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와 여자를 인류의 씨로 중요시해야 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67권 PDF전문보기

남자와 여자를 인류의 씨로 중요시해야 돼

미국식은 말이예요, 할아버지는 어디로 가고, 어머니는 어디로 가고, 남편은 어디로 가고 해서, 다 어디로 갔어요. 미국 가정은 뿌리도 없고 줄기도 없고 가지도 없어요. 이건 자동적으로 망하는 거예요. 우리 통일교회는 어때요? 뿌리가 확실합니다. 줄기가 확실해요. 가정제도가 확실합니다. 가지인 자녀들이 확실하다구요. 이것은 어느 누가 제거할 수 없고 바꿀 수 없습니다. 자, 여기에서 피는 사랑의 꽃은 어느 누가 못 피게 할 수 없습니다. 강한 뿌리와 강한 줄기, 모든 것이 갖추어져 있어요. 이것을 중요시해야 돼요.

그러면 여러분들, 조상을 중요시해야 되겠어요, 아니면 가지를 중요시해야 되겠어요? 「조상요」 그러면 미국의 가정제도는 어때요? 뿌리를 중요시해요, 줄기를 더 중요시해요? 줄기를 더 중요시한다구요. 미국의 방식은 틀렸습니다. 그러면 하나님은 어떻겠어요? 뿌리를 줄기보다 더 중요시하겠어요? 줄기보다 가지를 더 중요시하겠어요? 어떻겠어요? 「뿌리와 줄기를…」 그러면 뿌리와 줄기와 가지보다도 열매는 어떨까? 씨에는 말이예요, 뿌리도 들어 있고 줄기도 들어 있고 가지도 들어 있고 잎도 들어 있고 열매도 들어 있습니다. 포함돼 있어요. 그래서 씨가 귀한 것입니다.

여러분, 남자와 여자는 뭐예요? 인류의 씨예요, 인류의 잎사귀예요, 가지예요? 어떤 거예요? 「씨입니다」 여러분이 진짜 씨예요? 여러분은 여자의 씨요, 남자의 씨입니다. 이렇게 못생겼어도 이게 남자의 씨다 이거예요. 이 남자 속에 미래의 남자의 눈 코 같은 것이 다 들어 있고, 여자 속에도 미래의 남자 미래의 여자가 전부 들어 있는 것입니다. 그런데 이 씨는 남자 여자 둘이 합해서 하나의 씨를 이룹니다. 그 모든 시드(seed;씨)라는 것은 한 커플(couple;쌍) 속에 두 조각이 들어가 있습니다. 그래 여자 속에 둘 다 들어가 있어요, 남자 속에 둘 다 들어가 있어요? 아니면 하나 하나씩이예요? 어느 것이예요? 플러스 마이너스가 합해 가지고 하나의 열매가 되는 것을 인간이 모르고 있는 거예요. 식물이라든가 다른 모든 것은 이 자체를 알고 있는데, 인간은 둘이 하나가 되어 가지고 씨가 되었다는 사실을 모르고 있더라 이거예요.

하나의 열매, 인간의 열매라는 것은 남자만이 아니고 여자만이 아닙니다. 남자 여자 둘이 합한 것이 열매라는 걸 알아야 됩니다. 그러니 여자가 돌아다니더라도 이 안에서 돌아다녀야지, 밖으로 돌아다녀서는 안 되는 것입니다. 남자가 돌아다녀도 이 안에서 돌아다녀야지 밖으로 나가서는 안 됩니다. 나가서는 안 된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남자 여자가 허용하는 이 관례에서 벗어나게 되면, 이상적인 씨는 없어진다는 것을 알아야 됩니다. 남편과 아내가 싸우면서, '아이고 이거 어떻고 어떻고…' 하면, 이게 어떻게 되겠어요? 이게 이글지글 이글지글 이글지글 한다 이거예요. 그래 남자 여자를 합해 가지고 땅에 심으면 썩어도 둘이 같이 썩어야 됩니다. 같이 썩어야 돼요. 그래 가지고야 이게 비료가 되어서 크는 거예요. 미국의 남자와 여자는 어때요? 나 중심, 프리섹스…. 그렇기 때문에 여러분은 남자와 여자가 하나되어 씨가 되어야 합니다. 그래서 남자나 여자나 엠브리오(embryo;배아)를 위해서 희생해야 됩니다.

이번에 알래스카에 한국 교수 한 140여 명이 왔기 때문에 4일 동안 거기에 가 있었어요. 거기에 샐먼(salmon;연어)이라는 고기가 있어요. 조그만 베이비 샐먼이 몇달 동안 커 가지고 고향을 떠나 한 4천 마일 5천 마일 되는 대양에 가서 살다가 4년만 되면 자기가 난 곳을 찾아옵니다. 그거 다 원리적이예요. 4년이 되면 자기가 난 곳에 찾아와서 새끼를 까고 죽어 가는 거예요. 그게 전통입니다. 그걸 보고는 '야 이거 통일교회 식구들의 사상과 마찬가지구만' 하고 생각했어요. 그래서 내가 샐먼이 샐베이션(salvation;구원) 무니 일을 하는 고기라고 했어요. 나는 그렇게 생각하고 있는 거예요. 어미 아비가 죽으면 그걸 전부 그 새끼들이 먹고 사는 거예요. 우리가 하나님을 떠나 백년 정도의 일생을 살다가 틀림없이 하늘로 돌아가잖아요? 하나님의 아들로 다시 돌아간다는 거예요. 그거 얼마나 멋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