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계가 협조한다는 신념을 가지고 싸워 나가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46권 PDF전문보기

영계가 협조한다는 신념을 가지고 싸워 나가야

*지금까지 장자는 사탄편이었습니다. 그래서 지금까지의 역사를 통해서 항상 사탄이 아벨을 공격해 온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항상 아벨의 자리에 있는 사람들이 탕감을 치렀습니다. 희생의 길을 갔어요. 공세의 자리가 아니라 항상 공격을 받는 수세의 자리에 섰던 거예요. 그래서 제2차 세계대전 이후에 기독교의 문화적 배경을 가진 미국이 세계에 대하여 우위를 확보한 것입니다. 그게 2차대전 이후의 상황이었어요. 그때에 가인과 아벨이 하나되었습니다. 그때에 오직 한번 전세계 유엔국들이 기독교를 중심삼고 뭉쳤던 거예요. 그 승리한 기대 위에 하나님이 메시아를 보내시는 거예요. 그래서 장자 가인과 차자 아벨이 부모를 중심삼고 완전히 하나돼야 합니다. 하나님이 오랫동안 그 시간을 기다려 온 거예요.

그러나 기독교세계와 민주세계가 하나되어 가지고 통일교회를 반대한 것입니다. 그래서 일시에 모든 기반을 다 잃어버렸다는 거예요. 완전히 잃어버린 거예요. 그래서 선생님은 40년 동안 탕감의 노정을 통과해야 했습니다. 이것은 통일교회의 희생의 기간이었어요. 이 기간에 선생님은 개인·가정·종족·민족·국가, 그리고 세계적 단계의 재탕감을 치렀습니다. 그런 기반을 닦으면서 지금까지 승리의 노정을 걸어왔어요. 온 자유세계와 공산세계가 하나되어, 모든 종교와 인종들이 미국 정부와 하나되어 가지고 통일교회를 반대하는 것을 선생님이 혼자서 개인·가정·종족·민족, 그리고 국가적으로 싸워 나온 것입니다.

댄버리의 싸움은 온갖 사탄세계들과 선생님을 중심한 모든 아벨 세계 사이의 싸움입니다. 모든 아벨세계라는 것은 통일교회와 기독교 세계가 하나된 것을 대표하는 거예요. 그래서 선생님이 승리해서 40년 전의 상실되었던 기대를 이때에 다시 찾고, 다시 창조하고, 다시 세우는 것입니다. 40년 전에는 기독교와 민주세계가 통일교회로부터 분리되었지만 지금은 그 반대예요. 지금은 기독교세계가 선생님과 통일교회를 환영하고 있습니다. 교육을 받은 미국의 하이 클라스에 속하는 사람들이 선생님과 통일교회를 환영하고 있어요. 이것은 40년 전의 2차 세계대전 직후와 같은 상황입니다.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예」 이것은 가인과 아벨이 하나된 그 터전 위에 부모가 설 수 있다는 것을 뜻합니다. 알겠어요? 「예」

그래서 이때에 부모님과 사탄 사회의 가인과 아벨, 형제가 하나되는 것입니다. 소련을 제외하고 말이예요. 하나가 되는 것입니다. 이 형제의 뿌리는 다른 거예요. 타락한 뿌리예요. 아버님의 뿌리는 하나님과 참부모님으로부터 시작됩니다. 타락한 그 뿌리가 부모의 뿌리와 하나되는 이것이 타락 전의 아담과 해와의 가정적 상황이예요. 이렇게 사위기대를 이루게 되면 거기에 사탄은 있을 수 없게 됩니다. 이게 원리관이예요.

지금 민주 세계편이 그렇게 되어 갑니다. 참부모가 참혈통의 장자를 아벨과 연결시켜요. 아벨은 하나님편입니다. 이 둘이 하나되어서, 뭐예요? 효도를 영어로 뭐라고 그래요? 필리얼 파이어티(filial piety)를 해야 합니다. 그래서 효도의 노정 위에 서게 되면 사탄이 이러한 기대를 공격할 수 없게 되는 거예요. 이해돼요? 「예」 그래서 사방에서 모두 우리를 공격하지만 그 공격이 모두 수포로 돌아가게 되는 거예요.

