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이 잘못하면 72대 조상들이 걸리게 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69권 PDF전문보기

여러분이 잘못하면 72대 조상들이 걸리게 돼

이런 풍조를 중심삼고 그 환경에 사는 통일교회 패들, 기성교회식으로 되어서는 안 되는 것입니다. 일대 확청운동을 해야 될 날이 온다는 걸 알아야 되겠어요. 그런 풍조에 여러분도 들썩거렸지요? 그런 여러분이 제2세 36가정이예요? 선생님이 말하면 말하는 대로 움직여야 된다구요. 여러분이 여기서 잘못하면 여러분의 72대 조상들이 걸려 버립니다. 영계에서 데모가 벌어지는 것입니다. `이 아무개 자식, 너 통일교회에 들어와 가지고 축복받아 낳은 자식이 꼴이 그게 뭐야?' 하고 데모를 한다는 것을 알아야 돼요. 그런다면 그 아들딸이 잘될 것이 뭐고, 가는 길이 편할 게 뭐예요? 선생님이 따 버리면 왱강댕강 지옥으로 떨어지는 것입니다. 선생님이 할 수 없으니 죄 짐을 지고, 십자가를 지고 줄을 달아 끊어 버리지 않고 지금까지 나오고 있다는 거예요. 이걸 끊어 버리지 못하고 여기까지 나왔어요.

남북이 통일되는 날에는 전부 다 국가적 기준에서 축복받을 자격이 있느냐, 없느냐를 재검토할 거예요. 여기에 합격이 안 되면 다 잘라 버릴 거예요. 다시 몇 년 동안 그 길을 개척해야 되는 것입니다. 3 배 이상 어려운 것이다 이거예요. 그렇다고 해서 자기들이 축복받으려 해도 못 해요. 무서운 때가 오는 것입니다. 선생님도 내 마음대로 못 합니다.

지금까지 축복은 교회 내에서 받았지 나라를 넘고 세계를 넘어 축복 못 받았어요. 안 그래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여러분이 나라의 축복 기준을 닦아야 돼요. 이놈의 간나들, `내 아들이 2세 축복을 받았으니 이렇게 적당히 움직여도 돼! 카프(CARP;원리연구회)활동 안 해도 돼!' 그러는데 그거 누가 그래요? 그런 생각을 하는 사람은 배때기를 차 버릴 거예요. 뜻이 가는 길을 모르고, 나라를 위하고 세계로 발전시켜 세계의 축복기준을 세워 가지고 만년 해방의 축복이라는 해방의 길을 가야 할 운명길이 남아 있는데도 불구하고, 누가 앞장서겠어요? 이놈의 간나 자식들, 자기들 축복가정이 책임 못 했으니 자기 아들들을 앞장세워야 되는 것입니다.

하나님이 앞장서다가 아들딸을 세계무대에 앞장세워서 죽음길에 내보내는 것이 하나님의 사상 아니예요? 축복받은 이놈의 간나 자식들, 뭐 우리 2세들은 달라? 다르기는 뭐가 달라! 선생님을 중심삼고 다른 것이지, 여러분을 중심삼고 달라요? 여러분의 아들딸이 아니예요. 똑똑히 알아야 되겠다구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예」 여기에 있는 2세가 여러분 자식이예요? 새로운 순이 나오면 이건 즉각 잘라 버려야 돼요. 여러분에게 전통이 없으면 전부 잘라 버려야 됩니다. 어미 아비 다 잘라 버려야 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