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성시대에는 자유로운 분위기에서 하늘의 사명을 달성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52권 PDF전문보기

완성시대에는 자유로운 분위기에서 하늘의 사명을 달성해

오늘 여러분들이 여기 특별수련회라는 과정에 참석했는데, 이번에 여러분들을 중심삼아 가지고 이런 모임을 갖게 된 것은 물론 천적인 의미에 있어서도 크나큰 의의가 있지만서도, 이제부터는 자연스러운 환경에서 여러분들을 대해서 하늘이 축복할 수 있는 길을 열어 주기 위해서입니다. 금년에 3년의 마지막으로서 이런 모임을 갖는 것도 물론 일면의 뜻이 있지만, 앞으로 전체 앞에 자유스러운 분위기를 허락할 수 있는 대표적인 모임이라는 것을 알아야 되겠습니다.

이번 축복받은 식구들이 있다 하더라도, 그 식구들은 특정한 하나의 어떤 프로에 의해 제정된 그 코스를 결정짓기 위해서 한다는 것보다도 자유스러운 환경에서 한다는 것을 각오해야 되겠습니다. 왜 그러냐 하면 36가정과 72가정은 프로에 의해서 장성기준까지의 어떠한 사명적인 책임을 완결지어야 할 천적인 내용이 있지만, 이 완성시대에 있어서는 자유로운 분위기에서 전체를 대표해 평면적인 기준에서 넓혀 나와야 할 사명이 있기 때문입니다. 그런 연고로, 여러분들은 앞으로 특정한 무슨 책임적인 분야에 서지 않은 입장에서 축복을 받는다는 것을 생각해야 되겠습니다.

이래 가지고 만일에 지금까지 축복받은 가정들 중에 잘못하는 사람들이 있으면 이건 어차피 뜻 앞에 정비되어야 할 것입니다. 정비되어야 할 것이고, 그러한 사람들이 있게 되면 이제부터 축복받는 특별한 사람들을 보충할 수 있는 입장에도 세워 놓을지 모르니까 그렇게 알고, 특별히 천적인 어떠한 프로를 중심삼아 가지고 한다는 생각은 갖지 않아도 좋을 겁니다. 그러니까 이제부터는 이러한 것을 전체적으로 해서….

앞으로 사람이 많아지면 일년에 몇 번이라도 할지 모릅니다. 이래 가지고 천적인 기반을, 즉 민족이라든가 종족적인 기반을 넓혀야 할 하늘의 사명이 있는 연고로 그러한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서 축복해 주는 것임을 먼저 선생님과 여러분이 약속을 해야 되겠습니다. 알겠어요? 「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