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 때문에 죽는 것은 불평을 안 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67권 PDF전문보기

사랑 때문에 죽는 것은 불평을 안 해

여러분은 테스트할 수 있는 감각이 있어서 '좋은 것, 좋은 것, 좋은 것' 하면서 착한 것, 선한 것을 찾아갑니다. 알겠어요? 여러분 부부들, 축복가정은 누가 절대로 언타이(untie;해체) 못 하게끔 선생님이 딱 묶어 준 것입니다. 그렇게 묶어 준 것이 축복이예요. 그리고 전체를 위해 축복 가정을 희생시키는 것입니다. 전체를 위해서 희생하라는 것입니다. 그거 옳은 지도예요, 그른 지도예요? 「옳은 지도입니다」 그것이 아는 레벨이예요, 느끼는 레벨이예요, 행하는 레벨이예요? 「행하는 레벨입니다」

씨에는 과거가 들어 있고 현재가 들어 있고 미래가 들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엠브리오에는 미래가 들어 있습니다. 이 말이 무슨 말이냐? 귀한 존재가 도대체 뭐냐? '언제나 나는 씨다. 언제나 나는 씨가 되어야 된다' 하는 생각을 여러분이 해야 합니다. 씨는 무슨 씨나 한 껍질 안에 두 종류가 있습니다. 한 껍질 안에 두 종류가 있어요. 이건 우주를 상징합니다. 하나님이 모든 것을 대표한 이성성상인 것과 마찬가지의 원칙입니다.

그러면 이 엠브리오가 이렇게 평평하겠어요, 직각으로 됐겠어요? 어떻게 됐을 것 같아요? 이것이 동서로 되어 있다면, 이것은 어떻게 되어 있겠어요? 남북으로 되어 있겠어요, 동서로 되어 있겠어요? 「같이…」 같으면 되나? (웃음) 사방으로 전개되어야 돼요. 이게 평면이 됐으면 이건 이렇게 되어야지. (판서하시면서 말씀하심) 그래야 돼요. 모든 것은 원형을 닮아요. 그렇지 않고 이게 갈라져 있다면 이것도 갈라져 버리고 맙니다. 이건 남아져야 되거든요. 갈라지자 해도 안 갈라져야 된다는 거예요. 이것은 이렇게 쪼개지잖아요. 이것이 딱 맞는다구요. 그러면 이건 뭐냐? 이게 포 포지션(four Position;사위기대)입니다. 그래서 우주를 찾아 나오는 거예요. 우주를, 원형을 닮자는 거예요. 동서남북을 통하자는 거예요. 여러분도 동서남북으로 통하려고 그러지요? 그렇기 때문에 이거 하나가 완전하지 않습니다. 새끼까지 해 가지고야 동서남북을 포함하고 품는다 이거예요.

남자 여자가 똑같으면 되겠어요? 남자 여자는 달라요. 근본적으로 다르다구요. 남자가 동쪽이라면 여자는 서쪽이고, 남자가 남쪽이면 여자는 북쪽이다 이거예요. 여자들이 '왜 남자는 나 같지 않아?' 이러면 못써요. 그러면 못쓴다구요. 여자가 약하면 남자가 강해야 되고, 여자가 살살하면 남자는 왕왕해야 된다구요. 또, 남자는 어깨를 저으며 가고 여자는 궁둥이를 저으며 가야 돼요. 다르다구요. (시늉하시면서 말씀하심 웃음) 어깨를 젓는 것은 전부 다 휘젓는 거거든요. 그게 우주의 톤(tone)입니다. 우주에 박자를 맞추는 거예요.

모든 존재를 보면…. 큰 나무를 볼 때는 머리를 숙입니다, '야, 나보다 훌륭하구만' 이러면서. 몇천 년, 몇억 년 됐을까? 나이가 얼마일까? 아마 몇억 년이 됐을 거예요. 하나님의 창조 당시부터, 우리 인간 창조 전부터 있었다는 것입니다. 그러니 나무를 볼 때 '야! 놀라운 것' 이렇게 보라는 거예요. '저 나무에는 수천만 대의 조상들의 요소가 다 들어 있겠구만. 얼마나 놀라운 것이냐!' 이래야 돼요.

또, 꽃을 보고는 '저희들끼리 꽃을 피워 종류에 따라서 세계로 연결시켰겠지. 오! 세계와 더불어 사랑을 품고 상대하고 있구나' 이렇게 느낄 줄 알아야 돼요. 그거 얼마나 놀라와요? 꽃이 피게 될 때, 매실이 없는 다른 종자의 화분이 자기 꽃나무에 와 붙는다고 해서 싫어해요? '네 화분이 붙으면 나는 번식이 안 돼' 그러나요? 그 나무의 화분이 아닌 딴 나무의 화분이 와서 붙더라도 전부 번식을 합니다. 거 얼마나 우주적이 예요? 그러면서 영원히 몇천 년 몇만 년, 나보다 놀라운 일을 계속할 것이 아니냐. 거기에도 과거가 있고 현재가 있고 미래가 있습니다. 모든 초목도 그렇습니다. 1센티미터도 안 되는 조그마한 것도 거기에는 과거가 있고 현재가 있고 미래가 있는 것입니다.

미국 종류하고 한국 종류하고 둘이 새끼를 안 쳐요? 국제적입니다. 세계적이예요. 그러니까 죽이더라도 사랑하고 죽여야지 미워하고 죽이면 안 됩니다. (웃음) 보다 가치 있는 것에 흡수되는 거예요. 더 높은 사랑 앞에 전부 흡수되게 되어 있는 것입니다. 더 높은 사랑의 주체인 하나님 앞에 희생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면, 고기에 있는 세포도 사람의 세포가 되어 가지고 하나님을 사랑할 수 있는 세포권 내에 도달하는 것이 이상적인 것 아니겠어요? 사랑 때문에 죽는 것은 불평을 안 합니다. 여러분도 그렇지요? 진짜 사랑 때문에 죽는 것은 행복한 것입니다. 그것은 귀한 죽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