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계에 통과하기 위해서는 증명서가 필요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46권 PDF전문보기

영계에 통과하기 위해서는 증명서가 필요해

자, 그러면 하나님이 존재하고 내가 존재한다고 볼 때, 존재 인식을 하나님과 나와 같은 자리에서 생각한다면 하나님부터 생각하게 되겠나요, 여러분들부터 생각하게 되겠나요? 「하나님부터」 그래 여러분들은 어때요? 「하나님」 하나님이라면, 여러분이 좋아할 수 있는 하나님이 돼야 되겠나요, 하나님이 좋아할 수 있는 여러분이 돼야 되겠나요? 「두번째요」 남이 아니라 여러분들, 여러분들을 중심삼고 볼 때는? 「두번째요」

자, 그러면 내가 그 나라에 갈 때, 그 하나님 나라가 하나의 중심이라면 하나님을 중심삼고 이루어진 그 나라에 지금까지 수많은 선조들이 왔다 갔는데, 그 사람들이 두루뭉수리 법도 없이 무질서하게 그냥 그대로 그저 제멋대로 살 것 같아요, 법의 치리하에서 조직생활할 것 같아요? 「법의 치리하에서…」 여러분들 그 인식이 있을 것 아니예요?

통일교회라는 조직이 통일교회가 나타나기 전에 영계에 있었겠나요, 없었겠나요? (웃음) 있었지요? 그건 확실히 있었지요. (웃음) 그러나 통일교회가 나오고 나서 지금은 어때요?

자, 그러면 통일교회가 말이예요, 영계 조직 가운데서 맨 마지막 꼴래미로 생겨났으니 지금 꼴래미 꽁지에 가 붙어야 되겠어요, 맨 꼭대기에 가 붙어야 되겠어요? 응? 「맨 꼭대기요」 (웃으심) 그건 무니들이 꼭대기라고 하면 영계에서는 `노! 노!' 그렇게 대답하겠어요? 영계에 사는 여러분의 모든 조상들은 한결같이 `우린 무니 안 좋아한다'고 대답할 거라구요. (웃음) 환영할 것 같아요, 어떨 것 같아요? 생각해 보라구요.

예를 들어 말하면 말이예요, 잘사는 부자촌이 있는데, 그 동네에 거지 같은 것이 들어왔습니다. 그런데 그 동네의 모든 간부들이 `야, 야! 저분은 훌륭하니까 거지 같은 저분을 우리의 종장으로 높은 자리에 세우자!' 하면 그 모든 사람들이 `예이!' 그러겠어요, 반대하겠어요? 응? 어때요? 반대합니다

자, 그러면 여러분들이 영계에 가는 데 있어서 저 깜깜한 지옥 밑창에 가려고 그래요, 광명한 하나님의 보좌 앞에 가려고 그래요? 여러분들 생각해 보라구요. 「밝은 곳」 (웃음) 그건 사실이예요. 그건 현실적인 말이라구요. 그것은 틀림없는 거예요.

그런데 어떻게 무엇 가지고 올라갈 거예요? 영계에는 성현들, 옛날 예수님이라든가 공자, 석가 같은 훌륭한 사람들이 있는데, 성현들도 많고 위인들도 많고 훌륭한 사람들도 많은데 그걸 전부 다 밟아치우고 무엇 가지고 올라갈 거예요? 거기에 가면 미국의 워싱턴 대통령도 만날 거라구요. 조지 워싱턴 등 미국의 대통령도 전부 다 만날 것입니다.

또, 거기에는 로마 박해시대에 순교를 당해 피 흘려 죽은 사람이 얼마나 많고, 공적으로 희생당한 사람들이 얼마나 많아요? 그런데 어떻게 올라가겠어요? 무엇 가지고 어떻게 올라가겠어요? 응, 어떻게 올라가겠어요? 어떻게 가겠어요? 영계가 여러분들을 알아요? (웃음)

여기 미국 군대 한 소대에 들어가게 되더라도 증명서가 있어야 들어갑니다. 그런데 영계, 고차원의 자리까지 밟고 올라갈 수 있어요? 수천억이 모여 있는 그 세계에, 시간과 공간을 초월하여 전부 다 바라보고 있는데, `아, 저 사람이 올라가면 찬양할 수 있다' 할 수 있게끔 되었어요? 갈 자신이 있어요? 영계는 거리가 없어요. 그들은 여러분들이 올라가는 것을 지켜 보고 있다구요. 그런데 어떻게 올라가겠어요? 어떻게 올라갈 거예요? 생각해 보라구, 이 쌍것들아! 이 무니들아!

거기를 통과하기 위해서는 증명서가 필요합니다. 분명히 필요해요. 증명서가 없으면 통과 못 해요. 심각하지요. 닥터 더스트! 너 무엇 갖고 올라갈 테야? `오, 나는 문학박사 학위 가지고 간다' 그렇게 갈 수 있어요? 그것은 영계 변소의 휴지만도 못해요, 휴지만도 못하다구요. (웃음)

자, 어떻게 무엇 갖고 갈 거예요? 무엇 갖고? 무엇 갖고? 무엇 갖고? 답변해 보라구요. 「참사랑」 참사랑이 뭐예요? 사랑이니 참사랑이니 그게 뭐예요? 이건 심각한 거라구요. 선생님은 이런 걸 확실히 알기 때문에 일생을 바쳐 가는 것입니다, 그걸 알기 때문에.

자, 오늘날 내가 이 타락세계에서, 이 악한 세계에서 반대하는 것을 왜 뚫고 올라가야 되느냐? 증명서를 받기 위해서입니다. 세상적인 일이 아니예요. 알겠어요? 응? 내가 세상으로 나갔다면, 내가 세상에서 출세했다면 누구 부럽지 않은 출세를 했을 사람이라구요. 그런 능력을 가진 사람입니다.

여러분이 영계에 갈 때에는 여러분의 여편네도 못 데리고 혼자 가는 거예요. 처자도 못 데리고 가는 거라구요. 죽을 때 혼자 죽어야지 함께 못 죽어요. 그러니 얼마나 고독하겠어요? 모든 것을 혼자 걸어가야 됩니다. 그 세계를 가야 됩니다. 그 세계를 지금 가야 된다구요. 이 세상에서 레버런 문이 필요한 것은 바로 그런 세계에 갈 길을 인간들이 모르기 때문입니다. 하나님이 그것을 가르쳐주기 위해서 선생님 같은 사람을 끝날에 이 땅 위에 보내 줬다는 것을 알아야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