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리의 중심인 사랑으로 공산당을 소화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69권 PDF전문보기

진리의 중심인 사랑으로 공산당을 소화해야

400년 고역의 한을 품고 회상하듯이 40년 수고로움의 그 방랑을 반길 것이 못 됩니다. 수많은 형제들을 잃어버린 그 처참상을 생각하면서 이제 환고향을 꿈꾸면서 전진을 다짐하여 우리의 갈 길을 멈추지 않고 나가야 된다는 사실을 알아야 되겠어요. 알겠어요? 「예」 밤이 오든 낮이 오든 문제가 아닙니다. 비가 오나 바람이 부나 겨울이 오거나 그건 상관 없습니다. 이런 결의를 다짐해야 되겠습니다. 때가 왔기 때문에 여러분 2세들에게 통첩하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예」 너희들은 축복가정 제2세지? 「예」

그냥은 복귀가 안 돼요. 역사적인 한의 내용을 전부 다 현실적인 내용으로 삼아 산 실체를 세워 가지고 사탄 앞에 결정적 승리의 조건을 찾기 전에는 하늘나라가 이루어지지 않아요. 여러분같이 앉아 가지고 돼요? 이런 수고로운 길을 걸어오면서 선생님은 70에 가까운 세월을 다 써 버렸어요. 나는 하루도 안식의 날을 갖지 못했어요. 잡혀 가는 노예와 같이, 40년 동안 광야에 버려져 허덕이는 이스라엘 민족과 같이 지루하고 원한에 사무친 걸음을 멈추지 않고 끝까지 전진하여 승리의 기반을 닦아 온 놀랍고 슬프고 비통한 사실을 알아야 됩니다. 여러분이 피가 끊는 가운데 하늘을 향하여 축수의 마음을 가다듬고 오늘의 승리와 내일의 전진을 다짐하기에 지쳐서는 안 될 여러분인 것을 알아야 되겠습니다.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예」

이거 2세들을 보면 굼벵이 새끼들이 다 됐다구요. 이들이 무력한 건 어미 아비들한테 잘못이 있는 거예요. 자기 아들이라고 길렀기 때문에 틀렸다는 것입니다. 선생님의 아들이 되고, 선생님 이상 하라고 교육을 못 했기 때문입니다. 앞으로 여러분은 그런 아들딸로 길러서는 안 되겠어요. 제일 두려워해야 됩니다. 재미로 노는 놀이가 아니라구요. 알겠어요? 최후의 결판을 낼 수 있는 아들딸이 돼야 되겠습니다. 여러분 36가정이 선두에 서서 다스려 나가야 되겠습니다. 알겠어요? 「예」 알싸, 모를 싸? 「알겠습니다」 졸음이 온다고 해서 졸면 안 됩니다. 명령에 따라 전진할 거예요, 안 할 거예요? 「하겠습니다」 그럼 전진하겠다는 사람 손 들어 봐요.

아내는 남편을 옆에 세워 가지고 동반해야 돼요. 그냥 못 가는 것입니다. 그런 놀음을 해야 합니다. 그것이 없거들랑 두 배의 충성을 해 가지고 심정적 뿌리에 가지를 찰 수 있는 끈을 만들어 가지고 남편의 손을 얽매어 끌고 간다는 마음을 가지고 가야 할 때입니다. 그러지 않으면 전부 다 광야에서 독수리밥이 돼요. 공산당의 밥이 된다구요. 밥, 밥, 밥, 공산당의 밥이 된다구, 이 간나 자식들아! 긴박하다구요. 지하에서 활동하고 있는 20만에 가까운 공산당을 어떻게 소화시키느냐가 문제예요. 강력한 체제를 이 나라에 만들어 가지고 어떻게 하든지 이걸 청산하지 않으면 안 되는 거예요. 전부 다 앉아서 포로가 될 수 있는 포위권에 들어와 있다는 걸 알아야 돼요. 이걸 격파해야 할 책임이 우리에게 있는 것입니다.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정부를 끌고 가야 된다구요. 심각하다구요.

복귀의 길이 그렇게 쉬운 게 아닙니다. 알겠어요? 좌우의 종말시대입니다. 좌우를 놓고 죽어 가던 예수는 부모의 한을 남기고 갔습니다. 그러니 부모의 사상을 가지고 두익사상과 하나님을 중심삼고 좌익의 참소권을 벗어나 가지고 통일권을 논의하여 반대로 뒤로 돌아가 가지고 무한히 전진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지 않고는 천국이 생겨나지 않아요. 그런 때라구요. 알겠어요? 그런 의미에서 선생님이 하나님주의와 두익사상을 들고 나와 형제주의를 무마시키는 놀음을 하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일본의 통일교회 교인들은 20퍼센트가 공산당 요원이었어요. 이들을 소화하는 거예요. 공산당을 그냥 둬둘 수 없다는 것입니다, 소화해야지. 뭣 갖고? 이론, 진리를 갖고. 진리의 중심은 뭐예요? 사랑, 사랑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