모든 사람은 본연의 마음을 가지고 있는데, 이것은 자석과 같습니다. 플러스는 자동적으로 마이너스와 하나가 되어 힘을 냅니다. 그런 힘이 우리의 행동을 유발시켜요. 영계가 항상 우리를 도와주고 있고, 하나님의 우주의 힘이 항상 우리를 보호하기 때문에 사탄의 세력이 우리를 공격할 수 없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예」

여러분들은 이런 하나님을 도와야 합니다. 이게 우주의 법칙이예요. 영계와 육계의 법칙입니다. 그래서 우리가 싸우는 때마다, 곳마다 승리를 거두는 거예요. 그런 자신감을 누구나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알겠어요?「예」 확실히 알아야 합니다. 그래서 천주의 강력한 힘이 밀어붙이기 때문에 언젠가는 엎어져요. 치면 누구든지 엎어져요. 여러분들이 그런 믿음을 가져야 됩니다.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

그렇기 때문에 회개만 할 것이 아니라 행동을 하라고 명령하는 거예요. 그럴 때 그 결과가 더욱 효과적인 거예요. 그래요, 안 그래요? 그렇게 해 놓고 나면 나중에 놀라게 될 거예요. `아, 믿을 수 없는 일이야' 하고 누구든지 놀란 눈으로 쳐다보고…. 그걸 누가 그렇게 만들어요? 「아버님」 아버님이 아닙니다. 우주적인 힘이예요. 원리관에 입각해서 온 영계와 육계가 이들을 감싸서 보호하는 겁니다. 누가 치게 되면 그 반동의 힘이 오히려 치는 그들을 밀어내요. 사탄의 치는 힘보다 하나님의 반동의 힘이 더 강합니다.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탁, 쳤다. 이게 그래 가지고 픽! 반동의 탄력에 밀리는 거예요. 강력한 큰 트럭하고 조그마한 것하고 부딪치면 어느 게 깨져 나가요? 지금부터 그런 힘이 우리에게 협력하는 겁니다. 그것을 믿어야 돼요. 알겠어요?「예」 어디를 가든지 원수는 없고 우리 편들뿐입니다. 그런 신념을 가져야 되는 거예요. 확실히 알겠어요?「예」

왜냐? 하나님의 사랑을 중심삼은…. 지상에 있는 하나님의 기대는 하나님의 보호를 받는 것입니다. 그게 본연의 원리관이예요. 만일 사탄이 쳤다가는 손해배상하면 된다구요. 열 배, 백 배, 천 배…. 미국 정부가 아무리 거대하다고 하더라도 문제없어요. 부딪치면 누가 먼저 넘어지느냐? 우리 편이 아닙니다. 이런 신념만 가지고 있으면 하나님의 도움을 받아 무슨 일이든지 다 할 수가 있는 거예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 그래서 여러분들을 오늘 불러온 것입니다. 아침에 그런 기도를 다 했기 때문에 기도한 그대로 실천하느니만큼 자신을 가지라구요.

그리고 약자를 만나지 말라구요. 강자를 만나야 합니다. 강자를 만나서 `너, 무니가 나빠? 뭐가 나쁘냐?' 이렇게 들이대라는 거예요. 여러분들이 약자를 만나지 말고 강자를 만나라 이거예요. `너, 무니에 대해서 나쁜 생각을 갖고 있지? 오, 그래. 증명해 봐. 무엇 때문에 나빠?' 하고 여러분들이 이렇게 공격하는 거예요. 만일 그들이 따지고 들어오면 거기서 전도가 시작되는 거예요. 그게 원리적인 방법이예요. 약한 자는 항상 지게 마련이예요. 강한 자가 항상 약한 자를 정복해요. 그게 힘의 균형의 방식입니다. 지금까지 하나님은 항상 수세적이었지 공세적이 못 되었어요. 지금부터는 하나님이 공세적인 자리에 서게 되는 다른 시대가 전개되는 것입니다. 이 점을 확실히 알라구요. 다른 시대가 되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미국의 하이 클라스에 속하는 사람들의 본심은 아는 것입니다. 지금까지 `아, 나는 통일교회 안 좋아한다'고 했었지만 지금에 와서는 이런 생각들을 그들의 본심이 부인하는 거예요. 그들의 마음이 흔들리는 것입니다. 과거에 생각했던 것들을 부인하는 거예요. 그렇게 반대되는 입장을 마음이 취하게 돼요. 이해돼요?「예」

그렇게 주위로부터의 시각이 바뀜으로 해서 우리편에서는 영적인 힘을 얻어 여러분들의 마음이 담대해지는 것입니다. 오랫동안 부정적이었던 사람들이 레버런 문을 따라와요. 당장에 바른 것을 알게 되는 거예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 강한 힘을 길러야 됩니다. (*부터는 영어로 말씀하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