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을 따라 이상적 조국으로 전진하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72권 PDF전문보기

하나님을 따라 이상적 조국으로 전진하라

그렇기 때문에 김일성 이상 북한 백성을 사랑할 수 있는 남한 국민이 되게 될 때는 북한을 걱정할 것 없고, 김일성이 살아 있는 걸 걱정할 필요도 없어요. 문제는 거기에 있는 겁니다.

하나님의 조국광복이 우리 눈앞에 찾아온다는 시점에 있다 할 때, 오늘날 한국 강토가 하나님의 조국 광복의 기지가 된다는 놀라운 사실을 알게 될 때, 한국 민족이 잠을 자겠어요? 밥 먹고 놀겠어요? 제멋대로 하겠어요? 하지 말래도 불철주야 생명을 투입할 것입니다. 재산이 문제가 아니예요. 자식 여편네까지, 자기 전체와 남한 전체를 투입해서라도 이것을 성사키지 않으면 안 될 의무감을 갖는 대한민국이 될 것임에 틀림없다는 겁니다. 그렇게 되면 남북이 통일되겠어요, 안 되겠어요? 「됩니다」 그걸 알아야 됩니다.

오늘날 문선생이 조국통일을 바라는 것은 망해질 수밖에 없는 국가 배경을 중심삼은 것이 아니예요. 역사 이래 없었던 초국가적인, 하나님이 찾고자 하는 조국광복을 위한 도상에 있어서, 모든 것을 소화시킬 수 있는 사상적 체계를 갖추어 가지고 논리적인 교육을 통해서 변화할 수 있는, 사회를 흡수 소화할 수 있는 주체사상을 지닌 사람을 만들어 가지고 가려는 겁니다. 그렇기 때문에 공산주의가 문제가 아니고 민주주의가 문제가 아니에요. 그래서 공산주의가 나를 무서워하는 것이고, 민주주의가 나를 무서워하는 겁니다. 통째로 먹혀 버린다고 생각하는 거예요.

이번 정초에 세운 표어인 '조국통일'에 있어서 그 조국은 본연의 주체인 하나님이 바라는 조국인 것을 알아야 되겠습니다. 이 온 우주의 나라는 하나예요. 이 세계는 하나님의 백성이 살 수 있는 발등상입니다. 터전이예요. 저 영계는 우리가 영원히 살 수 있는 하나의 이상적 주택이요, 나라입니다.

여러분은 영계를 모르지요? 요전에 우리 흥진군이 와 가지고 한번 뒤집어 놓았지요. 그렇기 때문에 '아이고! 귀신하고 같이 사는 통일교 패' 하는데 그래요. 왕귀신이 하나님입니다. 하나님과 같이 산다구요. 그런데 누가 레버런 문을 때려잡아요? 누가 이 길을 막아요? 40년 동안 핍박받으면서도 이렇게 발전시켜 나왔습니다. 그것이 내 힘이 아니예요. 하나님이 보우하사 그렇게 된 것입니다.

하나님의 조국광복을 위해서는 맨 말단 사람들을 사랑의 줄로 엮어 명주실꾸리에 전부 걸어 가지고, 세계 도처에서 잡아채야 하는 것입니다. 그리하여 끊어지지 않는 날에는 전부 다 한꺼번에 모아 가지고 쓸어서 통일을 하자는 겁니다.

이제 외국 식구들이 오게 됩니다. 거기 선두에 설 거예요, 따라갈 거예요? 선두에 설 거예요, 따라갈 거예요? 「선두에 서겠습니다」 하나님이 조국광복을 하는 데 한민족을 앞에 세우고 싶겠어요, 꼬라비에 세우고 싶겠어요? 「앞에 세우고 싶을 것입니다」 어째서? 어째서? 문총재가 한국에서 났고 문총재의 가르침이 한국을 중심삼고 시작했기 때문에. 한국을 제일로 생각하는 것이 전통을 자랑하는 하나님의 관념입니다. (박수)

자, 하나님을 따라 하나님의 조국광복으로! 레버런 문을 따라 하나님이 지도하는 조국광복의 세계로! 통일교회를 따라 세계 만민은 광복의 이상의 곳으로 전진할지어다! 「아멘!」 이것이 우리의 소원입니다. (박수)