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천문일(2월 1일)을 선포함으로 말미암아 지옥문이 열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64권 PDF전문보기

개천문일 (2월1일)을 선포함으로 말미암아 지옥문이 열려

이 운동은 운동만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예요. 뭐라고 할까? 생활 운동, 생활 운동이라 할까? 생활이라는 개념을 중심삼고, 여기서 이렇게 사는것이 저 영원한 세계, 영계에 보조를 맞추기 위한 생활을 개척하고 있는 것입니다. 그걸 다 확대시키기 위해서 하는 놀음이라는 거예요. 그러니까 이것이 지상에 전부 다 침투되면 될수록 영계는 완전히 하나되어 들어간다는 것입니다.

그렇게 되면 무슨 일이 벌어지느냐? 지금까지는 지상의 악한 영들이, 전부 다 지역적으로 분배해 가지고 사탄들이 지배했지만, 그렇게 함으로 말미암아 선한 영들이 지배하는 거예요. 선한 영들이 여기 와서 지배함으로 말미암아 완전히 선한 영들의 정주권으로 들어간다는 거예요. 와서 산다는 것입니다.

과거에는 종적인 기준에 연결되려면 기도하고 다 이래야 되던 것이, 이제는 종적으로 연결되었기 때문에 조금만 정신을 집중하고 자기가 활동만 하기 시작하면 전부 다 영적으로 가르쳐 준다는 것입니다. 그런 시대로 들어간다구요. 영계가 접선하려고 하게 되어 있거든요.

지상은 타락하지 않은 아담 해와와 같은 입장에 서 있고 영계는 천사장의 자리에 있기 때문에, 천사장이 아담 해와가 완성해서 축복받을 때까지 협조해야 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영계의 모든 선령들은 지상에 착륙해서 완전히 정주하면서 공통 기반에서 협조하지 않으면 안 될 그런 권내로 들어간다는 것입니다.

이렇게 되기 때문에, 만약에 그런 기반만 닦아졌다 할 때는 이것은 세계적이예요, 세계적. 그런 기반이 한번 닦아지면 그냥 그대로 악한 세계는 추방되는 것입니다. 여기 지방을 지배하던 모든 사탄들, 악령들은 공중으로 쫓겨나는 거예요. 공중권세를 잡았다는 얘기와 마찬가지라구요. 공중으로 추방당한다는 거예요. 그래서 나중에는 이 사탄들까지도 해방해 줘야 된다구요. 그걸 해방 안 해주면 무슨 일이 벌어지느냐? 악한 일이 벌어지게 됩니다. 그 후손들한테, 전부 다 자기 권내로, 다시 이 지상에 착륙 하려고 한다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내가 댄버리에 들어가 가지고 2월 1일 오후 세 시에 한 일이 뭐냐 하면, 천국 개문입니다. 그걸 해 가지고 지옥 문을 열어 놓은 것입니다. 지옥에서 천상세계에 갈 수 있는 문을 열어 놓은 거라구요. 지금까지 그 문이 닫혀 있었거든요. 계급이, 수천 계급으로 되어 있는 것이 전부 다 담벽으로 막혀 있었다는 거예요. 그 문을 다 열어 놓은 것입니다. 거기에 통로를, 고속도로를 만들어 놓은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이 길을 통해서 그들이 향상(向上)할 수 있는 길이 생긴다는 것입니다. 그런데 이 길을 가려면 자기 혼자는 못 가는 것입니다. 선조들이 와서, 재림해 가지고 끌어 줘야 되는 거예요. 그런 운동이 지금 벌어지고 있다는 거예요. 그래서 하이웨이가, 지옥에서부터 천상세계까지 하이웨이가 닦아졌다는 것입니다.

그럼으로 말미암아 앞으로 지옥에 간 모든 영들도, 지옥에 가 있는 영들도 그렇고 사탄들까지도 복귀하자는 것입니다. 복귀할 길이 열려 있기 때문에, 개문되어 있기 때문에 자기가 하나님 뜻 앞에 노력하는 선한 영계를 반대할 필요가 없고, 선한 사람들을 자기가 반대할 아무런 이유가 없다는 거예요. 자기가 지금 전진해서 향진(向進)하기 바쁜데 언제 옆으로 가서 다른 것을 하겠어요? 그러지 않는다는 거예요.

그럼으로 말미암아 그 사람들도 발전할 수 있는 길이 열려지기 때문에, 자기 길을 닦아 가지고 자기 조상들을 통해 한걸음 한걸음 자꾸 올라가려고 한다는 거예요. 그래서 계열적으로 전부 다 선후 관계가, 조상과 후손과의 관계가 벌어진다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지금까지 세계적인 대종단이 하나님의 전령을 받아 가지고 지상에 연락하는 놀음을 했는데 이제는 종교를 믿지 않는 가정 전체가 종교를 믿고, 종단과의 계열적인 관계를 전부 다 갖는다는 거예요. 종교를 안 가졌던 종족들이 전부 다 종교를 갖게 되는 거예요. 된다는 그것은 동일한 가치의 자리로 올려 준다는 말입니다.

그래서 수많은 영들이 전부 다…. 영급이 저급하면 그보다 조금 더 선한 영이 와서 협조를 한다는 것입니다. 그렇게 조상들이 협조해서 전부 다 하이웨이가 생겼다는 거예요. 대해가 있으면 지류가 전부 그리로 들어가는 것과 마찬가지로, 그렇게 대해를 따라 들어간다는 것입니다.

앞으로 그 일이 벌어짐으로 말미암아 횡적인 모든 것들이…. 옛날에는 혜택을 받기 위해서 병 주고 약 주고 다 했다는 거예요. 선한 사람, 아벨을 희생시켜 가지고 자기들이 전부 다 혜택받는 이런 놀음을 했기 때문에 반드시 거기에 탕감제물을 필요로 했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이제 그 시대가 지나가는 거예요. 제물적 시대는 지나간다는 것입니다. 그 대신 자기들이 노력해 가지고, 자기의 선후 관계를 중심삼고 조상들의 협조를 받아 가지고 올라간다 이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횡적인 사탄이 반대할 수 있는 시대가 지나갔다는 얘기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