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탄세계에 이겨야 하늘나라의 승리의 발판을 마련할 수 있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67권 PDF전문보기

사탄세계에 이겨야 하늘나라의 승리의 발판을 마련할 수 있어

여기서 가정탕감을 하려면 그냥 그대로는 못 가는 겁니다. 전세계가 사탄세계가 되었기 때문에 그 사탄세계에 들어가 싸워 가지고 승리한 자리를 거쳐가야 됩니다. 승리해서 돌아가기 전에 이것을 연장하게 되면 어떻게 될 것이냐? 그러면 이것을 누가 하느냐? 누가 이 일을 하느냐? 누가, 누가 해요? 「제3이스라엘」 그래. 그러면 제3이스라엘의 리더가 누구예요? 「파더(Father;아버지)」 파더가 파더의 자리에, 사탄이 참소할 수 없는 본연의 자리에 들어와 가지고, 하나님이 지금까지 인류를 구원하기 위한 역사가 재창조의 역사이기 때문에 인간세계를 재창조하던 그 역사를 대신해 나와야 하는 겁니다. 그래서 선생님이 대신 재창조 역사를 해 나온 것입니다.

그러면 선생님 가정을 중심삼아 가지고 전세계의 가정적인 사탄, 종족적인 사탄, 민족적인 사탄, 국가적인 사탄, 세계적인 사탄 전부가 통합해서 싸운다 이거예요. 그래서 여기 나올 때도 전부가 이렇게 싸웠어요. 개인적으로도 그런 싸움을 해야 하고 가정적으로도 그런 싸움을 해야 된다구요.

자, 우리 통일교회가 가정을 가지고…. 세상은 가정이 기반이 되어 있다구요, 가정이. 그러니 가정이 성립되어야 돼요. 나라도 가정 위에, 세계도 가정 위에…. 가정을 중심삼고 우리가 이렇게 밀어댈 수 있는 일을 하는 것은 역사적으로 비로소 처음으로 선생님이 나왔기 때문에 가능한 것입니다. 그래서 40년 동안 종족복귀권을 만들고…. 여기서 승리해야 이것이 생겨나고 종족권을 이루는 것입니다. 여기서 반대받고 승리해야 이 종족권이 이루어지는 것입니다. 이런 싸움을 하는 것입니다. 그다음에 여기에 들어가서 이것이 이렇게 되면 이게 이렇게 연결되는 것입니다. 또 여기에 들어가게 되면 우리 통일교인들이 전부 들어가서 싸우는 거라구요. 싸우게 되면 사탄은 전부 여기서 세계적으로 싸움을 하는 겁니다. (판서하신 것을 가리키며 말씀하심)

자, 그러면 어떻게 여기 본연의 자리를 찾아 올라가느냐? 이렇게 싸우면서 찾아 올라가야 합니다. 여기서 싸워서 이기면 종족적으로 싸우는데, 종족적으로 싸우는 데는 이렇게 싸웁니다. 여기서 또 싸워 가지고 이기게 되면, 이것이 여기서 이렇게 된 만큼 여기서 한 단계 올라가는 겁니다. 그다음에는 여기에 올라가고, 여기에 올라가고. (판서 하시면서 말씀하심) 이렇게 되면 여기가 이렇게 연결되고, 이것이 연결되면 여기가 연결되는 것입니다. 여기가 마지막이예요. 그러니까 이 싸움은 계속해서 자꾸 올라가기 위한 것입니다. 여기까지 올라가기 위한 거예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예」

그렇기 때문에 반드시 사탄세계에 들어가 싸워야 됩니다. 싸워서 이기지 않고는 못 올라간다는 겁니다. 여기서 아무리 곧장 가고 싶어도 못 가는 거예요. 여기 가는 것은 사탄세계에 들어가 가지고 싸워서 이긴 조건이 없으면 못 가는 것입니다. 이걸 알아야 돼요. 왜? 사탄세계와 싸워 이겨야지 그러지 못하면 하늘나라에 못 가는 겁니다. 저 위에 못 올라가는 거라구요. 오늘날 통일교회 교인들이 이런 일을 하고 있다는 것을 생각하는 사람이 없다구요.

여러분들, 여러분들은 '아, 선생님이 축복해 준 것은 잘살라고 한 것인데, 축복받았으면 그만이지 이제 어떻게 나가라는 거야? 전진할 길이 없잖느냐?' 하는데, 축복가정을 버리고라도 여기 와서 한 단계 높은 곳으로 가기 위해 사탄과 싸워서 이겨야 되는 것입니다. 그 말은 무엇이냐 하면 자기 고향을 떠나 세계에 가서 싸워 가지고 이기고 돌아 오지 않고는 모든 일이 안 된다는 겁니다.

