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국 들어갈 수 있는 증명서를 준비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46권 PDF전문보기

천국 들어갈 수 있는 증명서를 준비해야

이제는 통일교회가 세계 고개를 넘어가는 것입니다. 이제는 통일교회를 누가 없앨 수 없고 레버런 문을 누가 갖다 감옥에 집어 넣을 수 없다구요. 그러면 여러분들이 지금 결혼해서 생활하고 아들딸 낳는 것이 바빠요, 천국에 들어갈 수 있는 증명서를 준비하는 게 바빠요? 어떤 것이 바빠요? 「증명서 준비하는 거요」 여러분들은 언제 죽을지 모릅니다. 가다가 차 사고가 나서 언제 영계에 갈지 모릅니다. 별의별 일들이 많이 일어난다구요. 언제 어느 순간에 갈지 몰라요.

또, 축복받은 가정이 어떻게 가야 된다는 것을 알고 있는데도 불구하고 자기들끼리 재미있게 살다가, 앞으로 영계에 갈 수 있는 문제를 등한시해 놓고 살다가 그냥 그대로 영계에 가 가지고 통일교회 선생님 앞에 올 수 있어요? 축복받은 가정이라는 것은 사탄권 내에 있기 때문에 세계상에 올라가지 않았습니다. 사탄 가운데, 장성기 완성급에 있기 때문에 세계를 넘어가야 됩니다. 그러한 과정에 있기 때문에 넘어가지 않으면 큰일난다는 거예요.

그래 뜻을 뒤에다 두고 자기 커플이 앞설 수 있어요? 앞으로는, 앞으로 조금만 가게 되면, 우리가 나라를 갖추고 다 자리를 잡게 될 때는, 여러분들 가운데 움직이지 않았던 사람들의 아들딸들은 리틀엔젤스 같은 학교라든지 움직인 사람들의 아들딸과 같은 행동을 못 한다구요. 축복받았더라도 차 버릴 거라구요.

선생님이 만약 영계에 갈 수 있는 길을 다 준비했는데 여러분이 하지 않고 가만있으면 통일교회 무니들이 얼마나 비참하겠나요? 마찬가지라구요. 이제는 내가 쉴 때가 왔다구요. 이제는 다했다구요. 내가 술 마시고 취해서 놀고 있더라도 여러분들은 불평을 못 한다 이거예요.

선생님이 지금 그것을 알아보기 위해서 술을 실컷 마시고 취한다면 어떨까? 사탄세계의 내용을 알기 위해서 그럴 수도 있다는 것입니다. (웃음) 그렇다고 해서, 내가 하루에 극장을 열 번 간다고 하더라도 누가 참소할 사람 없을 거라구요. 그렇다고 여러분이 `아이구, 선생님이 저렇게 하는데 우리도 매일같이 극장 가자' 하면 안 된다구요. 선생님은 그걸 이미 다 통과했다는 거예요. 여러분들은 아직 안 됐다는 거예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

이제부터, 금년 들어와서부터는 내가 낮잠을 좀 많이 자야 되겠습니다. 지금까지 낮잠도 못 자 봤다구요. 낮잠도 못 자 봤어요. 그게 죄가 많아서 그렇게 되었나요? 그것은 세계 인류의 갈 길을 닦아 줘야 되기 때문입니다. 그러다 보니 이제 내 나이가 칠십이 가까와 옵니다, 칠십이.

선생님에게는 여러분들보다 더 귀한 청춘시대가 있었습니다. 고생해서는 안 될 그 시대에 인간 세상이 책임을 못 했기 때문에 감옥으로 끌려다니고, 별의별 고문을 받고 별의별 비참한 생활을 다 거쳐왔다는 거예요. 내가 세상을 붙들고 있기 때문에 그 핍박을 받지 세상을 놓으면 핍박이 없다구요. 핍박을 안 받지요. 안 그래요?

선생님이 무력한 사람이예요? 무능력한 사람이예요, 능력 있는 사람이예요? 「최고로 능력이 많은 분입니다」 성격으로 보더라도 누구한테 지지 않는 성격입니다. 선생님은 그런 사람이라구요. 밟히는 걸 싫어하지만 밟히고 살아왔고, 반대받는 것이 싫지만 반대받으며 살아왔다구요. 그러한 터전 위에서 통일교회에 들어온 여러분들이 어떻게 가야 된다는 걸 확실히 아는 사람이라구요. 그걸 알아야 됩니다, 어떻게 가야 된다는 것을? 선생님이 무엇을 가르치고 있다는 것을 여러분들이 알지요? 「예」 어떻게 가야 된다는 거예요? 빨리 나라와 세계를 넘어가야 됩니다. 빨리 넘어가야 된다구요. 여러분이 시집가는 것이 바빠요, 살림하는 것이 바빠요, 영계에 갈 준비가 바빠요? 응? 「영계에 갈 준비요」 그래요? 그게 사실이예요? 「예」

그렇기 때문에 내가 사는 것은 영계에 지금 그 박자를 맞추기 위한 것입니다. 박자를 맞춰 살아야 된다는 거예요, 모든 사람들이. 우리 통일교회를 믿고 간 사람들은, 여러분들이 통일교회 교인이라고 할 때 그 교인으로서 영계에 가게 되면, 선생님이 가르쳐 준 이러이러한 조건이 영계의 문전에 딱 박혀 있어 가지고 여러분들에게 질문하는 거예요.

선생님이 여기서 지금까지 무엇 무엇을 가르쳤던 모든 것이 조건이 되어 가지고 적혀 있다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대답을 못 하면 못 들어가는 거예요. 중간쯤의 영계에서 기다려야 합니다. 그러니 선생님이 영계에 오기를 기다린다구요. `아, 선생님이 영계에 빨리 오면 좋겠다' 하고 기다리는데 선생님이 영계에 가더라도 선생님이 가는 곳에 여러분들이 다 못 들어간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