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접주관권에서 직접주관권으로 가는 데는 장자가 먼저 가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43권 PDF전문보기

간접주관권에서 직접주관권으로 가는 데는 장자가 먼저 가

오늘날 종교인들이 종교의 길을 가기 위해 집을 떠나야 되는 원인이 여기에 있는데 왜 그런지를 몰랐다는 거예요. 본래 원리결과주관권에서 직접주관권으로 올라가는 것은 장자와 장녀가 먼저 가게 되어 있지 차자가 먼저 가게 되어 있지 않아요. 아벨은 차자의 자리예요. 장자권을 누가 갖고 있느냐? 사탄편의 사랑의 인연으로 태어난 장자가 갖고 있기 때문에 그 장자권을 찾아야 해요. 장자권을 찾아 가지고 타락하지 않은 본래의 자리, 장자권의 자리에 다시 올라가려면 하늘편에 있는 차자가 사탄세계에 가서 장자권을 회복해 가지고 돌아와야 됩니다. 그러면 장자가 차자가 되고, 차자가 장자가 되어 자리를 바꾸게 됩니다. 그리하여 장자가 차자를 밀어 주는, 따라 주는 기반을 닦지 않고는 올라갈 수 없는 거예요. 이러한 싸움을 역사를 통해서 하고 있는 거예요. 종교인들은 이것을 모른다는 거예요.

그래 가지고 장자권을 복귀한 후에는 무엇이 벌어지느냐 하면 부모 복귀시대로 들어가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세계적으로 볼 때, 2차대전 직후에 나타난 기이한 현상이 무엇이냐 하면 전승국가가 패전국가를 독립시켰다는 거예요. 이것은 무엇을 의미하느냐 하면, 형제의 국가권으로 들어갔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공산세계와 민주세계를 놓고 볼 때, 몸뚱이를 따라서 유물론을 주장하는 공산세계는 몸을 중심삼은 세계적인 열매요, 마음을 따라서 유심론을 주장하는 민주세계는 마음을 중심삼은 세계적인 열매입니다. 이것은 전부 다 몸과 마음이 싸우는 가인 아벨 형태로서 세계적으로 열매맺힌 거예요.

물질을 주장하는 공산세계가 마음을 주장하는 민주세계를 친 것은 몸뚱이가 마음을 치는 것과 같은 거예요. 그렇지 않아요? 외적인 가인이 내적인 아벨을 친 것과 마찬가지로 외적인 몸뚱이가 내적인 마음을 치는 놀음을 하고 있습니다. 이것이 이 세상 사람들의 생활이예요. 양심을 다 팔아먹고 몸뚱이가 하자는 대로 하는 거예요.

요즈음에 들어와서는 말초신경을 자극시키는 동물적인 세기말적인 현상을 이루어 놓고 있는 거예요. 거기에는 부모도 없고, 나라도 없고, 하늘도 없는 거예요. 모든 것을 부정하고 자기 자신을 제일주의로 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이러한 사실은 악마의 이상권을 이 지상세계에 이루어 가지고 천지가 돌아가는 데 아무런 조건도 없게끔 전부 다 정비해 놓았다는 것을 의미하는 거라구요.

이렇게 된 것을 선생님이 나와서 때려치우는 거예요. 아담 해와가 갈라져 몸과 마음이 싸우는 것을 하나로 만들어야 돼요. 공산당이 민주세계를 치고 때리는 거기에서 아벨이 죽는 것이 아니예요. 아벨은 죽을 자리에 들어가서 살아나 가지고 형님을 굴복시켜야 한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내가 미국에 가서 맞고 살아 나와 가지고 공산당을 굴복시키는, 세계적인 교체권을 이루는 시대로 만들어 왔다는 것입니다. 이것이 이루어지게 되면 부모 복귀시대로 들어가는 거예요, 부모 복귀시대.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 「예」 차자의 자리에서 장자권을 복귀하여 사탄세계의 일선에 가 가지고 세계적으로 주도하는 세계의 모든 것을 맞으면서 빼앗고, 맞으면서 굴복시켜 나오는 것입니다. 맞으면서 손해배상을 찾아 나오는 거예요. 장자권을 회복하여 사탄을 굴복시킬 수 있는 자리에서 국가에 돌아와야 장자권 세계시대로 들어가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내가 한국에 돌아온 것은 장자권 세계기준에서 탕감조건을 세운 것을 국가적 기준에서 세계로 연결시키기 위한 것입니다. 국가 전체를 통합할 수 있는 운동 시대로 넘어간다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이렇게 말하면 복잡하지요? 이 말이 그 말 같고, 그 말이 그 말같이 들리니까. 이 양반들은 다 알 거예요, 대학도 나오고 교수도 해먹던 짜박지들이니까. 복잡하다구요.

장자권 복귀시대라 오늘날 참부모…. 참부모가 누구라구요? 「아버님입니다」 (웃음) 아버님이 어디 있어요, 아버님이? 내가 아버님이 될 게 뭐예요? 무슨 상관이 있어요?

세계적인 장자권을 복귀할 수 있는 시대에 들어왔으니, 세계 장자권 기반 위에서 이제는 부모 복귀시대로 들어가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미국 대통령을 내가 시켜야 돼요. 이렇게 되어 대통령이 취임식 날 아침에 나한테 와서 인사하고 축복을 받게 되면 세상은 다 끝난다는 거예요. 선생님이 미국 대통령을 시킬 수 있는 능력이 있겠어요? 그렇게 되면 좋겠지요? 「예」 한국이 망하겠어요? 「안 망합니다」 김일성이가 문제 아니예요. 장자권 복귀 후에는 어머니 아버지를 복귀해야 돼요.

장자권 복귀시대에 미국에서 승리한 후에는 미국과 일본과 한국을 합하는 거예요. 일본은 해와 국가이고 한국은 아담 국가예요. 미국과 일본과 한국을 합해 가지고 미국과 일본이 한국을 세계의 어머니 아버지 국가로 드러내면 세상은 다 끝난다 이겁니다. 알겠어요? 「예」 부모님의 나라가 아직 없다구요.

장자의 나라가 있기 전에 누구의 나라가 먼저 있어야 되느냐 하면, 부모의 나라가 있어야 돼요. 부모의 나라가 없게 되면 장자의 나라가 없는 것이요, 장자의 나라가 없게 되면 차자의 나라가 없는 거예요. 타락함으로 말미암아 오늘날 악한 부모가 생겨 가지고 악한 부모의 나라와 악한 장자와 악한 차자의 나라가 있게 된 거예요. 선하고 참된 부모와 참된 부모의 나라가 없으니, 참된 장자의 나라가 없고 참된 차자의 나라도 없는 것입니다. 이것을 지금까지 찾아 나가고 있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