개인일 때도 고향을 떠나 가지고 전세계가 개인적으로 반대하는 데서 싸워 이겨야 됩니다. 그래서 들어와서 고착하여 개인 승리의 발판을 닦고, 그다음에 다시 출발해서 가정적 발판을 닦기 위하여 또 나가 싸워야 되는 것입니다. 또 반대를 받고 승리해 가지고 여기에 들어와서 그 개인 기반 위에 가정적 기반을 높여야 됩니다. 그다음에도 거기서 정체 할 수 없다구요. 여기까지 올라가기 위해 또 나가야 된다구요. 또 나가 싸워야 된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또 이겨 가지고는 종족, 민족권이 있으면 이걸 갖다가 민족권 승리의 발판을 닦아 놓아야 합니다. 몇 번이예요? 일곱 번을 왔다갔다해야 돼요. 왜 그래야 되느냐? 왜 그래야 되느냐 이겁니다. 사탄세계, 사탄세계는 무엇이냐 하면 가인세계입니다. 가인세계는 어떤 세계냐 하면 내가 아벨권이라면 형님세계입니다. 형님이예요, 형님. 그 형님을 감동시켜 가지고 데리고 들어오지 않고는 그 싸운 발판의 승리권을 못 닦는 것입니다.

미국이라는 나라는 세계적 무슨 나라예요? 통일교회를 반대하는 사탄세계입니다. 천사장 세계, 타락한 천사장세계예요. 그러니 타락한 천사장을 어떻게 그냥 천사장으로, 환영할 수 있는 천사장으로, 반대로 만드느냐 이겁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싸워야 됩니다. 세계적인 천사장과 하늘이 싸워 가지고 사탄세계의 천사장이 '졌다' 하면서 머리 숙이고 따라가지 않을 수 없게 될 때, 그때야 비로소 하늘을 따라다니는 천사장 들이 하나님의 에덴동산에서 타락하지 않은 권을 대신할 수 있는 조건이 성립된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선생님이 개인적인 기준으로 전부 승리하고, 그다음에 가정적으로 승리하고, 종족적인 승리, 민족적인 승리, 국가적인 승리, 세계적인 승리, 천주사적인 승리권을 닦아 나가야 된다는 겁니다. 여기 오게 될 때에 비로소 이 높이가 본래 상태의 높이로 돌아가는 것입니다. (판서하시면서 말씀하심) 여기서 승리한 것을 요렇게 뒤집어 가지고 갖다 맞추게 될 때 사탄이 반대로 하늘편 천사장이 되기 때문에, 여기에 갖다 붙여 가지고 비로소 본연의 세계, 사탄이 타락하지 않았던 기준을 세우는 것입니다. (판서하신 것을 가리키며 말씀하심)

타락한 천사장이 여기서 생겼기 때문에 타락하지 않은 천사장권을 세계적으로 만들어 놓아야 된다는 것입니다. 여기서는 반대하는 것입니다. 여기 반대하는 데서 승리해야…. 승리하지 않을 때는 타락한 천사장인데 여기서 승리함으로 말미암아 타락하지 않은 천사장권이 이루어지는 것입니다. 그거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 「예」 이렇게 가고 싶지만 절대 갈 수 없다는 겁니다. (판서하시면서 말씀하심) 여기 가서 싸워 가지고 승리한 것만큼 발전하는 것입니다. 승리한 것만큼 발전한다는 거예요.

그래서 개인 기준에 있어서 사탄이 참소할 수 없고, 가정기준에서 사탄이 참소할 수 없고, 종족기준에서 사탄이 참소할 수 없고, 민족기준에서 사탄이 참소할 수 없고, 국가기준에서 사탄이 참소할 수 없고, 세계기준에서 사탄이 참소할 수 없는 이러한 원형이 벌어지는 것입니다. 개인적으로 출발한 중심에서 언제든지 들어갔다 나와 가지고, 가인복귀해 가지고 돌아 들어오는 것입니다. 이 놀음을 해 가지고 전부 다 세계적인 뿌리를 박고 이런 놀음을 해야 되는 것입니다. 세계적인 탕감을 해 가지고 돌아와서 뿌리를 박고, 이런 놀음을 해야 된다는 것입니다.

선생님이 이번에 한국에 갔던 것은 무엇이냐 하면, 세계적인 탕감을 위해서입니다. 미국을 중심삼은 전세계의 탕감을 위해서예요. 그래서 반대하던 전세계가 선생님을 지지할 수 있는 환경을 딱 마련해 가지고 가인세계가, 타락한 천사장 세계가 타락하지 않은 천사장권으로 돌아오게 됐다는 것입니다. 레버런 문을 환영할 수 있는 세계가 되었기 때문에 돌아와 가지고 한국에 딱 갖다 심어야 되는 것입니다. 단, 댄버리 이후에, 알겠어요? 「예」

이것이 몇 번이냐? 한 번 갔다가 두 번, 개인복귀, 가정복귀하고, 또 그다음에 세 번하고, 종족복귀, 민족복귀, 국가복귀, 세계복귀, 천주복귀, 이렇게 여덟 번이나 왔다갔다하는 것입니다. 그러면서 레버런 문을 중심삼아 가지고, 트루 페어런츠를 뿌리로 해서 개인이 뿌리를 박고, 가정이 뿌리를 박고, 종족이 뿌리를 박고, 민족이 뿌리를 박고, 세계가 뿌리를 박게 확대시켜 나가는 이런 싸움을 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축복가정을 확대함으로 말미암아 세계적인 판도를 연결시켜 나가는 것입니다. 여러분들이 알아야 될 것은 그것입니다. 그런 개념을 알아야 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