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부모의 전통을 이어받는 축복가정이 돼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37권 PDF전문보기

참부모의 전통을 이어받는 축복가정이 돼야

반항하는 양이 없다구요. 예수도 양이라고 했다구요, 어린양. 십자가에 들어가 반항했나요? 여러분들만 못해서 '아바 아버지여, 할 수만 있으면 이 잔을 피하게 하소서. 그러나 내 뜻대로 마시옵고 아버지 뜻대로 하소서'라고 했나요? 여러분들은 여러분 뜻을 가지고 가면 안 되겠다구요. 알겠어요? 전통을 가지고. 참부모님의 전통을, 뜻을 갖지 않고는 돌감람나무 그냥 그대로예요. 방향전환이 불가능한 거예요. 위치변경이 불가능한 거예요. 그것은 지옥과 직결되는 거예요.

그래서 7년노정을 중심삼아 가지고 선생님은 어머니 한 분 통과시킨 거라구요. 자기 주관대로 살면 안 된다 이거예요. 따라와라 이거예요. 내가 손을 들어서…. 선생님은 성질이 불 같아요. 손을 들어 치는 날에는 끝장이 나는 거예요. 내가 그런 걸 알기 때문에, 지금까지 살아오면서 그런 자리를 얼마나 동경하고 나온 사람인지 모릅니다. 어머니는 모르지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

여러분은 아직까지 축복받은 가정이 아니라 타락한 아담 해와 새끼를 쳐서 번식한 것입니다. 타락한 아담 해와는 끌려 내려갔지만, 이제 참부모의 혜택으로 말미암아 여러분들은 사다리로 올라가고 에미도 올라가고 새끼도 올라갈 수 있는 7년노정이 되었다는 사실이, 세상 역사상에 없는 새로운 혈족이 가는 길이 생겼다는 거예요. 여기서부터 천국이 시작이 된다는 것을 알아야 됩니다.

그러지 못하면 사다리를 타고 올라갔다가도 전부 다 옥살박살되어 사탄의 소굴에 내동댕이쳐지는 거예요. 살길이 없다구요, 원리의 길을 따라가지 않으면. 이것이 있기 때문에 선생님이 고생하지, 여러분들보다 못나서 고생하는 줄 알아요? 미국은 왜 가요? 미국의 대회 끝나 가지고 모스크바 대회 선언을 왜 해요? 공산당을 제일 원수시하고 제일 극성맞게 반대하던 괴수가 모스크바에 가면 첫번째로 죽음을 당할 것입니다. 그러나 죽지 않고 갔다 올 수 있는 길을 닦고 있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모스크바나 소련의 중요한 도시에는 다 통일교회가 들어가 있는 거예요.

이놈의 간나 자식들 같으니라고, 저 사탄세계도 전부 다 양자의 자리로 구원받아 가지고 부모님을 위해 생명을 바치겠다고 생각하는데 이놈의 자식들, 축복받은 가정 너 모스크바 갈래? 이놈의 자식들! 너희들이 갖고 있는 그런 사상을 지금까지 가지고 있었더라면 선생님이 지금까지 이 놀음 어떻게 하겠어? 하나님의 뜻이고 뭐고 전부 다 망쳐 버렸지. 무슨 말인지 알겠어?

이제부터는 2세를 모스크바에 전부 배치할 거고, 아프리카 일선 지역에 2세가 나서야 될 텐데 갈래요, 안 갈래요? 가겠다는 사람 손들어 봐요. 가겠다는 사람 손들어 봐요! 이놈의 자식들. 그러면 하늘이 역사할 것입니다. 가서 수고하고 죽은 사람들 이상 충성하겠다고 할 때는 하늘이 직접적으로 주관해서 저 원수의 성을 들이 까부술 것입니다. 내리라구요. 똑똑히 알아야 돼요. 원리예요, 원리. 원리의 길은, 할아버지가 갔으면 그 할아버지가 간 대로 그냥 그대로 밟아 가는 것입니다. 원리의 길은 점핑해 가지고 타고 넘어가는 길이 아니예요. 밟아 가야 됩니다. 여러분들도 마찬가지예요. 전부 다 마찬가지라구요. 그냥은 못 들어간다구요, 전부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