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가 가인 아벨을 하나 만들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65권 PDF전문보기

여자가 가인 아벨을 하나 만들어야

자, 아담 해와가 떨어져 내려와 가지고…. 지옥을 번식시켜 놓은 것이 누가 먼저 시켜 놓았다구요? 「여자요」 여자, 여자, 여자, 여자! 그래 가인 아벨이 갈라졌다구요. 세계가 하나되기 위해서…. 가인 아벨로 세계적으로 갈라 놓은 것이 공산세계 민주세계가 아니예요? 요것이 둘이 하나되는 데 있어서 신부가, 어머니가 떡 나와 가지고 두 세계를 품고 오시는 아담한테 뒤로 돌아가 가지고 따라 들어간다면 거기에서 천국에 들어가는 거예요. 알겠어요? 「예」

미국과 미국의 기독교를 중심삼고 전부 다 오시는 주님을 모실 수 있게끔 해서…. 미국은 천사장의 나라라구요. 부모의 나라가 아니예요. 천사장의 나라지요? 「예」 부모의 나라가 될 수 있는 제3이스라엘인 한국 민족과 하나되어야 돼요. 가인 민족, 가인─사탄세계의 가인은 아니지만─세계적인 판도를 가진 하늘편에 선 가인권이 되었으면 그 가인권은 부모님을 중심삼아 가지고 아벨권, 부모님이 설 수 있는 아벨권 나라와 교회를 중심삼고 하나되어야 된다 이겁니다.

그 아벨권에, 천사장이 아벨권에 하나됨으로 말미암아 새로운 차원을 넘어가는 거라구요. 부모님을 중심삼고 내적 외적으로 하나된 기반 위에 부모님이 여기에서 신부…. 주님이 올 때 신부 찾아 나왔지요? 어머니가 이 둘을 딱 한국에서 하나 만들어 가지고 주님을 모셔야 된다구요. 그런 놀음을, 신령역사를 여자들을 시켜서 많이 했지만 그런 놀음을 전부 다 모르기 때문에, 할 줄도 모르거니와 할 수 있는 능력도 없었다는 거 예요. 그럼으로 말미암아 실패했던 것을 40년 돌아와 가지고 실패하지 않았다는 조건을 세워 가지고, 탕감해서 넘어갈 수 있는 때라는 거예요. 알겠어요? 「예」

이 나라는 아담 나라예요, 아담 나라. 아벨권인데 이것은 한 단계 올라가야 돼요. 타락한 아벨이 아니고, 타락하지 않은 아벨이 커 가지고 성숙하면 아담이 되는 거예요. 타락하지 않은 아담으로 성숙해 가지고, 여기서 어머니가 가인 아벨, 한국 백성 미국 백성을 연결시켜 가지고 신부의 자리에서 신랑되시는 주님을 맞았더라면 거기서부터 천국에 들어갈 것인데, 그것이 안 됐다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