2이스라엘권인 기독교에게 전부 다 통고해 주어야 하는데, 영국이나 미국에 전부 다 할 수 없으니까 목사들한테 통고할 수밖에 없습니다. 목사들만 교육해 놓으면, 목사 앞에 사람이 천 명이 있든 만 명이 있든 그것은 목사 책임이지 내 책임이 아닙니다. 따라서 목사한테만 통고하면 우리는 넘어간다 이겁니다. 그렇지 않으면 못 넘어간다는 것입니다.

애급에 있는 이스라엘 민족과 마찬가지이기 때문에 그걸 통고해서 다 가르쳐 줘야 됩니다. 다 가르쳐 줘야 돼요. 거기에 있는 목사들 한 30만 명만 교육하게 되면 제2이스라엘 민족, 애급에 있는 민족이 다 알게 되는 것입니다. 다 알게 되기 때문에 따라나갈 수 있게 돼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우리가 나가지를 못한다구요. 다 망한다는 거예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 「예」

목사 한 사람 앞에 보통 3백 명, 5백 명씩 다 달려 있기 때문에, 그 한 사람을 통하면 5백 명을 찾아가는 것과 같습니다. 그러니까 목사 한 사람만 딱 가르쳐 주면 되는 거예요. 그래서 통일교회가 평균적으로 한 사람이 120명 목사한테만 통고하게 되면 미국 전역, 이스라엘 민족, 애급에 있는 사람 전부한테 통고하는 사명 완료다, 그렇게 봐 주겠다는 것입니다. 그러면 여러분과 선생님이 만나 가지고 틀림없이 가나안 복지, 우주 가나안 복지에 들어갈 것입니다. 가나안 복지에 들어갈 것입니다. 알겠어요? 「예」

그래서 이번에 나와서 이것을 통고를 해주는 거예요. 틀림없이 해라 이거예요. 하나님을 사랑하는 마음, 하늘땅을 사랑하는 마음, 나라를 사랑하는 마음, 민족을 사랑하는 마음, 종족을 사랑하는 마음, 가정을 사랑하는 마음을 가지고 전부 다 통고하라 이겁니다. 진공상태에서 최고의 희생과 최고의 정성을 통한 눈물을 흘리면서 우리는 이 사명을 위해 미국 전역을 행진하자 하는 것입니다. 이것이 하도 중하기 때문에 댄버리에서 문선생이 나와 가지고, 올 수 없는 자리에서 와 가지고 여러분에게 통고하는 것임을 알아야 되겠습니다. 욕이야 하겠으면 하고 말겠으면 말고, 가나안 복귀를 하느냐 못하느냐, 민족을 구하느냐 못하느냐 하는 것이 더 바쁘다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